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GUYS

개그맨, 얼굴, 성공적!

기획 · 한송이 프리랜서 | 사진 · 이상윤

2015. 05. 12

다 아다시피 여성들은 ‘재미있는 남자’를 좋아한다. 그런데 여기 넘치는 재미와 유머 감각은 물론 잘 생기기까지 한 남자들이 무려 넷이다. ‘개그콘서트’의 비주얼 담당 4인, 송병철과 복현규 그리고 서태훈과 김성원을 만났다.

개그맨, 얼굴, 성공적!
김성원 네이비 컬러 수트는 닥스. 화이트 셔츠는 마에스트로. 사선 스트라이프 패턴의 타이는 S.T듀퐁. 슈즈는 소다. 가죽 스트랩 시계는 루이까또즈by갤러리어클락.

서태훈 화이트 버튼이 포인트인 수트와 타이는 라바르카 삼성점. 셔츠는 마에스트로. 레이스업 슈즈는 세라옴므. 블랙 스트랩 시계는 루이까또즈by갤러리어클락.

송병철 골드 라이닝이 들어간 유니크한 수트는 나비by이정기. 화이트 셔츠는 타미힐피거. 스트라이프 타이는 S.T듀퐁. 슈즈는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복현규 체크 패턴의 수트와 타이는 라바르카 삼성점. 셔츠는 마에스트로. 슈즈는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클래식한 시계는 엠포리오아르마니워치

Q1 와! 미남이시네요!



Q2 요즘 인기를 실감하시죠?

Q3 앞으로 어떤 개그맨이 되고 싶은가요?

Q4 나를 5글자로 표현해주세요!

Q5 10년 후, 어디서 누구와 무엇을 하고 있을까요?

개그맨, 얼굴, 성공적!
송병철 Song Byeongcheol

A1 그렇죠? 보는 눈 있으시네요! 하하하! 장난이고, 감사할 뿐이죠.

A2 연애할 시간이 없을 만큼 너무 바빠요. 오늘만해도 ‘영화가 좋다’와 ‘개그콘서트’ 회의 때문에 스케줄이 빡빡해요.

A3 웬만한 개그는 다 해본 것 같아요. 이제 바보와 여장만 남았어요.

A4 사막선인장. 개그콘서트를 9년 동안 떠나본 적이 없어요. 마치 사막을 지키는 마르지 않는 선인장처럼요.

A5 여전히 개그콘서트 회의실에 앉아 아이디어를 짜고, 연습하고 있을 거예요.

잔잔한 플라워 패턴의 셔츠는 유니클로. 블랙과 화이트 컬러 실의 짜임이 유니크한 재킷은 더지지by알란스. 화이트 면 팬츠는 엠비오. 태슬 장식의 로퍼는 소다.

개그맨, 얼굴, 성공적!
복현규 Bok Hyeongyu

A1 감사합니다. 부끄럽네요.

A2 아뇨, 인기를 실감하고 싶어요.

A3 망가지는 개그보다 말로써 재미를 보여드리고 싶어요. 유쾌한 MC처럼요.

A4 꿈꾸는아이. 항상 아이처럼 꿈꾸고 상상하는 것을 좋아하거든요.

A5 정말 근사한 곳에서 점심 먹고 있을 거예요. 물론 사랑하는 아내와 아이들과 함께요.

깔끔한 블랙 턱시도 수트와 보타이는 라바르카 삼성점. 화이트 셔츠는 마에스트로. 슈즈는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심플한 시계는 루이까또즈by갤러리어클락. 우산은 키웨스트by알란스.

개그맨, 얼굴, 성공적!
서태훈 Seo Taehun

A1 네네. 많이 들었습니다.

A2 인기를 실감하기 보단 바빠요. ‘이리오쑈’ 준비하느라요. 하지만 스칼렛 요한슨이 데이트하자고 하면 당장 뛰어나갈 수 있어요.

A3 사실 제가 몸치거든요. 그게 콤플렉스인데, 오히려 역으로 생각해 몸을 이용해 웃음을 드리고 싶어요.

A4 행복한남자. 좋은 사람들과 일한다는 게 너무 행복해요.

A5 어릴 때부터 휴양지에서 사는 게 꿈이었어요. 따뜻한 나라에 게스트 하우스를 차리고, 손님들을 위한 식사를 준비하고 있을 수도 있겠네요.

재킷은 마에스트로, 캐주얼한 느낌의 셔츠는 타미 힐피거 데님. 리넨 소재의 팬츠는 TNGT. 서스펜더는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톤 다운된 블루 컬러 로퍼는 금강제화.

개그맨, 얼굴, 성공적!
김성원 Kim Seongwon

A1 제가요? 어디가요?

A2 서태훈, 김기리, 류근지와 함께 공연준비로 바빠요.

A3 한국말로 웃기고 싶어요. 대부분 영어를 이용한 개그를 했었거든요.

A4 한국인답게. 아직 외국인으로 보시는 분들이 많아요. 저 한국인입니다.

A5 해외에서 코미디언 영화 배우가 되어 있을 거예요. 반드시.

베이식한 트렌치 코트는 빈폴맨. 파스텔톤 셔츠는 마에스트로. 스트라이프 패턴 타이는 타이뉴어타이by알란스. 블랙 팬츠는 아르마니 익스체인지. 캐주얼 로퍼는 금강제화.

개그맨, 얼굴, 성공적!
왼쪽) 언밸런스 디자인의 체크 수트는 비아by이정기. 화이트 셔츠는 마에스트로.

오른쪽) 잔잔한 체크 패턴 수트는 라바르카 삼성점. 보타이는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포켓에 꽃은 만년필은 S.T듀퐁.

개그맨, 얼굴, 성공적!
왼쪽) 짙은 블루 수트는 엠비오. 스트라이프 셔츠는 S.T듀퐁. 블랙 테 안경은 S.T듀퐁byDK.

오른쪽) 네이비 수트와 실크 셔츠는 비아by이정기.

디자인 · 최정미

스타일리스트 · 정소정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