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Cover Make-up

9월호 표지 모델 허영란의 스모키 메이크업

기획·정윤숙 기자 / 사진·홍중식 기자(인물) 문형일 기자 / 조세일‘프리랜서’(제품)|| ■ 제품협찬·바비브라운(02-3440-2848) ■ 의상협찬·마노쉬(02-540-4723) 레니본(02-548-5751) 지에스마리(02-512-4393) ■ 헤어·한오(더 레드카펫 02-516-8588) ■ 메이크업·최혜란(더 레드카펫) ■ 코디네이터·권호수

2007. 09. 12

‘여성동아’ 9월호 표지 모델은 KBS 아침드라마 ‘그대의 풍경’에서 여주인공 ‘한수련’ 역으로 열연 중인 탤런트 허영란. 표지 촬영을 위해 올 가을 유행할 바비브라운의 스모키 메이크업으로 변신해 오랜만에 색다른 모습을 보여주었다. 조막만 한 얼굴과 인형 같은 몸매로 스태프들의 찬사를 받으며 카메라 앞에 선 그는 오랜 경력의 연기자답게 다양한 포즈와 표정으로 9월호 표지를 멋지게 장식했다.

How to Make-up
BASE 피부톤에 맞는 루미너스 모이스춰라이징 화운데이션을 스패출라를 이용해 피부결을 따라 얇게 펴 발라 촉촉하고 윤기 있는 피부톤을 만든다. 볼 부위에는 스톤워시드 핑크팟 루즈를 동그랗게 발라 얼굴 전체에 생기를 준다. 그 위에 쉬어 피니쉬 루즈 파우더를 얼굴 전체에 꼼꼼하게 덧발라 유분기를 없앤다.
EYE 스톤워시드 누드 팔레트 중 옅은 베이지톤 컬러를 섞어 눈두덩에 발라 베이스를 깔아준 다음 펄이 든 그레이 색상을 쌍꺼풀 부위에 발라 포인트를 준다. 펄 없는 블랙 컬러 아이섀도를 사용해 아이홀을 따라 자연스럽게 그러데이션한 다음 속눈썹 사이사이와 눈밑까지 아이라이너처럼 이어 바른다. 롱웨어 젤 아이라이너를 이용해 자연스럽게 아이라인을 그려 스모키 메이크업을 완성한다.
LIP 립라이너 컬렉션 샌드워시 튤 컬러로 입술선을 그리고 립 브러시로 입술 안쪽까지 자연스럽게 펴준 다음 스톤워시드 핑크팟 루즈를 손에 묻혀 입술에 펴 바른다. 그 위에 립 칼라 샌드워시 튤 컬러를 얇게 펴 바른 후 쉬머 립글로스 스톤워시드 모브 컬러를 덧발라 윤기를 더한다.

9월호 표지 모델 허영란의 스모키 메이크업

1 크림 타입의 누드톤 제품으로 볼과 입술에 모두 사용할 수 있다. 스톤워시드 핑크팟 루즈. 11ml 3만6천원 바비브라운.
2 촉촉한 보습막이 건강하고 윤기 있는 피부톤을 만들어주는 리퀴드 파운데이션. 루미너스 모이스춰라이징 화운데이션. 30ml 6만원 바비브라운.
3 스톤색과 짙은 회갈색, 회색 중간톤 등이 믹스된 아이메이크업 팔레트로 9월 한정 판매용. 스톤워시드 누드 팔레트. 7만5천원 바비브라운.
4 잘 지워지지 않으면서 산뜻하고 부드럽게 그려지는 젤 타입의 아이라이너. 롱웨어 젤 아이라이너. 3g 2만8천원 바비브라운.
5 비타민 성분이 입술에 영양을 주는 립스틱. 스톤워시드 누드 컬렉션 립 칼라 #54 샌드워시 튤. 3.4g 3만원 바비브라운.
6 입술에 미세한 반짝이는 느낌을 주는 립글로스. 가을 시즌 한정 판매용. 스톤워시드 누드 컬렉션 쉬머 립글로스. 4.2ml 3만원 바비브라운.
7 부드럽게 그려져 촉촉하고 또렷한 입술을 만들어주는 립라이너. 립라이너 컬렉션. 1.15g 2만8천원 바비브라운.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