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INTERIOR REMODELING

신혼부부의 소원 성취~ 친환경 바닥재

구정마루 천연 원목마루 무료시공

기획 | 한혜선 객원기자 사진 | 이기욱 기자

2011. 11. 08

신혼부부의 소원 성취~ 친환경 바닥재


“곧 부부가 되는 최미래(27), 박근수(30) 커플입니다. 준비된 게 없어 결혼을 결심하기까지 고민이 많았어요. 그래도 하나보다는 둘이 나을 거라는 희망으로 식을 올리기로 결정했어요. 새롭게 시작하는 저희를 위해 친환경 바닥재를 선물해주세요.”
여성동아로 편지를 보내온 예비부부는 마음 졸이며 비밀 연애를 했던 사내 커플이었다. 현재 다른 곳으로 발령나 근무지점은 다르지만, 행여 회사에 소문이 날까봐 흔한 커플 사진 한 장 없을 정도로 조심하며 만남을 가졌다. 빨리 공개하고 결혼을 알리고 싶은 마음이 컸으나, 박씨가 주식 투자에 실패해 경제적으로 어려워지면서 결혼 일정도 불투명해졌다. 친구들이 하나둘 결혼하는 모습을 보니 마음이 조급해지고 스트레스를 받아 싸움도 잦아졌고 연애가 위기를 맞기도 했다. 친구 결혼식에 참석해 속상해하는 최씨를 보고 박씨는 ‘풍족하게 시작할 수는 없지만 결혼해서 하나둘씩 완성해가자. 너만 괜찮다면 난 당장 결혼할 수 있어’라고 프러포즈했고, 최씨는 기꺼이 받아들였다. 결혼을 결정한 후 보금자리 마련이 걱정이었다. 부모님의 도움을 받아 오피스텔에서 신혼살림을 꾸리기로 했다. 10년 된 오피스텔은 이전에 사무실로 쓰던 곳이라 손 볼 곳이 많았다. 비용을 줄일 방법을 찾던 차에 여성동아 무료시공 이벤트에 응모했고 커다란 결혼 선물을 받게 됐다. 구정마루에서는 최씨 신혼집에 천연 원목마루 오크를 시공해줬다. 신혼살림으로 구입한 클래식한 원목가구와 잘 어울리고, 자연스러운 컬러라 오래 봐도 질리지 않아 부부는 마음에 쏙 들어했다.
“오피스텔에 처음 갔을 때 이곳에서 어떻게 사나 막막했는데, 바닥재를 교체하고 도배하니 아늑한 보금자리가 됐어요. 시부모님도 깨끗하고 넓어 보인다며 칭찬해주시더라고요. 앞으로 이곳에서 저희 부부 행복하고 건강하게 살게요.”
화사하고 아늑한 공간에서 신혼 생활을 시작하게 돼 기쁘다는 최씨 커플. 행복한 결혼 생활이 어떤 건지 보여주겠다는 포부가 대단하다.

신혼부부의 소원 성취~ 친환경 바닥재


1 때 묻은 장판을 걷어내고 자연스러운 오크 바닥재로 시공한 최씨의 신혼집. 고풍스러운 원목가구와 어울려 아늑하고 분위기 있는 공간을 연출한다.
2 바닥재를 교체하니 작아 보이던 주방 공간도 넓고 깨끗해 보인다.
3 때가 묻어도 쉽게 지워지고, 묵은 때가 생기지 않아 청소가 수월한 구정마루 바닥재는 바쁜 맞벌이 부부에게 제격!

신혼부부의 소원 성취~ 친환경 바닥재




▼ 구정마루 신혼 인테리어 제안
신혼집은 밝은 톤의 바닥재로 꾸며야 공간이 넓고 화사해 보인다. 신혼집 바닥재로 인기 있는 제품은 친환경 소재를 사용해 자연스러운 나무 질감과 색상을 살린 가우디파크의 화이트워시다. 단단한 고강도 재질을 사용해 긁힘, 찍힘 등 손상될 걱정이 없고, 은나노 코팅을 해 살균·항균 효과가 있는 건강한 바닥재다. 자연스러운 나뭇결이 돋보이는 가우디파크 메이플, 홍자작 역시 밝고 산뜻한 컬러로 모던하면서 화사한 신혼집에 잘 어울린다. 문의 02-556-8685 www.kujungmaru.co.kr

협찬 내용 · 비용
마루 1백26만5천원(35.64㎡)
시공비 38만5천원(당첨자 부담)

구정마루 무료시공 이벤트

구정마루에서 독자의 집 거실과 주방 바닥 부분(39.6㎡)을 무료로 시공해드립니다. 오크, 체리, 비취, 홍자작, 메이플, 화이트워시, 티크 중에서 선택하면 됩니다.

응모자격 거실&주방 면적이 33~39㎡인 단독주택이나 아파트에 살고 있는 독자(전셋집일 경우에도 응모 가능)
응모요령 응모권과 함께 거실과 주방의 전경 사진 3~4장, 주소, 전화번호, 사연을 자세히 적어 우편으로 보내주세요.
독자부담 시공비(3.24㎡당 3만5천원)는 당첨자가 부담합니다.
보낼 곳 120-715 서울시 서대문구 충정로 29 동아일보사 ‘여성동아’ 구정마루 담당자 앞(보내주신 편지와 사진은 돌려드리지 않습니다)
당첨자 발표 선정된 독자에게는 개별적으로 연락드립니다.


문의 | 구정마루(02-556-8685 www.kujungmaru.co.kr)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