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SKIN CARE

오색황토 The Best 발효 윤팩

피부 노화 예방 솔루션

기획 한혜선 기자 사진 문형일 기자 || ■ 문의 오색황토(080-200-8938 www.isonghak.co.kr)

2010. 02. 10

오색황토 The Best 발효 윤팩


동안 피부의 조건, 탄력 있고 맑은 피부
최근 미의 기준은 쌍꺼풀 있는 큰 눈, 오뚝한 콧날이 아닌 나이보다 어려 보이는 동안이다. 동안의 필수 조건은 아기처럼 탄력 있고 맑은 피부. 20대 후반부터 잔주름이 생기고 피부 톤이 칙칙해지는 등 노화가 시작되는데, 꾸준하게 관리하면 노화를 막을 수 있다. 20대의 피부를 유지하기 위해선 각질과 보습 케어가 기본! 특히 겨울철에는 실내의 뜨거운 공기와 실외의 차가운 공기를 번갈아 쏘이게 돼 피부 탄력이 떨어지므로 적절한 수분 공급으로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하고 영양 공급에 신경 써야 한다. 일주일에 2~3번 팩을 하면 피부에 충분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할 수 있다. 외출 시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는 것도 중요하다. 겨울은 여름에 비해 자외선 강도가 약하지만 파장이 길어 UVA가 지표면에 도달하는 양은 여름철과 거의 같다. UVA에 장시간 노출되면 색소 침착, 피부 노화 증세가 유발되므로 겨울철에도 자외선 차단제를 꼼꼼하게 바르고 외출한다. 비타민 C를 충분하게 섭취하는 것도 피부 노화를 예방하는 방법. 비타민 C가 감소되면 주름이나 기미 등 피부 트러블이 생긴다. 수용성 비타민은 몸에 축적되지 않고 몸 밖으로 배출되기 때문에 여러 번 나누어 자주 섭취하고, 콜라겐이나 비타민 E와 함께 먹어 효과를 높인다.

오색황토 The Best 발효 윤팩 핵심 성분
오색지장수 오색황토 전 제품에 사용되는 깨끗한 물로 정제수와 오색황토를 7:3 비율로 섞어 만들었다. 천연 미네랄 성분이 들어 있어 진정 효과가 있고 지친 피부에 생기를 준다. 자극과 부작용이 거의 없어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다.
황토발효액 주름 개선과 미백을 돕는 성분이 함유돼 있어 칙칙한 피부를 환하게 가꾼다. 황토의 다양한 효소들이 유산균과 만나 순환 작용을 활발하게 해 생기 있는 피부를 만든다.
오색황토 적토, 황토, 청토, 흑토, 백토 등 다섯 가지 색깔 황토로 붉을수록 미네랄과 유기물이 풍부하다. 오색황토는 다섯 가지 색이 나오는 경상남도 고성에서 추출해 효능이 우수하다.

■ 오색황토 The Best 발효 윤팩 사용법
1 오색황토 The Best 발효 윤팩 1포와 오색지장수 The Best 발효 윤세럼 1포를 섞는다.
2 눈 주위를 제외한 얼굴 전체에 골고루 펴 발라 마사지한다.
3 10~20분 후 미온수로 씻는다. 이때 오색황토 한방비누를 사용하면 말끔한 세안은 물론 마사지 효과가 배가 된다.

Another Version 1 발효 윤팩 보디 케어
1 오색황토 발효 윤팩을 적당량 덜어 온몸에 골고루 펴 바른다.
2 10분 정도 전신을 마사지하듯 롤링한다. 각질이 많이 일어나는 팔·다리 부분은 집중적으로 마사지하고, 오색황토 한방비누로 깨끗이 씻는다.
Another Version 2 발효 윤팩 반신욕
1 42~43℃ 물에 오색황토 발효 윤팩을 적당량 푼 뒤 뜨거운 물을 조금씩 넣어가며 온도를 유지한다.
2 반신욕 시간은 20~30분 정도가 적당하다. 처음에는 땀이 나지 않지만 익숙해지면 20분 정도 지나고부터 몸에 땀이 나기 시작한다.



★ 오색황토 The Best 발효 윤팩
황사의 영향을 받지 않는 청정 고성 지역의 100% 오색황토로 만들었다. 오색황토에 함유된 천연 미네랄 성분은 피부 개선 효과가 있고, 가루 타입의 미세하고 부드러운 입자는 모공 속 노폐물을 흡착해 없앤다. 진정 효과가 있어 피부 트러블, 아토피 등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다. 얼굴뿐 아니라 보디, 헤어팩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6g×10포 1만2천원.

★ 오색지장수 The Best 발효 윤세럼
특허 인증받은 황토발효액을 함유해 주름 개선과 미백 효과가 있다. 천연 미네랄워터 오색지장수뿐만 아니라 홍삼과 로열젤리, 식물성 콜라겐, 낫토검 등 영양 성분이 들어 있어 탄력 있고 맑은 피부로 가꿔준다. 9g×10포 1만2천원.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