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HOT ITEM

Re:NK 벨벳 CC 쿠션

세계 패키징 콘테스트 수상에 빛나는 최고의 쿠션

기획 · 이한경 기자 | 진행 · 한송이 프리랜서

2015. 06. 04

최근 밀라노에서 개최된 세계적인 패키징 콘테스트 ‘WorldStar Awards 2015’에서 글로벌 유명 브랜드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며 ‘Winner’를 수상한 리엔케이의 걸작, 벨벳 CC 쿠션에 주목하자.

Re:NK 벨벳 CC 쿠션
세계가 인정한 리엔케이 벨벳 CC 쿠션

리엔케이가 지난 5월, 밀라노에서 개최된 세계적인 패키징 콘테스트 ‘WorldStar Awards 2015’에 참가해 글로벌 유명 브랜드들과 어깨를 나란히 했다. 이 콘테스트 수상의 주인공은 바로 리엔케이의 ‘벨벳 CC 쿠션’. 수많은 쿠션 팩트 중 독자적인 특허 기술과 브랜드만의 차별화된 콘셉트로 세계 무대에서 인정 받은 것이다.

미세한 입자로 벨벳 같은 피부 완성

‘여자를 지키는 발명품’이란 슬로건으로 그동안 다양한 제품을 개발해온 리엔케이의 걸작, 벨벳 CC 쿠션이 지닌 경쟁력은 혁신적인 패키지에 있다. 12홀 다중 토출구와 총 1백 40만 개의 벨벳 원사를 적용한 새로운 용기로 밀착력을 높인 것이 특징. 1백 40만 개의 벨벳 원사를 통과하며 미세하게 쪼개진 내용물이 피부에 착 감기듯 가볍게 밀착돼 피부의 자연스러운 윤기를 살려 마치 벨벳 같은 피부를 완성한다.

수분과 윤기 케어로 완벽한 메이크업 연출



벨벳 CC 쿠션은 CC의 광채 효과와, 쿠션 팩트의 윤기와 보습에 커버력까지 갖췄다. 리엔케이만의 독자적인 보습 성분인 Moistar(하이알루로네이트)가 피부를 촉촉하고 수분감 있는 상태로 유지해주며, 자연스러우면서도 은은하게 빛나는 피부톤과 피부색을 연출해준다.

신선하게 사용할 수 있는 신개념 패키지

벨벳 CC 쿠션에는 필요한 양만 펌핑해서 사용할 수 있는 새로운 패키지를 적용했다. 공기 노출은 최소화하고 내용물의 신선함은 끝까지 유지할 수 있는 것. 특히 99.9% 항균력의 은사를 적용한 벨벳과 특수 설계된 에어리스 펌프 용기로 오랫동안 깔끔하고 신선하게 사용할 수 있다.

Re:NK 벨벳 CC 쿠션
Editor Comment

국내 최초로 벨벳 섬유를 용기에 접목시킨 리엔케이의 벨벳 CC 쿠션은 지금껏 보지 못한 획기적인 팩트예요. 새로운 개념의 패키지로 해외에서도 우수성을 인정받은 제품이죠. 리엔케이만의 독자적인 기술력으로 완성된 미세한 입자가 피부에 밀착돼 매끈하고 자연스러운 피부 광채를 완성한답니다.by ‘여성동아’ 이한경 기자

리엔케이 벨벳 CC 쿠션, WorldStar Award 2015 수상!


리엔케이 벨벳 CC 쿠션은 지난해 4월 산업통산자원부에서 주최하는 ‘KOREA STAR AWARDS’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하며 세계 패키징 어워드 출품 자격을 부여받았다. 이어 세계패키지기구(WPO)가 주최하는 ‘WorldStar Awards’의 ‘Health & Beauty’ 부문에 한국 대표로 출전해 ‘Winner’를 수상했다. 사용자의 편의와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고안된 과학적인 패키지 등에서 좋은 점수를 받은 것.


디자인 · 이지은

사진제공&문의 · 리엔케이(www.Re-NK.co.kr 080-200-5100)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