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season's Fashion

신나는 휴가, 행복한 패밀리 리조트룩

Let's go summer holiday

■ 기획·이지은 기자 ■ 사진·조영철 기자 ■ 의상협찬·여성크로커다일 gr so,basic 제스 패닉 쿠아 맨스타 리틀뱅뱅 ■ 소품협찬·더원 두산오토 전망좋은방 세인트블레스 아트앤라이프 ■ 헤어&메이크업·강성우헤어컴 ■ 모델·김성희 심성철 ■ 아이모델·이예림 ■ 코디네이터·한혜숙 ■ 인테리어 소품 스타일링·원수정

2003. 07. 02

기다리던 여름휴가가 드디어 시작됐다. 여행을 떠나기 전 피서지에서 더욱 돋보일 멋진 리조트룩을 준비해보자.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의 리조트룩이라면 보다 즐거운 추억을 남길 수 있을 듯.

신나는 휴가, 행복한 패밀리 리조트룩

▲ “파도소리 들으며 조개를 잡았어요”
바닷가에 잘 어울리는 산뜻한 화이트 원피스 . 면 레이스 소재로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가격미정 여성크로커다일(엄마). 넉넉한 박스 스타일의 꽃무늬 원피스는 활동하기 편하다. 4만원 패닉(아이). 보기만 해도 시원한 블루 셔츠와 화이트 팬츠는 멋쟁이 아빠의 필수품! 셔츠와 팬츠 가격미정 so,basic(아빠).


◀ “아빠하고 나하고~”
로맨틱한 셔츠와 핑크색 반바지는 공주풍 옷을 좋아하는 여자아이에게 딱 맞는 스타일. 셔츠 2만4천8백원, 반바지 2만6천8백원 리틀뱅뱅(아이). 화사한 프린트가 있는 셔츠는 열대지방으로 여행 갔을 때 잘 어울리는 스타일이다. 마소재 팬츠와 코디해 더욱 시원한 느낌! 셔츠와 팬츠 가격미정 제스(아빠).
▶ “야~ 바닷바람이 정말 시원해요”
베이식한 줄무늬 셔츠에 요즘 유행하는 트레이닝룩 스타일의 반바지를 코디했다. 젊은 감각의 아빠에게 딱 어울리는 스타일. 셔츠 3만9천원, 팬츠 4만9천원 so, basic(아빠). 휴가지에서는 과감한 옷차림에 도전해보는 것도 좋다. 줄무늬 셔츠와 짧은 미니스커트로 처녀 적 기분을 한껏 느껴보자. 셔츠와 스커트 가격미정 쿠아(엄마). 주황색과 연두색의 조화가 상큼해 보이는 원피스. 면소재라 시원하다. 2만8천원 패닉(아이).



◀ “우리 엄마 아빠 참 다정해 보이죠?”
화사한 꽃무늬 원피스는 편안하면서도 로맨틱한 느낌으로 여름 휴가지에서 꼭 필요한 아이템이다. 14만9천원 여성크로커다일(엄마). 독특한 컬러의 면소재 셔츠는 가로줄무늬로 마른 남편에게 잘 어울린다. 면 팬츠와 깔끔하게 코디했다. 셔츠와 팬츠 가격미정 맨스타(아빠).
▶ “엄마와 함께 잔디에 누워 책을 읽어요”
앞부분에 프릴 장식이 있는 원피스. 블루 컬러가 시원해 보인다. 3만9천8백원 리틀뱅뱅(아이). 엄마도 아이 옷에 맞춰 블루 컬러로 통일. 줄무늬 팬츠와 파란색 민소매 셔츠가 잘 어울린다. 셔츠 7만8천원, 팬츠 8만5천원 여성크로커다일(엄마).

신나는 휴가, 행복한 패밀리 리조트룩


◀ “무동타고 룰루랄라~”
화이트 민소매 셔츠와 8부 와이드 팬츠의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옷차림. 옆라인에 벨트 장식이 있는 모자로 포인트를 주었다. 셔츠 가격미정, 팬츠 7만8천원 gr. 모자 가격미정 쿠아(엄마).
핑크빛이 돋보이는 시원한 민소매 니트와 데님 소재의 반바지가 산뜻하다. 민소매 셔츠 1만9천8백원, 팬츠 3만4천8백원 리틀뱅뱅(아이).
야자수가 그려져 있는 민소매 셔츠에 면팬츠를 코디했다. 팔 근육에 자신 있는 아빠라면 시원한 민소매 셔츠를 입어보도록. 셔츠 3만4천원, 팬츠 4만9천원 so, basic(아빠).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