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Holiday Special

탤런트 이세은의 3가지 매력 Holiday Look

기획·우매화 기자 / 사진·현일수 기자 || ■제품협찬·에스티로더(02-3440-2725) 맥(02-3440-2624) 베네피트(02-3438-9680) ■의상협찬·막스앤스펜서(02-3445-6429) 홍운쥬얼리(02-548-2036) 도니아(www.donya.co.kr) 리사코쥬얼리(02-516-4088) GGPX(02-540-7817) 쇼핑케이스(02-516-4280) ■모델·이세은 ■코디네이터·양정화

2008. 12. 15

탤런트 이세은이 신비롭고 매혹적인 스모키 메이크업의 레이디부터 은은한 핑크 립의 사랑스러운 소녀, 묘한 매력을 풍기는 핀업 걸까지 메이크업으로 색다른 변신을 보여줬다. 파티가 많은 12월, 당신을 주인공으로 만들어줄 메이크업 룩은?

탤런트 이세은의 3가지 매력 Holiday Look

▼ Vintage Jewels
이번 시즌 트렌드인 레이스와 실크·새틴 등 럭셔리한 패브릭과 조화를 이루는, 글래머러스하고 세련된 메이크업.
메이크업·조우현(에스티로더) 헤어·진경(순수 02-515-5575)


ESTEE LAUDER 에스더로더
BASE 얼굴 전체에 파운데이션을 바르고 피부 결점과 다크서클 부위에는 컨실러를 두드려 바른다. 파우더로 피부를 뽀송뽀송하게 정리한 후 시머링 파우더를 T존과 눈밑, 입술 위아래에 바른다.
EYE 연한 그레이 컬러 섀도를 아이라인부터 눈썹 아래까지 펴 바른 뒤 다크블루 컬러 아이펜슬로 속눈썹 사이를 메워가며 라인을 그려준다. 다크네이비 컬러 섀도를 아이라인을 펴주듯 그러데이션해 바르고 눈꼬리에서 머리 방향으로 4분의 1 정도 되는 지점까지 위아래 아이라인을 한 번 더 바른다. 블랙 마스카라를 풍성하게 발라 마무리한다.
CHEEK 핑크 컬러 블러셔를 코 옆에서 귀 방향으로 펴 바른다.
탤런트 이세은의 3가지 매력 Holiday Look

LIP 레드 컬러 립라이너로 입술 모양을 따라 라인을 그린 뒤 레드 컬러 립스틱을 바른다.

1 쉬머링 주얼 파우더 얼굴이나 목 등에 가볍게 바르거나 파운데이션 위에 덧바르면 은은한 광채가 난다. 20g 5만5천원 에스티로더.
2 시그니처 실키 아이 섀도우 에메랄드 듀오 뉴트럴 톤의 베이스 컬러와 포인트 컬러로 구성된 아이섀도. 5g 3만6천원 에스티로더.
3 아티스트 아이펜슬 스모크드 사파이어 벨벳처럼 부드러운 질감과 오래 지속되는 풍부한 컬러가 특징인 아이펜슬. 1.3g 2만2천원 에스티로더.
4 시그니처 하이드라 러스터 립스틱 리치 레드 윤기와 촉촉함이 오랫동안 지속되는 부드러운 텍스처의 립스틱. 3.8g 3만4천원 에스티로더.

탤런트 이세은의 3가지 매력 Holiday Look

▼ Lovely Woman
은은하게 반짝이는 카키 컬러 스모키 아이와 핑크 컬러 립으로 우아한 레이디 룩을 연출했다.
메이크업·수경(순수) 헤어·진경(순수)

Mac 맥
BASE 피부색과 같은 컬러의 파운데이션으로 피부를 촉촉하게 표현한다.
EYE 오렌지빛이 감도는 골드 컬러 아이섀도를 눈두덩 전체에 베이스로 깔아준 뒤 아이라인을 따라 카키 컬러 섀도를 덧바른다. 아이라인 끝을 브론즈골드 컬러로 그러데이션하며 포인트를 주고 나서 블랙 아이라인과 마스카라로 마무리한다.
CHEEK 은은한 광택이 흐르는 핑크 컬러로 볼 부분에 혈색을 준다.
LIP 누드톤의 핑크 컬러 립글로스로 사랑스러운 립 메이크업을 완성한다.
탤런트 이세은의 3가지 매력 Holiday Look

1 인트리깅 스칼렛 6 웜아이즈 인조 보석 장식의 글로시한 뱀피 패턴 콤팩트에 담긴 아이 섀도 팔레트. 눈매를 화사하게 만드는 골드, 카키, 골드브론즈 등의 6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5.3g 6만4천원 맥.
2 리틀 달링 5 웜 피그먼츠/글리터 은은하게 반짝이는 피그먼트 4종류와 조명 아래에서 화사하게 반짝이는 글리터 1개가 담긴 미니 키트. 피그먼트는 아이섀도로 사용해 눈가에 은은한 펄감을 주고, 글리터는 팔이나 헤어등 반짝임을 주고 싶은 부위에 사용한다. 2.5g×5 5만원 맥.
3 리틀 달링 5 핑크 립글라스 글로시한 페이턴트 케이스에 립글라스와 러스터글라스가 함께 담긴 미니 키트 컬렉션. 2.4g×5 5만원 맥.




탤런트 이세은의 3가지 매력 Holiday Look

▼ Pin-up Girl
촉촉한 피부가 고급스럽게 빛나는 섹시한 핀업 걸 메이크업. 매력적으로 올라간 아이라인, 사랑스런 핑크 컬러 치크, 홍조 띤 반짝이는 입술이 포인트!

메이크업·수경(순수) 헤어·진경(순수)

BENEFIT 베네피트
BASE 틴티드 모이스처라이저를 이용해 피부를 화사하고 촉촉하게 표현한다. 하이라이터를 눈가와 콧대, 이마에 발라 은은한 반짝임을 더해준다.
EYE 하이라이터를 눈두덩에 베이스로 펴 바른다. 위에 핑크 컬러 섀도를 연하게 바른 후 동공 위와 눈밑 라인에 화이트 섀도로 화사하게 입체감을 준다. 아이라이너를 이용해 눈꼬리를 살짝 올리 듯 아이라인을 그린 뒤 마스카라를 풍성하게 바른다.
CHEEK 광대뼈 부위에 핑크 컬러 블러셔를 동그랗게 발라 귀엽게 연출한다.
LIP 입술에 붉은색 틴트로 혈색을 주고 립글로스로 마무리한다.
탤런트 이세은의 3가지 매력 Holiday Look

1 단델리온 칙칙한 혈색을 사랑스러운 핑크 컬러로 화사하게 표현해주는 파우더. 블러셔 또는 피니시 파우더로 사용한다. 10g 3만9천원 베네피트.
2 피스, 러브& 글로시니스 핑크 펄, 투명 글로스, 시머 와인 등의 컬러가 담겨 있다. 6컬러 3개 립글로스로 구성. 4만5천원 베네피트.
3 유 레블 라이트 피부톤을 매끄럽고 밝게 만들고 촉촉함을 오랫동안 유지시키는 틴티드 모이스처라이저. 50ml 4만2천원 베네피트.
4 베네틴트 입술과 볼에 홍조를 띠게 하는 틴트. 13.5ml 4만2천원 베네피트.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