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New Cosmetic

비타민 C로 피부미인 되는 법

환절기 피부 건강 대책!

기획·한여진 기자 / 사진·문형일 기자 || ■ 문의·경남제약(02-3490-5157 shopping.lemona.co.kr)

2008. 11. 15

찬바람이 불면 피부는 건조하고 칙칙해진다. 건강하고 탄력 있는 피부 만드는 비법을 알아봤다.

우리 몸은 스트레스를 받으면 노화의 주범인 활성산소를 다량 발생시키는데, 이 활성산소를 없애는 항산화제 역할을 하는 것이 바로 비타민 C다. 비타민 C는 스스로 산화돼 몸이 노화되는 것을 막아준다. 또한 피부의 멜라닌 색소가 과다하게 생성되지 않도록 해 기미와 주근깨를 예방하고, 자외선에 대한 저항력을 높여주는 등 피부미용에도 효과적이다. 비타민 C는 레몬, 귤, 파프리카, 브로콜리 등에 풍부해 평소 꾸준히 먹으면 보충할 수 있고, 이외에 비타민제를 섭취하거나 비타민 C가 듬뿍 들어 있는 스킨케어 제품을 사용하는 것도 도움이 된다. 경남제약에서 새롭게 출시한 ‘씨 레모나 퓨어 비타’ 라인에는 비타민 C가 함유돼 있어 색소침착으로 생기는 기미와 주근깨·잡티를 예방하고, 유해한 환경 요소와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미백·보습·탄력에 효과적이며, 토너·에멀전·세럼·아이크림·아이세럼 등 5종으로 구성돼 있다.

비타민 C로 피부미인  되는 법

1 씨 레모나 퓨어 비타 화이트닝
모이스춰 라이져 토너

피부 미백에 효과적인 알부틴이 함유돼 있어 피부를 맑고 깨끗하게 가꿔주고, 비타민 C와 캐머마일·마치현 ·신이화 추출물 등이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를 만들어준다. 세안 후 화장솜에 충분히 적셔 얼굴과 목 부위의 피부결을 따라 닦아내듯이 바른다. 180ml 가격미정.
2 씨 레모나 퓨어 비타 아쿠아
다크 스팟 화이트닝 아이 세럼

캐머마일·마치현·신이화 추출물, 초산토코페롤, 바이오사카라이드검, 알란토인 등의 성분이 민감한 눈가를 맑고 건강하게 가꿔준다. 유수분이 골고루 함유돼 있어 유수분 밸런스를 알맞게 맞춰준다. 에멀전 사용 후 적당량을 덜어 눈 주위에 부드럽게 펴 바른 뒤 가볍게 두드리면서 흡수시킨다. 40ml 가격미정.
3 씨 레모나 퓨어 비타 화이트닝
모이스춰 라이져 에멀젼

비타민 C가 풍부해 피부를 뽀얗고 매끄럽게 가꿔주는 에멀전. 니아신아마이드, 히아루론산, 베타인, 판테놀 등이 피부를 유해 요인으로부터 보호하며 맑고 부드럽게 가꿔준다. 토너를 사용한 뒤 적당량을 얼굴 전체에 가볍게 펴 바르고 두드려 흡수시킨다. 150ml 가격미정.
4 씨 레모나 퓨어 비타 아쿠아
하이 포텐셜 비타민 세럼

순수 비타민 C가 다량 함유된 세럼으로 피부를 윤기 있고 건강하게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히아루론산, 캐머마일·마치현·신이화·고삼 추출물 등이 함유돼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동시에 공급한다. 토너 사용 후 적당량을 덜어 얼굴 전체에 가볍게 펴 바른 뒤 두드려 흡수시킨다. 40ml 가격미정.
5 씨 레모나 퓨어 비타 아쿠아
안티 링클 아이 크림

아데노신 성분이 주름개선에 도움을 줘 거칠고 칙칙해진 눈가를 탄력 있고 건강하게 가꿔준다. 비타민 C와 히아루론산, 캐머마일·마치현·신이화 추출물, 판테놀 등이 함유돼 있어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준다. 40g 가격미정.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