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SPECIAL EVENT

LG하우시스 친환경 마루를 무료 시공해드립니다

기획·한여진 기자 | 사진제공&문의·LG하우시스 Z:IN(080-005-4000 www.z-in.com)

2015. 02. 03

LG하우시스 친환경 마루를 무료 시공해드립니다
친환경 마루의 기준 LG하우시스

LG하우시스가 건강한 생활공간을 책임지는 친환경 마루 ‘강그린 슈퍼(SUPER)’를 선보이며 친환경 마루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있다. ‘강그린 슈퍼(SUPER)’는 기존 강마루의 업그레이드 제품으로, LG하우시스만의 ‘특수강화 필름과 바이오 UV 표면 처리’ 기술을 적용해 강도가 높고, 내변색성 및 열효율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이로 인해 찍힘, 긁힘 등의 생활 속 스크래치와 마모, 오염은 물론 수분이나 햇빛에 의한 변색 및 뒤틀림 걱정이 없다. 표면층은 친환경 성분 ‘바이오 UV’를 적용해 어린아이를 둔 가정에서도 안심하고 생활할 수 있다. ‘바이오 UV’ 코팅 처리된 바닥 표면은 고급 원목가구와 같은 느낌이 나 공간을 한층 고급스럽게 만든다. 또한 외부는 물론 내부까지 5층의 합판을 모두 ‘1등급 목질층’으로 제작해 높은 퀄리티를 자랑한다.

컬러는 댄디, 내추럴, 스칸디나비아 세 가지 테마로 각 4가지씩 총 12종류가 있다. 밀키 화이트·모노 그레이·카푸치노 오크·워시드 모카 컬러의 ‘댄디’는 세련된 공간으로, 모노 화이트·모노 베이지·내추럴 라떼·내추럴 브라운 컬러의 ‘내추럴’은 편안한 스타일로, 쏘우 화이트·모노 피넛·쏘우 브라운·로우 시에나 컬러의 ‘스칸디나비아’는 북유럽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다. 강마루와 달리 기존 원목마루와 같이 소폭 사이즈로 출시돼 공간이 더욱 넓어 보이는 효과까지 줄 수 있다.

LG하우시스에서 친환경 바닥을 시공해드려요


LG하우시스에서 독자의 집 거실과 주방 바닥 부분을 무료로 시공해드립니다.
LG하우시스 강그린 슈퍼(SUPER) 12컬러 중에서 선택하면 됩니다.

응모 자격 거실&주방 면적이 33~39㎡인 단독주택이나 아파트에 살고 있는 독자
응모 요령 응모권과 함께 거실과 주방 전경 사진 3~4장, 주소, 전화번호, 시공을 원하는 사연, 현재 바닥 종류를 자세히 적어 우편으로 보내주세요.
보낼 곳 120-715 서울시 서대문구 충정로 29 동아일보사 ‘여성동아’ LG하우시스 담당자 앞(보내주신 편지와 사진은 돌려드리지 않습니다)
당첨자 발표 선정된 독자에게는 개별적으로 연락드립니다.
※ 응모자는 시공 후 사연과 사진이 여성동아에 공개되고 인물 사진을 제외한 시공 사진을 업체 홍보용으로 사용하는 데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디자인·최정미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