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M 2시, 향기롭고 따뜻한 다우니 퍼퓸 클래스


그리고 유명 패션 블로거 유진 씨가 MC로 나와 다양한 다우니 퍼퓸 컬렉션 제품을 가장 센스 있게 사용할 수 있는 팁을 알려주기도 했다.
문지르면 방금 향수를 뿌린 듯 풍성한 향기가 오래오래~
행사 막바지에는 가든하우스에 도착하자마자 참석자들이 체험 룸에서 직접 문지르며 향기를 맡았던 다우니 제품으로 세탁한 손수건과 옷이 다시 등장했다. 한 시간가량이 지난 후 다시 맡아본 손수건과 옷은 향이 거의 사라진 듯했지만 진행자의 말처럼 문지르는 순간 다시 진한 다우니의 향을 맡을 수 있었다. 시간이 한참 지난 후에도 풍부한 향이 날까에 대한 의구심을 단번에 잠재우고, 오래오래 지속되는 다우니의 향기로움을 다시 한 번 입증하는 순간이었다.새로운 다우니 퍼퓸 컬렉션
다우니만의 좋은 향기는 독자적인 연구로 개발해낸 향수 캡슐 덕분이다. 향수 캡슐이란 향이 오래가도록 마이크로 캡슐에 향을 담은 기술인데, 옷감을 문지르면 섬유 속에서 캡슐이 터지면서 향기를 뿜어낸다. 2013년에 처음 선보인 기존 다우니 제품이 한 종류의 향수 캡슐을 담고 있었다면 새로 출시되는 다우니 퍼퓸 컬렉션은 기존 다우니 제품의 향수 캡슐에 다른 향수 캡슐이 추가돼 총 두 종류의 향수 캡슐을 담고 있다. 이 두 가지 향수 캡슐이 지속적으로 향기를 선사해 옷을 문지를 때마다 풍부하고 고급스러운 향기를 즐길 수 있는 것.또 새로운 다우니 퍼퓸 컬렉션은 더 진해진 향수 오일 농도로 더욱 풍성한 향기를 더욱 오랫동안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물론 모든 다우니 제품의 특징인 고농축 기술도 포함되어 있어, 일반 섬유유연제 대비 ⅓ 용량만으로도 충분한 부드러움과 풍부한 향기를 느낄 수 있어 보다 경제적이기도 하다(물 90L 기준 다우니 20ml 사용). 이번에 출시된 다우니 퍼퓸 컬렉션은 기존의 다우니 이노센스 제품에서 작약향과 장미향을 더해 새롭게 출시한 다우니 퍼퓸 럭셔리 피오니, 한층 업그레이드된 다우니 퍼퓸 미스티크와 클래식으로 구성되었다.

2 다우니 퍼퓸 럭셔리 피오니 피오니와 장미의 사랑스럽고 고급스러운 향. 1L 1만1천원대.
3 다우니 퍼퓸 미스티크 야생딸기와 바닐라의 달콤하고 매혹적인 향. 1L 1만1천원대.
*다우니 퍼퓸 컬렉션 클래스 현장을 담은 동영상은 우먼동아일보(woman.donga.com)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MINI INTERVIEW

블로거 제이디

블로거 허브허브

블로거 유진
문의 · 다우니(080-023-3333)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