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7월 6일 더바디샵 홍대점에서 진행한 뷰티 클래스에는 KBS 〈슈퍼맨이 돌아왔다〉의 ‘승재 엄마’로 유명한 가정의학과 허양임 교수가 참석해 여름철 두피 관리 방법을 소개했다. 허 교수는 세안제는 꼼꼼히 따지면서 샴푸는 아무거나 쓰는 경우가 많은데 건강한 두피를 위해서는 샴푸부터 깐깐하게 따져 선택해야 한다는 사실을 강조했다. 두피에 쌓이는 미세먼지, 노폐물, 땀, 피지를 제대로 세정하지 못할 경우 비듬을 생성하고 탈모를 유발하기 때문. 또 두피의 피부 조직은 얼굴과 연결돼 있어 두피가 노화돼 두피 근육이 늘어지면 이마 주름, 눈 주름, 팔자 주름을 생성한다고. 샴푸는 두피에 자극을 주는 합성 첨가물을 배제하고 천연 재료를 사용한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는 팁을 제시하며, 면역력 효과에 좋은 생강을 함유한 더바디샵의 ‘진저 샴푸’를 추천했다.

허 교수는 평소 더바디샵의 ‘진저 샴푸’를 애용한다며 사용 후기를 밝히기도 했다. 세정력이 좋아 사용 후 개운하고 산뜻함을 느낄 수 있으며, 사용하는 동안 각질이나 가려움증 등의 현상이 전혀 나타나지 않았다고. 은은한 생강 향이 스트레스까지 해소해줘 일석이조!
두피가 간지럽고 각질이 일어나거나 모발이 얇아져 걱정이라면 허 교수의 추천대로 샴푸부터 바꿔보자. 더바디샵의 ‘진저 샴푸’를 사용하면 건강한 두피 미녀로 거듭날 수 있다.


기획 여성동아 사진 이상윤 디자인 이남경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