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Star's beauty

스타들의 가방 속 필수 아이템 립밤 & 핸드크림

기획·정윤숙 기자 / 사진·최문갑‘프리랜서’ 동아일보 사진DB파트|| ■ 제품협찬·키엘 랑콤 DHC 베네피트 바비브라운 에뛰드 후르츠앤패션 스틸라 비디비치by이경민 프레쉬

2005. 11. 07

찬바람이 불면 스타들이 가방 안에 가장 먼저 챙긴다는 립밤 & 핸드크림.

메마른 입술을 촉촉하게~스타표 립밤
스타들의 가방 속 필수 아이템 립밤 & 핸드크림


1 김희선 투명한 튜브 타입의 DHC 모이스쳐 립글로스를 가지고 다니면서 바른다. 올리브오일, 비타민 E, 콜라겐 성분이 입술에 영양과 탄력을 주어 촉촉하고 볼륨 있는 입술을 만들어준다. 12g 9천원.
2 김지호 입술에 보습과 영양을 주는 랑콤의 루즈 압솔뤼 베이스 SPF10을 사용한다. 립밤을 발라 입술을 부드럽게 만든 후 립스틱을 사용하면 촉촉한 입술을 만들 수 있다. 3.82g 3만2천원.
3 김지영 상큼한 과일향이 나는 후르츠앤패션의 립밤으로 입술을 촉촉하게 보호한다. 스위트 아몬드오일, 코코넛오일 등 천연 성분이 들어 있으며 입술에 끈적임이 남지 않고 부드럽게 발린다. 8g 1만원.
스타들의 가방 속 필수 아이템 립밤 & 핸드크림

4 염정아 바비브라운의 립밤 SPF15를 발라 촉촉하고 윤기 있는 입술을 만든다. 아침저녁 기초제품 사용 후에 바르고 수시로 덧바른다. UVA와 UVB를 차단하는 효과가 있다. 15g 2만8천원.
5 송혜교 입술이 자주 트기 때문에 빼놓지 않고 에뛰드 틴트 립버터를 발라 윤기와 생기를 준다. 스틱 타입이라 바르기 편하며 자연스러운 붉은색이 나 따로 립스틱을 바르지 않아도 된다. 4g 7천원.
6 조여정비타민 E와 자외선 차단 성분이 입술에 영양을 공급하고 자외선으로부터 보호해주는 베네피트의 립밤을 사용한다. 붉은 장밋빛 컬러라 립 컬러 대용으로도 바른다. 7g 2만9천원.
7 김정은찬바람에 거칠어지기 쉬운 입술엔 스틸라 립팟을 발라 촉촉하게 유지한다. 은은한 향이 나면서 모이스처라이저 성분이 들어 있어 립 메이크업 전에 바르면 좋다. 2.5g 2만3천원.

부드럽고 매끄러운 손을 위해~ 스타표 핸드크림
스타들의 가방 속 필수 아이템 립밤 & 핸드크림

1 변정수손을 씻은 후 천연 흑설탕 성분의 프레쉬 슈가 블로썸 핸드 트리트먼트를 발라 피부를 보호한다. 상큼하고 싱그러운 향이 나며 빨리 스며들어 끈적이지 않는다. 100ml 6만2천원.
스타들의 가방 속 필수 아이템 립밤 & 핸드크림


2 한예슬파우치 안에 비디비치 by 이경민의 센티드 핸드크림을 가지고 다니면서 자주 바른다. 가볍고 부드럽게 발리며 천연 아로마향이 은은하게 나 기분까지 상쾌해진다. 30ml 1만7천원.
3 송선미바비브라운의 컨디셔닝 핸드 앤 큐티클 밤을 적당량 덜어 손끝 위까지 꼼꼼히 바른다. 스위트 아몬드오일과 오렌지오일이 피부에 보습과 영양을 주며 상큼한 향을 낸다. 75ml 3만3천원.

4 이미연랑콤 압솔뤼 멩 SPF15를 발라 건조한 손에 영양과 보습을 준다. 자외선 차단 기능이 있으며 피부에 탄력을 주어 매끈한 손을 만들어준다. 100ml 5만원.
5 한혜진쉽게 건조해지는 손에 보습을 주는 키엘 얼티밋 스트렝스 핸드 살브를 골고루 바른다. 고농축 보습 성분이 들어 있어 춥고 건조한 날씨에 사용해도 촉촉함이 오래 남는다. 150ml 3만1천원.
6 김나운로즈와 재스민 추출물, 글리세린 성분이 손을 부드럽게 해주는 후르츠앤패션 핸드 버터를 바른다. 로즈와 재스민 향이 향긋하게 퍼져 바르고 있는 내내 향기가 느껴진다. 60g 2만1천원.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