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개그우먼 김신영의 다이어트 비법으로 유명해진 반식 다이어트는 누구나 쉽게 따라 하면서 건강하게 체중 감량을 할 수 있는 방법이다. 하루 세 끼를 굶지 않고 먹되 섭취량을 반씩 줄이는 것. 공복으로 인한 스트레스가 적어 학생, 주부는 물론 직장인도 무리 없이 살을 뺄 수 있다. 어쩔 수 없이 햄버거, 치킨, 피자 등 고칼로리 음식을 먹어야 하는 상황이라면 ‘다이어트 중이라 안 먹어요’라며 무조건 거절해 까다로운 여자로 보이기보다는 반만 먹고 내려놓는다. 더 큰 다이어트 효과를 얻기 위해 반식 다이어트와 더불어 체내 영양 밸런스를 맞추는 것이 중요하다. 매일 챙겨 먹으면 다이어트 동기부여도 되고 지친 생활에 활력을 줄 수 있는 삐콤씨 이브와 함께할 것을 추천한다.
생활 속 간단 스트레칭으로 지방을 태우자
출·퇴근길 걷기 운전자라면 먼 곳에 주차해 걷는 시간을 늘리고, 대중교통을 이용한다면 앉기보다는 서서 간다. 퇴근길 여유가 생긴다면 한두 정거장 일찍 내려 걷는 것을 생활화한다. 50~100kcal 정도 소모할 수 있다.

새해 첫 다이어트 깐깐한 여자 비타민 ‘삐콤씨 이브’와 함께
일명 여자 비타민으로 불리는 ‘삐콤씨 이브’는 디이어트 기간이나 일상생활 속 놓치기 쉬운 기본 영양소 비타민 B군, 비타민 C를 보충해준다. 여자라면 한 번쯤 관심 가졌을 코엔자임Q10과 미네랄, 철분 등을 함유해 ‘하루 한 알’ 섭취만으로도 항산화 작용을 돕고 겨울철 푸석해진 피부까지 관리할 수 있다. ‘삐콤씨 이브’는 온몸 에너지를 균형 있게 채워 아름다운 몸매와 건강한 체력까지 모두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주므로 여자라면 꼭 챙기도록 한다.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