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hair care

웰코스 메리트 미라클 아르간 라인

아르간 오일로 헤어 메이크오버

기획·이진이 기자 | 사진·문형일 기자

2013. 02. 12

살롱 트리트먼트를 받지 않아도 실크 같은 머릿결을 가질 수 있다. 매일 사용하는 헤어 제품만 잘 써도 구제불능 모발이 건강하고 탄력 있는 모발로 변신한다. 모발 속까지 영양으로 가득 채워줄 웰코스 미라클 아르간 라인의 강력한 효과를 경험해볼 것.

웰코스 메리트 미라클 아르간 라인


모발이 손상됐다면 매일 사용하는 헤어 제품부터 바꾸는 게 급선무. 웰코스 메리트 미라클 아르간 라인은 아르간 오일 성분이 끊어지고 갈라진 모발을 건강하고 탄력 있는 모발로 가꿔준다. 아르간 오일은 열매의 80% 이상이 불포화지방산으로 구성돼 있으며 올레인산과 리놀렌산 성분이 모발에 풍부한 영양을 제공한다. 모로코에서 온 순도 100% 아르간 오일은 비타민 E를 풍부하게 함유해 손상된 모발에 영양을 공급하고 매끄럽고 탄탄한 머릿결로 되돌려준다.
미라클 아르간 트리트먼트 오일 오리지널은 손상 모발을 빠르게 정상으로 회복시켜주는 헤어 오일로 은은한 향과 부드러운 사용감이 장점이다. 소량만 사용해도 모발에 광택을 주고 열로부터 모발을 보호하므로 열기구 사용 전 가볍게 바르면 열로 인한 손상을 막는다. 모발뿐 아니라 건조한 손톱, 손, 보디 등에 사용하면 피부를 유연하게 해주는 멀티 아이템이다. 가볍고 산뜻한 느낌의 오일을 원한다면 미라클 아르간 트리트먼트 오일 라이트가 정답! 사용감이 가볍고 오일 특유의 끈적임 없이 스며들어 모발 회복에 도움을 준다. 정전기 방지와 모발 정리를 위해서라면 미라클 아르간 워터 세럼이 제격이다. 외부 자극으로부터 모발을 보호하며 하루 종일 모발에 수분을 충전해 찰랑이는 머릿결로 만든다. 미라클 아르간 데일리 리페어 크림은 가벼운 모발 손질을 원할 때 사용한다. 부스스한 머릿결 정돈과 모발 코팅 효과로 모발에 윤기를 더하고 매끄럽게 가꿔준다. 잦은 펌으로 인한 극손상 웨이브 모발에는 미라클 아르간 컬 크림이 답이다. 힘없이 축 늘어진 모발을 탄탄한 컬로 되돌려 탱글탱글 건강한 웨이브를 유지한다.

웰코스 메리트 미라클 아르간 라인


1Step
메리트 미라클 아르간 오일 오리지널ㆍ라이트 각 100ml

손상 모발용 트리트먼트 오일로 염색과 펌으로 인해 손상된 모발을 회복시킨다. 소량만 사용해도 모발 케어, 스타일링·드라이 시간 단축을 동시에 해결할 수 있다.

사용법
일반 관리법 샴푸 후 타월 드라이한 젖은 모발에 10원 동전만큼 덜어 바르고 드라이한다. 열기구 사용 전 모발에 덧발라 열로 인한 모발 손상을 예방한다.
집중 관리법 컨디셔너 또는 트리트먼트에 오일을 2~3방울 섞어 모발에 바르고 5~10분 후 헹구면 촉촉하고 부드러운 머릿결로 변신한다.



웰코스 메리트 미라클 아르간 라인


2Step
메리트 미라클 아르간 컬 크림 300g

모발에 수분을 공급하고 염색과 펌으로 인해 늘어지고 부스스한 컬을 탄력 있는 웨이브로 스타일링해준다. 매일 사용하면 모발이 건강해지고 웨이브 컬링도 오래 지속된다.

사용법
물기가 있거나 마른 모발에 적당량을 덜어 바른 후 웨이브를 잡아 스타일링한다.

메리트 미라클 아르간 데일리 리페어 크림 295ml
잦은 펌이나 염색으로 인해 손상된 모발과 부스스한 곱슬머리를 차분하고 윤기 있게 만드는 보습 강화 크림. 모든 모발에 사용 가능하며 누구나 쉽게 헤어 스타일링을 할 수 있다.

웰코스 메리트 미라클 아르간 라인


사용법
물기가 적당히 있거나 마른 모발에 적당량을 덜어 바른 후 마무리한다.

3Step
메리트 미라클 아르간 워터 세럼 150ml

모발 수분 강화용 워터 타입 에센스로 모발에 보호막을 형성해 윤기와 가벼운 볼륨감을 더한다. 모발이 엉키는 것을 예방하고 모발 정리 및 정전기 방지에 효과적이다.

사용법
모발에서 30cm 이상 떨어져 분사한다. 헤어 스타일링 후 마무리 단계에서 사용하면 촉촉한 모발을 만든다.

문의·웰코스(080-761-5432 www.welcos.com)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