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런 가운데 최근 수원시에서는 인테리어를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오프라인 현장이 새롭게 생기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 인테리어’를 운영하는 KCC글라스도 지난해 정몽익 회장이 단독 경영에 나선 이후 오프라인 매장을 확대하고 있다. 최근에는 수원메쎄 인근에 수원 최대의 인테리어 전문 매장인 '홈씨씨 인테리어 수원점'을 열었다. 홈씨씨 인테리어 수원점에서는 창호, 바닥재, 타일, 필름 등 홈씨씨 인테리어의 다양한 최신 제품을 직접 보고 인테리어 전문가로부터 시공 상담도 받을 수 있다.

수원역과 환승센터에 인접해 있어 접근성이 뛰어나고 수원역을 통해 'AK플라자 수원점' 및 '타임빌라스 수원'과도 연결되어 있어 쇼핑 편의성이 우수한 것도 홈씨씨 인테리어 수원점의 장점이다.
KCC글라스 관계자는 “홈씨씨 인테리어 수원점은 연면적 약 5934㎡(약 1795평)의 대형 인테리어 전문 매장으로, 인테리어의 모든 것을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며 “바로 옆에 위치한 수원메쎄에서 2024 수원가구쇼가 개최되는 만큼, 인테리어를 고민하고 있다면 박람회 방문 후 홈씨씨 인테리어 수원점에 들러 다양한 인테리어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보고 맞춤형 인테리어 상담도 받아 보길 추천한다”고 말했다.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