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드라마 ‘다모’에 이어 이번 영화 ‘완벽한 타인’에서 함께 작업한 이재규 감독의 아이도 벌써 대학생이더라고요. 주변에 아이들을 대학에 보낸 지인들도 있고 조카들도 있다 보니 큰 시험을 앞둔 학생들을 보면 마음이 쓰여요. 긴장이 많이 될 텐데 싶어서요.”
사실 노력하지 않았다면 긴장도 하지 않을 거라는 게 이서진의 생각이다. 최선을 다했기 때문에 긴장감이 높아진다는 그의 말은, 치열하게 공부했던 학창 시절의 경험을 바탕으로 한 터라 고개가 끄덕여졌다.

고디바 까레 컬렉션_고급 카카오로 만든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는 플레인 초콜릿. 일명 ‘수능 초콜릿’으로 불리며 수험생과 학부모들 사이에서 인기다.
이서진이 수험생들을 위해 고른 초콜릿은 바로 고디바의 까레 컬렉션. 최고급 카카오를 사용해 스트레스 해소 및 집중력 강화 효과까지 거둘 수 있는 고디바의 대표작이다.
치열하게 노력해온 수험생에게, 고디바 초콜릿 먹고 마지막까지 파이팅!_이서진

“예전에는 음식에 크게 신경 쓰지 않았는데, 요즘은 되도록 좋은 음식, 맛있는 음식을 먹으려고 노력해요. 저녁 한 끼만큼은 맛있는 음식을 즐겁게 먹으려고 하죠. 한식을 가장 좋아하고, 이탈리아나 중국, 베트남 음식도 즐기는데 자극적인 맛을 선호하는 편이에요. 그래서일까요? 초콜릿 중에서는 밀크초콜릿을 좋아해요. 풍부한 단맛에 끌리거든요.”
“당신이 무엇을 먹었는지 말해달라. 그러면 당신이 어떤 사람인지 알려주겠다.” 프랑스 미식가 브리야 사바랭의 말을 떠올리지 않더라도, 미식가로 널리 알려진 이서진과 초콜릿을 매치하기란 그리 어렵지 않다. 겉으로는 무뚝뚝한 듯해도 속정 깊은 모습은 달콤쌉싸름한 다크초콜릿을 닮았고, 슬쩍 건네는 미소와 움푹 파인 보조개는 달콤한 밀크초콜릿 그 자체다. 그런 그가 풍미 진하고 부드러운 맛이 일품인 고디바를 특히 선호하는 것은 당연한 결과 아닐까?

“배우들 사이에 커피차나 밥차를 보내면서 응원하는 경우가 많아요. 드라마 ‘결혼계약’에서 호흡을 맞췄던 유이 씨가 커피차 이야기를 했었는데, 고디바 초콜릿 트럭이라면 훨씬 좋아하겠죠? 시사회를 위해 불철주야 함께 뛰고 있는 ‘완벽한 타인’ 팀의 염정아, 김지수 씨도 기뻐할 것 같고요. 하지만 무엇보다 수능시험을 앞둔 모든 수험생에게 고디바 초콜릿을 보내주고 싶네요. 학창 시절 치열하게 노력해온 만큼 고디바 초콜릿을 먹고 마지막 힘을 내서 실력을 온전히 발휘할 수 있도록요.”
중요한 관문을 통과하려는 인생 후배들에게 인생의 큰 선배가 전하는 진심만큼 큰 힘이 되는 것이 또 있을까? 이서진과 고디바가 함께 응원을 보내니, 2019년 수학능력시험에 응시하는 모든 수험생에게 행운이 있기를!
명품 성적표를 위한 초콜릿 명작(名作)
#이서진초콜릿 #수능응원해
#고디바수능초콜릿 #프리미엄초콜릿고디바

헤어 성효진(수퍼센스에이) 메이크업 조해영(에이바이봄) 스타일리스트 권혜미 푸드 스타일링 김상영 이설아(noda+쿠킹스튜디오)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