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EOPLE

띠별로 알아보는 4월 운세

2009. 03. 30


쥐띠
금전운 애정운 건강운
소망하는 일이 이뤄지는 중요한 시기. 전력투구하면 원하는 바를 이룰 수 있다. 상승세를 타지만 이를 믿고 느슨하게 지내다가는 소망하는 바를 이룰 수 없다.

48년생 얻으면 잃고, 잃으면 다시 얻기 마련. 일에도 때가 있으므로 참고 기다리는 자세가 필요하다.
60년생 무엇을 원하는지 확실히 알고 주관대로 밀고 나갈 때 성공의 기쁨과 행복한 미래를 기대할 수 있다.
72년생 말실수로 인해 화근이 생길 수 있다. 다른 사람에게 비밀이 될 일을 만들지도 말 것이며 비밀을 누설해서도 안 된다.

소띠
금전운 애정운 건강운
다른 사람에게 뜻하지 않은 피해를 입힐 수도 있다. 바람직하지 못한 길로 접어드는 것을 주의해야 한다. 생각 없이 즐기는 와중에 낭패를 볼 수도 있다.

49년생 방심하다가 피해를 입을 수 있으므로 자기 점검을 철저히 해야 한다. 부주의로 인한 사고도 조심할 것.
61년생 고집을 부리기보다는 주변 사람의 조언을 귀담아듣고 행동할 것. 경거망동하다가 사면초가에 놓이게 된다.
73년생 결실을 바란다면 우선 행동하라. 성공은 노력하는 사람의 것이라는 진리를 명심할 것.

범띠
금전운 애정운 건강운
마음의 안정과 기쁨을 얻을 수 있는 시기. 애정 문제에 있어서도 너무 조바심을 내 상대를 지치게 하는 것은 금물. 사랑은 있는 그대로 받아들이는 것임을 명심하자.

50년생 마음 맞는 친구들과 여행을 떠나는 것도 좋다. 낯선 곳에서 삶의 활력을 찾게 된다.
62년생 이기심으로 인해 불화가 생길 수 있으니 조심할 것. 사랑하는 사람에게 맞춰야 소중한 것을 잃지 않는다.
74년생 친구와 만날 일이 자주 생기고, 술자리에서 즐거운 일이 일어난다.

토끼띠
금전운 애정운× 건강운
인내심을 가지고 꾸준히 노력하면 대가를 얻을 것이다. 현재 처한 상황이 어렵고 힘들더라도 결코 포기하지 말라. 때가 오기를 차분히 기다릴 것.

51년생 상대가 당신에게 맞춰주기만을 바란다면 사랑은 식고 다툼만 잦게 된다.
63년생 보다 유연한 자세를 가져야 재물운도 숨통이 트이게 된다. 강한 자존심 때문에 큰 손해를 볼 수 있다.
75년생 최선을 다했다면 결과에 연연해 말라. 수확의 시기가 될 때까지 꾸준히 노력하는 인내심이 필요한 때임을 기억하라.

용띠
금전운× 애정운 건강운
매사에 최선을 다해야 지금 가지고 있는 것을 지킬 수 있다. 운이 아무리 좋아도 나태한 자에게는 실패와 후회뿐이다.



52년생 스스로 준비하지 않으면 하는 일마다 걸림돌에 걸릴 운세. 일을 벌이기 전 신중히 생각할 것.
64년생 생각보다 매사 잘 풀리는 시기. 그러나 가족 중 뜻하지 않은 일로 어려움을 당할 수 있다.
76년생 마음을 놓지 말고 어떠한 상황에도 유연하게 대처할 수 있도록 준비된 자세를 가져야 하는 시기.

뱀띠
금전운 애정운 건강운
모든 것이 순조롭게 진행되므로 너그러운 마음으로 세상을 살면 즐거운 일이 생길 것이다. 사랑하는 가족과 여행을 가기에 적절한 시기. 마음먹은 대로 이뤄질 운세이니 즐거운 일을 계획해보자.

53년생 하는 일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부정적인 마음이 원인일 수 있다.
65년생 무조건 아끼는 것만이 능사는 아니다. 가족을 위해 기쁘게 쓰는 것도 현명한 재물관리법.
77년생 아프면 아픈 대로, 슬프면 슬픈 대로 모든 것을 감싸안자. 당신의 사랑이 가족을 지탱하는 버팀목이 된다.

말띠
금전운 애정운× 건강운
이러저러한 일로 분주해져 능률이 떨어질 수 있다. 그럴수록 마음을 다스리고 자신의 일처리 방법이나 수정할 부분에 대해 고민하면 더 나은 방향으로 발전할 수 있다.

54년생 잘되던 일이 잠시 주춤하는 시기. 부정적인 생각으로 걱정부터 한다면 일을 그르칠 수 있으므로 주의할 것.
66년생 실패를 생각하는 순간부터 일은 실패를 향해 나아간다. 포기는 최후의 순간에 하는 것임을 명심할 것.
78년생 상대방에게 기대하는 것이 많을수록 실망도 크다. 포기할 부분은 일찍 포기하는 것이 서로를 위해 좋다.

양띠
금전운 애정운 건강운
희망과 함께 좋은 소식을 기대할 수 있는 운세. 힘든 가운데도 꾸준히 노력해왔다면 기대 이상의 결과가 나타날 것. 재물운이 상승하며, 모든 일이 좋은 방향으로 흘러가는 운세다.

55년생 예상하지 못했던 사건으로 좋은 인연을 만나니 삶의 즐거움이 더하는 운세.
67년생 오랜 야망을 펼 때가 왔다. 사업을 확장하거나 새로운 일을 해도 좋다. 자신감을 가지라.
79년생 갈 길이 바쁘더라도 제자리에 멈춰서 이제껏 걸어온 길을 돌아보는 여유를 가져보는 것도 좋겠다.

원숭이띠
금전운 애정운 건강운
중대한 결정이나 인생의 터닝 포인트가 되는 순간을 맞이할 운세. 이제까지 노력한 결과를 얻게 될 중요한 시점이다. 포기하지 않는다면 성공의 열매를 거둘 것이다.

56년생 고대하던 일이 이뤄지는 운세. 애태우며 기다리던 계약이 마침내 결실을 맺는다. 신속하게 처리하도록 하라.
68년생 헤어졌던 연인이나 연락이 끊겼던 사람에게서 소식이 오는 등 대인관계에 갑작스러운 변화가 생긴다. 새로운 사람을 만나는 것도 좋은 운세.
80년생 힘겨운 시간을 보내는 중에도 꾸준히 노력해왔다면 기대 이상의 결과를 거둘 수 있다. 특히 금전운이 상승되는 시기다.

닭띠
금전운 애정운× 건강운×
유난히 고독의 그림자가 깊게 드리우고 있다. 모든 것이 결국 마음먹기에 달려 있음을 기억하라. 마음을 다스리고 결정한 내용에 최선을 다해야만 괴로움에서 벗어나 현명하게 일을 진행할 수 있다.

57년생 낭만을 즐기는 것도 좋지만, 감정에 치우쳐 실수할 수도 있으니 주의할 것.
69년생 쉬지 않고 일하는 것이 좋은 것만은 아니다. 삶을 아름답게 이끌어가도록 노력하라.
81년생 우연한 기회에 시비가 붙어 싸움이 생겨날 수 있으니 말을 아끼고 조심해야 할 것.

개띠
금전운 애정운 건강운×
생활은 평탄하나 정신적으로 힘든 운세. 무엇보다 마음을 편하게 갖는 것이 중요하다. 평범했던 일상에 고민거리가 생기니 스스로에게 실망할 수도 있겠다.

58년생 충분히 할 수 있는 일에도 자신감이 떨어지고 비관적인 마음이 생긴다. 영양섭취와 운동을 통해 기운을 추스르는 것이 중요하다.
70년생 이상하게 일이 꼬여가는 듯한 느낌이면 남쪽을 피해 여행을 떠나는 것도 흉한 기운을 물리치는 방법이다.
82년생 분수를 모르고 눈만 높으니 그대에게 맞는 상대가 세상에 어디 있을까. 내게 주어진 인연을 소중히 생각하도록.

돼지띠
금전운 애정운 건강운
기대한 일들이 쉽게 풀리지 않아 조금 답답할 수 있다. 주변의 정체된 상황으로 인한 것이니 신중한 판단이 필요한 때. 침착하고 현명하게 판단한다면 최악의 결과는 피해갈 것이다.

59년생 중요한 일일수록 감정을 배제하고 이성적으로 따져보도록. 냉철한 판단력은 행운을 부른다.
71년생 남들이 기피하는 업종에 투자하면 뜻밖의 이익을 볼 수 있다. 단 필요 이상의 과욕을 부려 황당한 사고를 당할 수 있으니 주의할 것.
83년생 참된 사랑은 눈물 흘리며 뜨겁게 배우는 것이다. 따뜻한 마음이 우선임을 명심할 것.


‘헬로우운세’ 사이트를 통해 인생 상담을 하며 낙청명리연구소를 운영하고 있다. 문의 011-9041-1687 www.hellounse.com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