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Style For Kids

할리우드 스타 2세 패션 파파라치

요즘 눈에 띄는 스타일!

기획·권소희 기자 / 사진·박해윤 기자 || ■ 사진제공·Rex ■ 의상협찬·레스포색(02-551-7084) 샤또드사블(02-551-7084) 호두나무(www.hodoostory.com) 베이베리(www.bayberry.co.kr) 코코바바(02-571-9530) 페리미츠(02-2234-4829) 꼬망스(02-2232-3750) 언더식스틴(02-3446-9949) 제옥스(02-3677-8464) ■ 모델·황제하 이주은 ■ 코디네이터·김강희 ■ 일러스트·최은영

2008. 02. 21

패셔니스타로 불리는 할리우드 스타 2세들의 파파라치 사진 속에서 그들만의 스타일리시한 감각을 배워보았다.

Girl
Pretty Girl Look
할리우드 스타 2세  패션 파파라치

수리 크루즈 세계적인 스타 톰 크루즈와 케이티 홈스의 딸인 수리 크루즈는 전 세계 사람들이 파파라치 사진으로 커가는 모습을 지켜보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만큼 엄마아빠 못지않은 인기를 끌고 있다. 천사 같은 외모만큼 사랑스러운 패션 스타일도 인기 요인 중 하나. 평소 클래식한 원피스에 메리제인 슈즈를 매치하거나 화이트 셔츠에 체크무늬 스커트를 매치하는 브리티시 룩을 즐겨 입는다.

1 도트무늬 리본 블라우스와 카디건을 레이어드하고 풍성한 느낌의 플레어스커트를 매치했다. 레이스 장식의 머플러와 코르사주가 달린 헤어밴드로 로맨틱 룩을 완성했다. 블라우스 2만원대, 카디건 가격미정 페리미츠. 스커트 가격미정 베이베리. 헤어밴드 1만2천원 샤또드샤블. 머플러 호두나무 1만4천4백원.

2 플랫 칼라로 포인트를 준 원피스에 패티코트를 매치해 로맨틱하게 연출했다. 니트 모자로 사랑스러운 느낌을 더했다. 원피스 2만원대 페리미츠. 패티코트 가격미정 베이베리. 모자 2만9천원 샤또드샤블. 스타킹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3 도트무늬 니트 티셔츠에 체크무늬 스커트와 페티코트를 겹쳐 입어 깜찍한 느낌을 냈다. 티셔츠 2만원대, 스커트 2만원대 페리미츠. 패티코트 가격미정 베이베리. 스타킹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Girl Lovely Cute
할리우드 스타 2세  패션 파파라치

로완 헨치 80년대 최고의 인기를 누리던 브룩 실즈와 프로듀서 크리스 헨치의 딸 로완 헨치. 커다란 푸른색 눈동자와 금발머리가 인형처럼 예쁜 로완은 평소 퍼 트리밍 패딩 점퍼에 레깅스, 어그부츠 등을 매치한 귀여운 스타일로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한다.



바이올렛 애플렉 할리우드 스타 커플 벤 에플렉과 제니퍼 가너의 딸 바이올렛은 비비드한 컬러의 후드 점퍼나 미니스커트, 니삭스 등 깜찍하고 귀여운 느낌의 아이템을 즐겨 입는다.

1 후드가 달린 퍼 점퍼에 미니스커트를 매치해 깜찍한 분위기를 냈다. 야구모자로 포인트를 주면 발랄한 느낌을 살릴 수 있다. 점퍼·미니스커트 가격미정 페리미츠. 타이즈 8천원, 모자 7천원 호두나무.

2 퍼가 트리밍된 패딩 점퍼에 도트무늬 레깅스와 핑크 컬러의 운동화를 매치해 귀여움을 더했다. 티셔츠 1만원대, 점퍼 4만원대, 레깅스 가격미정 페리미츠. 운동화 7만3천원 제옥스.

Easy Wear
할리우드 스타 2세  패션 파파라치

에바 필립 영화 배우 라이언 필립과 리즈 위더스푼의 딸 에바 필립. 항상 유쾌하고 발랄한 엄마의 모습을 쏙 빼닮은 에바는 편한 면 소재의 트레이닝복이나 프린트 티셔츠, 청바지 등으로 편안한 캐주얼 스타일을 선보인다.

1귀여운 프린트의 래글런 티셔츠와 핫핑크 컬러의 트레이닝 팬츠로 발랄하게 연출했다. 후드 베스트를 레이어드해 보온성을 높였다. 티셔츠 1만3천8백원, 팬츠 1만5천8백원, 후드 베스트 3만7천8백원 코코바바.

2 파스텔톤 핑크 컬러의 스트라이프가 세련돼 보이는 올인원. 크로스백으로 포인트를 줬다. 올인원 6만8천원, 가방 2만3천원 샤또드사블.

Boy

Chic & Trendy
할리우드 스타 2세  패션 파파라치

밍구스 리더스 영화배우 로만 리더스와 모델 헬레나 크리스텐슨의 아들. 할리우드뿐 아니라 국내에서도 ‘완소 소년’이라 불리며 인기를 끌고 있다. 모델 엄마의 긴 팔다리와 미남 아빠의 잘생긴 얼굴을 쏙 빼닮은 밍구스는 비니, 헌팅캡 등 트렌디한 소품으로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한다.

1 자동차 프린트의 티셔츠와 진 소재의 재킷을 레이어드하고 면바지를 매치해 깔끔하게 연출했다. 티셔츠 1만원대, 자켓 4만원대, 바지 2만원대 페리미츠. 비니 3천원 호두나무.
2 밑단에 스트라이프 패턴으로 포인트를 준 맨투맨 티셔츠에 편안한 면바지를 매치했다. 나무 소재의 목걸이와 니트 비니, 스니커즈로 세련된 느낌을 더했다. 티셔츠 2만8백원, 바지 가격미정, 목걸이 8천원, 비니 8천원 호두나무. 운동화 6만8천원 제옥스.

School Boy Look
할리우드 스타 2세  패션 파파라치

매독스 치이반 졸리 할리우드 스타 안젤리나 졸리가 캄보디아에서 입양한 아들 매독스는 지난해 학교에 입학하면서부터 화이트 셔츠, 면 소재의 치노 팬츠 등 세련된 아이템을 매치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한다.

1 니트 베스트가 이어져 있는 화이트 티셔츠에 데님팬츠를 매치해 깔끔한 분위기를 냈다. 커다란 포켓으로 포인트를 준 백팩이 세련돼 보인다. 티셔츠 1만원대 페리미츠. 팬츠 5만6천원 샤또드사블. 스니커즈 가격미정 호두나무. 백팩 가격미정 언더식스틴.

2 잔잔한 프린트의 화이트 셔츠에 데님팬츠를 매치했다. 동물 프린트 백팩으로 포인트를 줬다. 셔츠 2만원대 꼬망스. 팬츠 가격미정 언더식스틴. 가방 가격미정 레스포색. 운동화 6만8천원 제옥스.

Easy Casual
할리우드 스타 2세  패션 파파라치

라이더 로빈슨 영화배우 케이드 허드슨과 로커 크리스 로빈슨의 아들로 여자아이로 착각할 만큼 예쁜 외모를 자랑한다. 평소 후드 티셔츠와 점퍼, 컬러풀한 바지로 자유롭고 편안한 스타일을 연출한다.

브루클린 베컴 축구선수인 데이비드 베컴과 영국 출신 가수 빅토리아 베컴의 아들. 아빠의 외모부터 패션 스타일까지 쏙 빼닮은 브루클린은 깔끔한 화이트 티셔츠와 캐주얼 점퍼, 데님 팬츠를 즐겨 입는다.

1 알록달록한 도트무늬가 발랄한 후드 티셔츠에 패딩 점퍼를 겹쳐 입고 코르듀이 팬츠를 매치해 편안한 스타일을 연출했다. 블랙 밴드가 덧대어진 니트 비니로 포인트를 줬다. 티셔츠 1만9천8백원, 점퍼 5만4천8백원 코코바바. 팬츠 가격미정, 비니 가격미정 언더식스틴.

2 헤드폰 프린트의 후드 티셔츠에 퍼 트리밍 패딩 점퍼를 겹쳐 입고 경쾌한 느낌의 스트라이프 바지를 매치했다. 티셔츠 2만원대, 패딩 점퍼 3만원대 꼬망스. 팬츠 가격미정 코코바바. 운동화 8만3천원 제옥스.

Simple Layered
할리우드 스타 2세  패션 파파라치

킹스톤 로스게일 가수 그웬 스테파니와 게빈 로스게일의 아들로 온라인 상에서 ‘킹돌이’라는 별명이 있을 정도로 국내 팬들의 사랑을 한몸에 받고 있다. 펑키한 스타일의 엄마 덕에 곰돌이 인형을 입은 듯한 곰돌이 룩이나 베컴 머리 등 재미있는 스타일을 많이 선보였다. 최근에는 니트 소재 집업 점퍼나 데님팬츠, 스트라이프 티셔츠 등 깔끔하고 세련된 아이템을 즐겨 입는다.

1 톤다운된 컬러가 돋보이는 스트라이프 패턴의 더플코트가 고급스럽다. 데님 팬츠 안에 스타킹을 매치해 귀여운 느낌을 더했다. 코트 3만원대 페리미츠. 데님팬츠 가격미정 언더식스틴. 니삭스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2 티셔츠에 니트 집업 점퍼를 겹쳐 입고 스트라이프 레깅스와 진 팬츠를 레이어드해 세련된 분위기를 냈다. 티셔츠 가격미정 호두나무. 점퍼 가격미정 언더식스틴. 팬츠 3만원대, 니삭스 가격미정 페리미츠.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