본문 바로가기

STYLE

‘이웃집 꽃미남’ 김지훈의 소프트 볼륨펌 스타일링 공개!

우먼동아일보

2013. 01. 31

‘이웃집 꽃미남’ 김지훈의 소프트 볼륨펌 스타일링 공개!

tvN 드라마 ‘이웃집 꽃미남’로 오랜만에 브라운관을 찾은 김지훈. 평소에는 까칠하지만 사랑하는 여자 앞에서는 한없이 약한 오진락으로 분했다. 강인한 인상을 보다 부드럽게 커버해주는 소프트 볼륨펌이 돋보이는 그의 헤어 스타일링 비법을 헤어 디자이너 유희숙(라끌로에)씨에게 들어보았다.


Concept
드라마에서 웹툰 작가로 등장하는 김지훈은 꾸미지 않은 듯 자연스러운 모습을 보여준다. 우선 전체적으로 텍스쳐를 살릴 수 있도록 가볍게 커트한 뒤 볼륨 파마로 볼륨감을 줘 마무리한다. 헤어 컬러는 무난한 다크 브라운으로 스타일에 어느 정도 무게감을 실어준다.


Styling
머리를 건조시킬 때 2~3군데의 포인트 지점을 정해준다. 그 지점에 드라이로 볼륨을 집중적으로 넣어주는데 이때 모발 끝 쪽의 텍스쳐를 살리는 것이 중요하다. 포인트가 너무 많게 되면 꾸민 듯한 느낌이 나기 때문에 적당한 포인트의 개수와 전체적인 볼륨감에 균형을 맞춰 너무 과하지 않은 느낌으로 마무리한다.


‘이웃집 꽃미남’ 김지훈의 소프트 볼륨펌 스타일링 공개!


Q. 이마를 훤히 드러내는 남자다운 스타일로 연출하고 싶은데요. 스타일링 방법이 궁금합니다.
A. 샴푸를 하고 난 직후에 스타일링이 용이하도록 스프레이를 분무한 뒤 뒤쪽 방향으로 건조시켜주세요. 이때 6:4로 가르마를 나누는데 명확하게 구분 짓기보단 자연스럽게 나눠준 다음 중간 중간에 반달 라운드 고데기로 넘어가는 결을 만들어 줘요.
왁스로 2~3군데 포인트 지점을 정해 볼륨감을 살려주고 양 옆 구레나룻 부분의 뜨는 머리는 붙여주세요. 마지막으로 스프레이로 고정 후 드라이기로 다시 한 번 포인트를 살려주세요.





에디터·이희주 (우먼 동아일보 http://thewoman.donga.com, 2luda07@naver.com)
임진숙 (우먼 동아일보 http://thewoman.donga.com 인턴 에디터 akatake7@naver.com)
도움주신 곳· tvN 라끌로에 02-3447-4004 레이블엠 02-2236-2266 시스템포유 02-568-4524 폴미첼 02-302-6320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