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무료개조│구정마루 천연 원목마루 시공

서울시 구로구 구로6동 노숙향씨네

“처음 집 장만하신 친정엄마께 건강에 좋은 바닥재 선물했어요”

기획·박미현 기자 / 진행·김선화‘인턴기자’ / 사진·문형일 기자 || ■ 바닥시공협찬·구정마루(02-2271-3777)

2008. 01. 12

서울시 구로구 구로6동 노숙향씨네

낡고 칙칙한 비닐장판을 걷어내고 밝고 아늑한 천연 원목마루를 깔아 집 안이 한결 환하고 깔끔해 보인다. 시공 후 혼자 계실 친정 엄마 걱정을 덜었다며 환한 미소를 지어 보인 성상옥씨와 친정엄마 노숙향씨.(좌) 거실과 부엌을 연결해 천연 원목마루를 깔아 집 안이 더욱 넓어 보인다.(우)


“칠순이 넘으신 친정엄마께서는 주민등록증 주소란이 가득 찰 정도로 이사를 자주 다니셨어요. 이번에 처음으로 집을 장만하셨는데, 지은 지 10년이 넘은 아파트라 집 안이 어둡고 칙칙하지만 여유가 없어 리모델링도 못 해드리고 있답니다. 특히 거실에 깔린 비닐장판은 낡고 색이 칙칙하게 변해 아무리 청소를 해도 깨끗해지지 않네요”라며 딸 성상옥씨(45)가 ‘여성동아’에 편지를 보내왔다.
낡고 어두운 집에 혼자 계실 친정엄마를 생각하면 마음이 편치 않다는 성씨의 바람대로 구정마루에서는 비닐장판을 걷어내고 자연스러운 나뭇결 무늬가 살아 있는 은은한 티크 컬러 원목마루를 거실과 부엌에 연결 시공해 집 안을 밝고 환하게 꾸며주었다. 바닥재는 발에 닿는 감촉이 폭신하고 표면이 은나노 성분으로 코팅돼 있어 건강에도 좋다. 더러움이 쉽게 타지 않아 청소가 쉽고 접착식 시공방식이라 하루면 모든 공사가 끝나기 때문에 번거로움도 한층 줄었다.
원목마루 시공 후 친정집에 올 때마다 깔끔해진 집 안 분위기 탓에 기분까지 환해진다는 성씨와 딸 덕분에 앞으로 오래오래 건강할 수 있겠다는 친정엄마 노숙향씨(71)는 촬영 내내 손을 꼭 잡고 행복한 미소를 지어 보였다.
서울시 구로구 구로6동 노숙향씨네

before


협찬 내용 · 비용
마루 1백50만원(38.8㎡, 걸레받이 포함)
시공비 36만원(독자부담)
총 1백86만원(총 38.8㎡ 시공)
새로나왔어요~
서울시 구로구 구로6동 노숙향씨네
구정마루, 화이트워시


자연스러운 나뭇결을 살린 화이트 컬러 원목마루로 집 안을 밝고 환하게 만들어준다. 부드러운 천연 원목을 사용해 피부에 자극이 없다. 표면에는 은나노 코팅이 돼있어 살균 및 항균 작용을 하며 세균 번식을 막아준다. 문의 02-413-0741 www.kujungmaru.co.kr

구정마루 무료 마루시공의 행운을 잡으세요

응모자격 33~99㎡ 면적의 단독주택이나 아파트에 살고 있는 독자(전셋집일 경우에도 응모 가능)
응모요령 거실과 주방의 전경 사진 3∼4장, 주소, 전화번호, 사연을 자세히 적어 편지나 메일로 보내주세요.
시공기준 거실과 주방의 바닥부분(39.6㎡)을 무료로 시공해드리며, 오크·체리·비치·홍자작·메이플·화이트 워시 중 선택하면 됩니다.
독자부담 시공비(3.3㎡당 3만원)는 당첨자가 부담합니다.
보낼 곳 120-715 120-715 서울시 서대문구 충정로3가 139번지 동아일보사 ‘여성동아’ 구정마루 무료시공 담당자 앞(보내주신 편지와 사진은 돌려드리지 않습니다) / aammy1@naver.com
당첨자 발표 선정된 독자에게는 개별적으로 연락드립니다.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