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귀차니스트(만사를 귀찮게 여기는 현상이 습관화된 사람)에게는 식단만큼 간편한 체중 조절 방법이 없다. 다만 탄산음료처럼 자극적인 맛의 즐거움을 포기하기는 어려울 터. 이런 고민을 단번에 해결해줄 나랑드사이다가 있다. 나랑드사이다는 저칼로리와 맛을 모두 챙긴 음료로 지난해 매출이 총 3백50억원, 전년 대비 2배 이상 증가할 만큼 소비자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며 인기를 끌었다. 올 상반기 매출액은 3백억원,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130% 증가한 수치다.
새로운 제로의 시작, 제로 칼로리 나랑드사이다

제로 칼로리 나랑드사이다.
나랑드사이다는 칼로리뿐 아니라 색소, 설탕, 보존료 등을 첨가하지 않은 ‘4 Zero’ 제품으로, 산뜻한 맛과 톡 쏘는 청량감이 특징이다. 여기에 레몬 농축 과즙을 더해, 레몬 자체의 청량감과 향긋함은 물론 입안에 짜릿한 상쾌함을 선사한다.
최근에는 SNS 인싸 부부로 사랑받는 개그맨 김재우·아내 조유리 씨가 출연한 나랑드사이다 광고가 화제다. 코믹한 이들 부부같이 칼로리에 대한 죄책감과 부담감, 스트레스를 날려버리자는 메시지를 광고에 담았다고. 동아오츠카 관계자는 “일상에 좀 더 가까워지고자 한다”며 “피트니스 대회 및 헬스장 프로모션 등 유튜브 브랜디드 콘텐츠를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점차 확대해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사진제공 동아오츠카 유튜브 캡처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