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STYLE

독자요청 책속부록 | 인터넷 쇼핑몰 베스트 37

뷰티 전문가의 즐겨 찾기 인터넷 쇼핑몰

화장품 저렴하게 구입하는 법

기획·권소희 기자 / 진행·정애경‘자유기고가’

2006. 11. 28

박서진 (네이버 뷰티커뮤니티 가드너)
“인터넷 쇼핑몰을 통해 국내에 들어오지 않는 미유통 화장품을 주로 구입해요.”
뷰티 전문가의 즐겨 찾기 인터넷 쇼핑몰


스킨Rx(www.skinrx.co.kr)
할리우드 스타들이 애용한다는 미유통 브랜드 제품이 가득한 곳. 새로운 제품이 들어오면 테스터를 선정해 제품을 미리 사용해보고 후기를 작성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기 때문에 후기를 읽어보고 피부 타입에 맞는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MD 추천 대표 아이템
01 식물 추출물이 블랙헤드, 피지, 모공을 말끔히 제거해주는 글로스파 오일 파이팅 키트. 4만8천원.
02 세안제와 보디솝으로 사용 가능한 식물성 닥터브로너스 매직리퀴드 솝·비누. 2만원.

차앤박 화장품(www.cnpmall.com)
피부과에서 만든 코스메슈티컬 제품을 판매하는 곳. 전문가의 뷰티 칼럼과 스킨케어 팁이 매주 업데이트되기 때문에 피부관리 정보도 얻을 수 있다.

MD 추천 대표 아이템
01 집에서 손쉽게 각질 제거 할 수 있는 스킨 스케일링 트라이얼 키트. 2만9천원.
02 보습 성분이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는 프로폴리스 힐링 솔루션. 6만5천원.



강지혜 (맨즈헬스 뷰티 에디터)
“인터넷으로 제품구입 할 때 무료 선물과 포인트도 꼼꼼하게 챙기면 더욱 실속 있는 쇼핑을 할 수 있어요.”
뷰티 전문가의 즐겨 찾기 인터넷 쇼핑몰

코스짱(www.coszzang.com)
피부자극이 적은 천연 화장품 전문 쇼핑몰. 화장품을 주문하기 전 무료샘플을 신청해 피부 타입에 맞는 제품을 고를 수 있다. 게시판을 통해 다양한 미용 정보도 얻을 수 있다.

MD 추천 대표 아이템
01 피부를 부드럽게 마사지하거나 세안할 때 사용하는 천연 살구씨오일. 150㎖ 9천3백원.
02 피지 분비를 억제시키는 팥가루. 300㎖ 7천2백원.

체리야(www.cherrya.com)
기초 및 색조 화장품, 향수 등 다양한 화장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물건을 구입한 가격대별로 선물을 골라 가질 수 있고 누적된 포인트로 화장품을 구입할 수 있다.

MD 추천 대표 아이템
01 꽃과 과일의 잔향이 은은한 랄프로렌 쿨 향수. 30㎖ 3만5천2백원.
02 자극이 없어 모든 피부에 적합한 크리니크 드라마티컬리 디프런트 모이스처라이징 로션. 125㎖ 3만4천원.

임송희 (메이크업 아티스트)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화장품을 직접 테스트해볼 수 없으니 상품평과 제품 설명을 꼼꼼히 읽어보고 구입하세요.”
뷰티 전문가의 즐겨 찾기 인터넷 쇼핑몰

G마켓(www.gmarket.co.kr)
없는 브랜드가 없을 정도로 다양한 화장품을 시중 가격보다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주로 해외 유명 브랜드의 제품도 면세점보다 저렴하다.

MD 추천 대표 아이템
01 수분 공급이 탁월한 샤넬 프레씨지옹 이드라막스 모이스처 부스트크림. 50㎖ 5만2천7백원.
02 식물성 성분이 피부를 진정시키고 부드럽게 가꿔주는 시슬리 보태니컬 플로럴 토닝 로션. 250㎖ 6만4백원.

여인닷컴(www.yeoin.com)
국내 브랜드부터 미유통 브랜드까지 다양한 상품이 마련된 쇼핑몰. 수입 브랜드의 샘플을 값싸게 판매하는 ‘샘플 샵’ 코너와 5천원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게릴라 세일’ 코너가 인기!

MD 추천 대표 아이템
01 진저, 무스크, 샌들우드, 플라워 향이 조화를 이룬 불가리 블루 향수. 40㎖ 3만1천원.
02 화이트닝 성분의 토너, 에멀전, 세럼으로 구성된 A3F[on] 3종 미니 세트. 3천9백원.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