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cream

#민감성피부 #시카크림 #센텔라성분

editor 최은초롱 기자

2017. 12. 21

싸늘한 칼바람과 건조한 실내 공기로 예민해진 겨울 피부를 위한 특급 처방. 상처를 치유하는 약초인 센텔라아시아티카에서 추출한 마데카소사이드가 주요 성분인 시카 크림이 피부 진정, 재생, 보습까지 한 번에 해결한다.

1 아크네스더마 릴리프 리커버리 크림
프로폴리스 추출물이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힘 있는피부로 가꿔준다. 천연 유래 성분 79.5%로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40mL 2만2천 원.

2 퓨어힐스센텔라 시카 스팟
센텔라아시아티카의 핵심성분을 물 없이 파우더 타입으로 추출한 고농도 원료를 함유했다. 피부 궤양 부위의 부분적 치료를 돕고 흔적 완화에 도움을 준다. 30mL 4만9천 원.

3 이네이처시카허브 리스토어 크림
마데카소사이드와 3가지 싹 추출물(올리브,자작나무, 개암)이 함유된 연고 타입 고영양 크림. 52mL 3만5천 원.

4 아이오페더마 리페어 시카 크림
피부 진정, 건조 손상 케어, 피부 장벽 강화를 돕는 피부 집중 개선 크림. 마데카소사이드, 판테놀, 편백 추출물이 함유됐다. 50mL 3만2천 원대.

5 이니스프리트루케어 시카 AA트리트먼트 크림
고순도 센텔라아시아티카4X의 함량을 높여 안티에이징, 탄력, 피부톤, 피부결까지 한 번에 케어한다. 50mL 2만5천 원.



1 더마토리 하이포알러제닉 시카 크림
안약이나 화상 치료 연고의 주성분으로 사용되는 아줄렌을 함유해 피부 진정 및 재생 케어에 효과적이다. 50mL 1만8천 원.

2 에뛰드하우스 순정 판텐소사이드™ 5 시카 밤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는 판테놀과 마데카소사이드를 함유했다. 밀착력 좋은 젤 타입 밤이 피부를 촉촉하고 편안하게 케어한다. 40mL 1만7천 원.

3 아벤느 시칼파트 S.O.S 크림
다양한 외부 환경의 자극으로 인한 피부 손상 개선 및 예방을 돕는다. 꼭 필요한 성분만 담은 저자극 포뮬러로 유아부터 성인까지 모두 사용 가능하다. 40mL 2만2천 원.

4 닥터벨머 어드밴스드 시카 리커버리 크림
세라마이드, 판테놀, 센텔라아시아티카 추출물 등의 유효 성분이 피부 장벽 개선을 도와 피부 본연의 힘을 길러준다. 50mL 3만2천 원.

5 리리코스마린에너지 오이스터 시카 크림
굴 추출물과 마데카소사이드성분이 외부 자극에 지친 피부장벽을 탄탄하게 만든다. 탱글한 크림 제형이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되는 것이 특징. 50mL 2만4천 원대.

6 어퓨 마데카소사이드 시카 겔
센텔라아시아티카로 만든 물을 정제수 대신 70% 이상 함유한 고농축 시카 겔. 인공향료와 색소, 에탄올 등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는 원료를 사용하지 않았다. 50mL 1만3천 원.

photographer 홍태식 designer 박경옥
제품협찬 닥터벨머, 더마토리, 아벤느, 아이오페 리리코스마린에너지, 아크네스, 어퓨, 에뛰드하우스, 이네이처, 이니스프리, 퓨어힐스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