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creator

패셔니스타의 톤다운 메이크업

여성동아×크리에이터 ‘오드’

editor 최은초롱 기자

2017. 12. 14

12월의 주인공은 유니크하고 예쁜 외모가 눈에 띄는 뷰티 크리에이터 ‘오드’. 
SNS를 통해 업로드하는 데일리 메이크업과 패션 영상마다 핫한 반응을 얻는 오드의 인생템을 소개한다.

1 스틸라 헤븐스 휴 하이라이터 키튼 지성 타입에 여드름이 잘 생기는 피부라 ‘하이라이터 = 번들거림’이라는 고정관념이 있었다. 그런데 C 존과 콧등에 바르면 피부가 은은하게 윤기 나 보이는 이 제품을 만난 뒤 하이라이터에 대한 생각이 바뀌었다. 10g 4만 원. 
2 트로이아르케 P.I.T 재생 클렌징 밀크 매일 사용하는 제품인데, 클렌징 후에 피부가 건조해지지 않고 매끈매끈 촉촉함만 남는다. 순해서 피부 자극 없이 색조 메이크업을 싹 지워주는 것도 장점. 300mL 5만9천 원.
3 피카소 블랙 몬스터 메이크업 스펀지 다른 메이크업스펀지보다 사이즈가 좀 더 크고, 굴곡 많은 얼굴의 곡선을 고려한 맞춤 디자인으로 사각지대 없이 제품을 골고루 펴 바를 수 있다. 물에 적시면 피부 밀착력이 더 좋아진다. 1만5천 원. 
4 베이지츄 #227 MAHOLLET NUTS 톤 다운된 레드빛 무펄 아이섀도. 발색력과 밀착력 모두 뛰어나다. 눈가를 은은하게 물들여 그윽하게 연출하고 싶을 때 추천하는 컬러. 2g 1만3천 원. 
5 3CE 매트 립 컬러 #119 홀드 온 따뜻한 느낌의 베이지 피치 컬러. 워낙 매트한 립스틱을 좋아하는데 컬러도, 패키지도 예뻐서 보자마자 반해버렸다. 데일리 메이크업에 자주 사용하는 아이템이고, 이 립스틱을 바르고 촬영한 영상이나 셀카 반응도 정말 좋았다. 3.5g 1만7천9백 원. 
6 헤라 블랙 쿠션 처음 테스트해봤을 때 ‘인생템이 될것 같다’고 외쳤던 아이템. 지성 피부라 쿠션 하나만 바르면 저녁까지 지속되지 않는데, 이 제품은 파우더 없이도 저녁까지 지속되고 커버력도 Good! 무엇보다 피부가 좋아 보이는 점이 마음에 든다. 15g 5만5천 원.


여성동아×크리에이터 ‘오드’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뷰티, 패션 관련 팁 및 라이프스타일을 공유한다. 얼굴도 예쁘고, 화장도 잘하고, 심지어 패션 센스까지 뛰어나 열성 팬도 많다.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심플한 메이크업 팁과 마치 영화 속 한 장면처럼 감성적인 분위기가 돋보이는 데일리 룩 영상이 특징.
구독자 약 14만7천 명(11월 17일자 기준)

photographer 홍중식 기자 designer 이남경
제품협찬 베이지츄, 스틸라, 트로이아르케,피카소, 헤라, 3CE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