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Beauty Brand Story

피부를 생기 있고 촉촉하게~ 참존 뉴콘

기획·정윤숙 기자 / 진행·백민정‘프리랜서’ / 사진·여성동아 사진팀 || ■ 사진제공&문의·참존(080-022-0204)

2006. 12. 12

영양과 보습 성분을 강화해 탄력 있고 촉촉한 피부로 가꿔주는 참존의 새로운 마사지크림, 뉴콘을 만나보자.

피부를 생기 있고 촉촉하게~ 참존 뉴콘

참존 콘트롤크림 History
피부를 생기 있고 촉촉하게~ 참존 뉴콘

1985년 참존 콘트롤크림의 원조 격인 참존 맛사지크림이 출시됐다. 오랫동안 마사지하지 않고 가볍게 바르기만 해도 피부가 부드러워지면서 사용감이 산뜻해 출시부터 많은 인기를 모았다. 이후 9년이 지난 94년, 마사지 기능에 영양 성분이 더해진 참존 콘트롤크림을 내놓았다. 은행잎과 깻잎 추출물, 스쿠알렌 등의 성분이 모공 속을 깨끗하게 클렌징하면서 피부를 부드럽게 해주는 제품으로 참존 마사지크림의 선두주자로 손꼽힌다. 이후 콘트롤크림에 에센스 기능이 첨가돼 영양과 보습 효과를 주는 참존 뉴콘트롤 크림이 98년 출시됐다. 이 제품은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지켜줘 피부 보호력을 강화해주는 크림으로 튜브 타입으로 돼 있어 사용이 간편해 인기를 모았다.
참존 뉴콘트롤크림에 이어 올해 새롭게 출시된 제품은 뉴콘. 딥클렌징과 각질 관리를 도와주고 영양과 보습 성분을 강화시켜 피부를 건강하고 윤기 있게 관리해주는 마사지크림이다. 85년 이후 세 번째 리뉴얼을 거듭하면서 점점 더 기능을 강화해 한 가지 제품으로 다양한 효과를 느낄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피부에 활력 더하는 참존 뉴콘
피부를 생기 있고 촉촉하게~ 참존 뉴콘

버드나무 추출물 등이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고 부드럽게 묵은 각질을 녹여주는 마사지크림. 딥클렌징 효과가 있어 피부 깊숙이 쌓인 노폐물을 정돈해 피부를 맑고 깨끗하게 해준다. 감귤에서 추출한 헤스페리딘 성분이 피부에 활력을 주고, 세라마이드와 유근피 추출물이 나이가 들수록 약해지기 쉬운 피부에 영양과 보습을 주어 피부를 생기 있게 가꿔준다. 얼굴 뿐 아니라 보디 마사지크림이나 헤어트리트먼트 제품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참존 인터넷 쇼핑몰(http://shop.charmzone.co.kr)에서 구입할 수 있다. 200ml 3만원.

피부에 생기 주는 얼굴 마사지
피부를 생기 있고 촉촉하게~ 참존 뉴콘

마사지는 항상 얼굴의 중심에서 바깥으로, 피부결을 따라 마사지한다. 마사지크림의 양을 넉넉하게 해서 피부가 자극받지 않도록 한다. 피부에 염증이나 얼굴 붉어짐 등 피부질환이 있는 경우에는 마사지를 삼가고 마사지 후에는 크림의 잔여물이 피부에 남지 않도록 깨끗이 닦아낸다.
1 클렌징 후 마사지크림을 적당량 덜어 목과 얼굴 전체에 고루 펴바른다.
2 물기가 촉촉하게 생기면 얼굴의 아래에서 위쪽으로, 안에서 바깥쪽으로 부드럽게 마사지한다.
3 마사지하는 동안 나온 노폐물은 티슈로 가볍게 닦아낸다. 크림의 잔여물이 남아 있기 쉬운 콧망울이나 눈가는 세심하게 티슈로 눌러 닦아낸다.
4 스팀타월로 얼굴 전체를 감싸고 눈앞머리, 관자놀이를 중심으로 얼굴 전체를 지그시 눌러준다.
5 화장수를 화장솜에 묻혀 피부결에 따라 닦아내듯 발라준 후 로션과 에센스, 아이크림 등 기초 제품을 꼼꼼히 바른다.

피부 타입별 맞춤 마사지
건성피부 마사지크림을 충분히 얼굴에 발라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도록 부드럽게 마사지한 후 피부에 남는 잔여물은 티슈로 눌러 가볍게 닦아낸다. 스팀타월로 마무리해 피부가 건조해지지 않도록 한다.
지성피부 피지분비를 조절해주는 로션과 마사지크림을 섞어 마사지해 산뜻한 느낌을 준다. 마사지 후 티슈로 닦아내고 물로 여러 번 세안해 잔여물을 없앤 다음 찬물로 헹궈 모공을 조인다.
중성피부 로션과 영양크림을 섞어 얼굴 전체를 가볍게 마사지한 후 티슈로 닦아내고 나서 물로 여러번 세안한 후 수건으로 톡톡 두드려가며 물기를 제거한다.
민감성피부 에센스와 마사지크림을 섞어 짧은 시간 동안 부드럽게 마사지한다. 마사지 후 문지르지 않고 그대로 두었다가 물로 깨끗이 닦아내 자극이 없도록 한다.
깨끗한 피부 만드는 건강 마사지
피부를 생기 있고 촉촉하게~ 참존 뉴콘

1 입술을 붙이고 가볍게 힘을 주는 느낌으로 턱을 살짝 앞으로 내민다. 턱 끝에서 입술을 향해 손가락 끝으로 마사지한다.
2 턱의 약간 위에서 아랫입술선 경계를 따라 입가 전체를 마사지한다.
3 얼굴을 편한 상태로 들고 턱 끝에서 턱 관절을 향해 마사지한다.
4 코 아래를 가볍게 늘이는 느낌으로 인중에서 입가를 향해 마사지한다.
5 콧날의 경계 부분에서 눈꼬리를 향해 부드럽게 마사지한다.
6 입가에서 코언저리를 지나 눈물샘까지 마사지한다.
7 양쪽 코끝에서 코를 잡아주는 느낌으로 마사지한다.
8 눈은 눈꼬리부터 안쪽을 향해 눈물샘까지 마사지한 후 다시 눈꼬리를 향해 마사지한다.
9 이마 중앙에서 관자놀이를 향해 마사지한다. 특히 미간은 주름이 생기기 쉬운 부위므로 정성껏 마사지한다.
10 눈썹 주변에서 머리의 정수리를 향해 마사지한다.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