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Fashion Special

패션디자이너 6인의 겨울 스타일링 제안

Six Styling of Winter

기획·정윤숙 기자 / 진행·정소나‘프리랜서’ / 사진·홍중식 기자 || ■ 의상&소품협찬·강희숙(02-543-3429) 김동순 울티모(02-2106-3592) 김연주(02-517-8433) 데무 by 박춘무(02-546-7764) 두체스 by 이윤정(02-548-0903) 손정완 부띠끄(02-3447-7701) HANEZA by 한혜자(02-549-7538) ■ 헤어·목혁수(라뷰티코아 02-544-0714) ■ 메이크업·심주은(라뷰티코아) ■ 모델·최지혜 ■ 코디네이터·김자영

2007. 01. 09

찬바람 부는 겨울에도 날씬하고 세련돼 보이고 싶다면 주목하자. 강희숙, 손정완, 김연주, 김동순, 한혜자, 박춘무 등 패션디자이너 6인이 제안하는 겨울 유행 룩.

New Modern
패션디자이너 6인의 겨울 스타일링 제안

블랙 테일러드 패딩 재킷과 은은한 펄이 섞인 스커트로 모던하게 연출하고, 스커트 위에 시폰 소재의 스커트를 레이어드해 세련된 룩을 완성했다. 의상과 소품 가격미정 강희숙.


디자이너 강희숙은 도회적인 느낌과 여성스러운 분위기가 어우러진 모던 룩을 추천했다. 블랙, 그레이, 화이트 등 세련된 모노톤 컬러에 도트 프린트, 리본, 러플 등의 디테일로 여성스러움을 강조하는 것이 포인트!

Retro Romantic
패션디자이너 6인의 겨울 스타일링 제안

화사한 분위기의 핑크 컬러 원피스에 비즈와 스팽글이 촘촘히 박힌 롱 베스트를 겹쳐 입어 복고풍의 로맨틱 스타일을 연출했다. 베스트에 달린 퍼 스톨은 따뜻함과 고급스러움을 더해주는 포인트 아이템. 의상과 소품 가격미정 손정완. 풀오버 티셔츠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여성스러움을 강조한 레트로 스타일을 제안한 디자이너 손정완. 원피스 끝단에 셔링과 리본 등을 장식해 로맨틱함이 느껴지는 벌룬 원피스가 그가 추천한 베스트 아이템이다.

Elegant Chic
패션디자이너 6인의 겨울 스타일링 제안

러플 장식의 로맨틱한 원피스와 하늘하늘한 블랙 시폰 블라우스, 화사한 프린트가 들어간 롱스커트를 매치하고 더플코트를 매치해 세련되면서도 우아한 분위기를 냈다. 의상과 소품 가격미정 김연주.


디자이너 김연주는 시폰, 모직 등의 소재를 믹스 매치한 도시적인 느낌의 시크룩을 제안했다. 더플코트 같은 베이식한 아이템은 자칫 밋밋해 보일 수 있으므로 시스루나 시폰 소재 등을 적절히 매치해 여성스러운 느낌을 주는 것이 포인트.

Romantic Wildness
패션디자이너 6인의 겨울 스타일링 제안

니트 톱과 원피스, 미니스커트를 레이어드하고 밀리터리 스타일의 가죽 코트를 입어 독특한 개성을 표현했다. 루스한 라인의 체크 코트를 매치해 캐주얼한 느낌을 더했다. 의상과 소품 가격미정 김동순 울티모.


디자이너 김동순은 여성스러운 스타일에 거친 듯한 분위기를 더한 레이디룩을 제안했다. 레이스 디테일의 스커트에 가죽재킷을 입거나 피트되는 니트 원피스에 볼륨 있는 코트를 매치하는 등 언밸런스한 코디네이션으로 개성을 연출하는 것이 스타일링 포인트.

Oriental Mood
패션디자이너 6인의 겨울 스타일링 제안

화려한 노방 레이스가 패치된 스커트에 언밸런스한 라인의 베스트, 칼라와 소매에 벨벳으로 포인트를 준 슬림한 롱 코트를 매치해 차분하면서도 여성스러운 오리엔탈 스타일을 연출했다. 의상과 소품 가격미정 HANEZA by 한혜자.


직선으로 떨어지는 심플한 라인의 오리엔탈 스타일을 제안한 디자이너 한혜자. 리넨, 노방 레이스 등 보디라인을 따라 자연스럽게 흐르는 소재를 레이어드해 단아한 느낌을 강조했다.



Avantgarde Bohemian
패션디자이너 6인의 겨울 스타일링 제안

볼륨이 강조된 독특한 디자인의 7부 소매 볼레로 코트에 다리선이 날씬해 보이는 슬림한 팬츠를 매치하고 롱부츠로 마무리한 캐주얼 스타일링. 의상 가격미정 데무 by 박춘무. 롱부츠 가격미정 두체스 by 이윤정.


디자이너 박춘무가 추천한 스타일은 독특한 절개 라인과 커팅이 돋보이는 디테일로 포인트를 준 아방가르드 룩. 컬러는 원색 대신 블랙, 브라운, 그레이 등의 차분한 컬러를 선택해야 세련된 보헤미안 룩을 완성할 수 있다는 것의 그의 조언.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