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Beauty Focus

시슬리아 래디언스 콘센트레이트

피부에 화사한 빛과 건강한 혈색을 더하는 시슬리 래디언스 에센스

기획·정소나 기자 / 제품사진·우창원(WNP) || ■ 인물사진·김흥성 ■ 문의·시슬리(080-549-0216 www.sisley-cosmetics.co.kr)

2008. 02. 21

나이가 들수록 칙칙해지는 피부에 빛을 더해 젊은 피부톤을 회복시키고, 맑고 빛나는 피부로 가꿔주는 시슬리아 라인의 새로운 에센스 시슬리아 래디언스 콘센트레이트를 소개한다.

시슬리아 래디언스 콘센트레이트

주름 없고 탄력 있는 피부가 무조건 젊고 건강한 피부라고 할 수는 없다. 생기 있고 윤기가 나는 젊은 피부와 어둡고 피곤해 보이는 노화된 피부의 중요한 차이는 바로 피부톤.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는 요소로 피부의 윤기와 피부톤, 매끄러움 등을 꼽는다. 그러나 주름이나 탄력 저하 등 눈에 보이는 노화 현상은 피부과 시술이나 성형수술 등으로 어느 정도 개선시킬 수 있다고 해도, 피부 속 상태를 그대로 나타내는 피부톤은 쉽게 회복시킬 수 없다.
시슬리아 래디언스 콘센트레이트는 피부톤을 맑고 윤기 있게 만들어주며 노화로 인한 흔적을 개선시켜준다.

시슬리아 래디언스 콘센트레이트 효과
자연스럽게 빛나는 피부
나이가 들면서 피부 표면에 각질이 쌓이면 피부에서 반사하는 빛의 양도 줄어 들어 피부가 거칠고 칙칙해 보인다. 시슬리아 래디언스 콘센트레이트에 들어 있는 선인장꽃 추출물은 피부 속 신진대사를 활성화시키고 묵은 각질이 떨어지는 것을 도와 윤기 있고 빛나는 피부를 만들어준다.

생기 있는 장밋빛 피부
에센셜오일 성분이 손상된 미세 순환 체계를 촘촘하게 되돌려 피부 속부터 건강하게 빛이 나는 피부로 가꿔준다.

잡티가 완화된 깨끗한 피부
노화로 인해 생성된 흔적을 개선시켜 맑고 깨끗한 피부로 되돌려준다.

시슬리아 래디언스 콘센트레이트
시슬리아 래디언스 콘센트레이트

<b>시슬리아 래디언스 콘센트레이트</b> 윤기가 없거나 혈색이 안 좋은 피부, 안색이 많이 어두운 피부 뿐 만 아니라 세월의 흔적으로 인한 반점이 고민인 분들을 위해 고안된 ‘시슬리아 래디언스 콘센트레이트’. 30ml 39만원.


시슬리에서 새롭게 선보인 시슬리아 래디언스 콘센트레이트는 빛을 최대한 반사할 수 있도록 피부 표면을 매끄럽게 만들어 얼굴 전체가 고르게 빛나는 피부로 가꿔주는 부스팅 에센스다. 30세 전후부터 사용할 수 있으며 피부에 윤기가 없거나 안색이 어둡고 칙칙한 피부, 세월의 흔적으로 생긴 스팟 등에 바르면 피부가 맑고 환해진다.



사용법
30ml 용량의 펌프형 용기에 담겨 있는 에센스 타입의 제품. 아침저녁으로 아이크림을 바른 다음 시슬리아 래디언스 콘센트레이트를 2~3방울 떨어뜨려 눈 주위를 제외한 얼굴 전체와 어깨선을 따라 고루 펴 바른다. 로션과 수분 제품을 함께 사용하면 효과를 높일 수 있다. 화이트닝 제품과 함께 사용할 경우 아침에는 래디언스 콘센트레이트만 바르고, 저녁에는 화이트닝 제품을 바른 후 덧바른다. 디톡스 제품과 함께 사용할 때는 아침에는 시슬리아 래디언스 콘센트레이트만 바르고, 저녁에는 디톡스 제품만 사용하는 것이 좋다.

사용 후의 피부 변화
중성피부 하루가 다르게 매끄럽고 윤기 있는 피부로 바뀐다.
건성피부 일시적으로 각질이 떨어져나갈 때 수분이 부족한 부위에 수분 에센스를 발라주면 촉촉하면서도 맑은 피부로 관리할 수 있다.
지성피부 모공을 덮고 있는 각질이 제거되면서 간혹 뾰루지가 올라올 수 있다. 그러나 이는 일시적 반응이거나 호전 반응으로 올바른 세안과 함께 크림을 소량으로 줄여 사용한다.

Mini Interview 시슬리 연구소의 로저 르노 박사가 말하는 노화 예방법
시슬리아 래디언스 콘센트레이트

‘시슬리아 래디언스 콘센트레이트’를 탄생시킨 주인공 중 한 사람이자 시슬리 연구소의 총 책임자인 로저 르노 박사.


Q 시슬리의 시슬리아 라인은 시슬리의 대표적인 안티에이징 라인으로 주름, 탄력, 세월에 의한 노화 흔적 등에 대응하는 여러 가지 제품들로 이루어져 있는데, 피부톤에 관심을 가지게 된 이유는 무엇인가요?
A 보통 피부는 18~20세 때 가장 좋은 상태로, 이때는 주름도 거의 찾아볼 수 없고 탄력 또한 최고조에 이르죠. 이때의 피부가 사람들의 눈길을 끄는 것은 맑게 빛나는 건강한 피부톤 때문입니다. 탄력이 조금 떨어지거나 주름이 많아도 안색이 맑으면 피부는 건강해 보이죠. 하지만 맑고 환한 안색은 피부과 시술로도 바꿀 수 없는 부분이에요. 겉만 환해 보일 수는 있겠지만 피부 속부터 빛나는 피부를 만들기란 쉬운 일이 아닙니다. 이를 위해서는 몸의 생리적인 작용까지 생각해 피부 상태를 근본적으로 개선해야 합니다.
Q 아시아여성과 비교해 유럽 여성이 노화의 근거로 꼽는 것은 무엇입니까?
A 아시아 여성이 눈에 보이는 주름이나 탄력을 노화의 가장 큰 적으로 보는 반면, 유럽 여성은 맑고 균일한 래디언스를 노화의 기준으로 보는 것이 차이점이죠. 유럽에서는 노화문제에 관련하여 주름 만큼 건강한 혈색을 중요시 여깁니다.
Q 한국 여성들은 환한 안색에 신경을 많이 쓰는 편이지만 노화로 인한 주름 또는 표정 주름 등 노화 징후를 없애는 데에도 관심이 많습니다. 시슬리 제품 중에 함께 사용했을 때 효과를 더할 수 있는 안티에이징 제품을 추천해주세요.
A 시슬리아 래디언스 콘센트레이트는 피부 표면에, 시슬리아 글로벌 안티 에이징 크림은 피부 속 노화에 효과적인 제품이라 함께 사용하면 최상의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또한 표정 주름에 효과적인 시슬리아 데일리 라인 리듀서와 함께 사용하면 노화 예방 효과를 더할 수 있어요.
Q 이 제품은 어느 연령대에 가장 효과적인가요?
A 여성은 20세 이후가 되면 피부 노화가 시작되고 피부가 손상되기 시작합니다. 언제나 신경 써서 맑은 안색의 피부톤으로 가꿀 필요가 있어요. 특정 연령대가 정해져 있는 것은 아니지만 노화가 시작되기 전 미리 예방하면 더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겠지요. 그런 면에서 30세 전후로 사용할 때 최고의 효과를 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Q 시슬리아 래디언스 콘센트레이트를 한마디로 정의해주세요.
A 스킨 래디언스의 최상의 조건을 갖춘 제품입니다. 앞서 말했지만 이 제품은 특정 연령대가 없습니다. 젊은 여성에게는 젊고 건강한 피부톤을 끝까지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중년을 넘긴 여성은 이미 흐트러진 피부 속 건강 상태까지 개선해 피부 안색을 되돌려 주기 때문이지요.
Q 시슬리아 래디언스 콘센트레이트를 개발하게 된 일화가 있으면 말씀해주세요.
A 시슬리연구소는 처음 이 제품을 개발할 때 노화로 인한 반점에 집중해 어떻게 하면 이런 피부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지에 대해 연구했습니다. 그 과정에서 이 제품이 전반적인 피부 노화에도 효능을 보인다는 점을 알게 되었지요. 그래서 노화로 인한 피부 안색을 해결해주는 제품을 탄생시키게 되었습니다.
Q 피부 래디언스에 흥미를 갖게 된 이유를 알려주세요.
A 피부 래디언스는 아름다운 피부를 만드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는 요소입니다. 또한 피부 표면의 상태뿐만 아니라 피부 조직 상태도 나타내기 때문에 젊은 피부와 비교해 피부의 나이까지 알 수 있다는 점에서 충분히 흥미를 가질 만했습니다.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