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Summer Relaxing

한여름의 목욕재계

더러움은 씻어내고 촉촉하게

기획·이성희 | 사진·문형일 기자, 뉴시스 제공

2014. 07. 01

여름 잘 보냈다고 소문나는 방법은 촉촉하고 상쾌한 향기로 목욕하고 이집트의 왕녀처럼 럭셔리하게 더위를 맞아들이는 것. 그러니 목욕을 위한 보디워시를 선택할 때는 노폐물이 깔끔하게 제거 되는지와 세정 시는 물론 그후에도 기분 좋은 향을 즐길 수 있는지 살펴보도록 한다. 당신을 위해 가장 새로운 신상과 스타가 애용하는 보디워시 리스트를 작성해두었다.

한여름의 목욕재계
다비 비노 보디 크림샤워 쫀쫀한 미세 거품이 자극받은 피부를 부드럽게 세정하고 로즈힙 오일과 로즈워터가 피부 촉촉함을 향기롭게 지켜준다. 240ml 3만원.

록시땅 프리쏭 드 버베나 샤워젤 식물성 거품 인자가 쌓인 노폐물을 쏙쏙 씻어내고, 시원한 버베나 향이 하루의 피로를 상쾌하게 풀어주는 보디워시. 250ml 2만8천원.

키엘 베티버&블랙티 보디클렌저 달콤한 향의 베티버와 진정 효과를 가진 시트러스 계열의 블랙티가 어우러져 풍부한 우디 향을 풍기는 보디워시. 250ml 2만9천원대.

아비노 포지티브 너리싱 안티 옥시던트 인퓨즈드 보디워시 인삼 추출물, 생강 등이 지친 피부에 활력을 선사하고 영양을 공급해 건강하게 가꾼다. 은은한 복숭아 향이 샤워 후에도 오랫동안 지속되어 장시간 향기롭다. 473ml 1만5천원.

몰튼브라운 유칼립투스 보디워시 강력한 항균 성분이 함유된 유칼립투스 오일이 세정과 동시에 지친 보디의 피로를 풀고 근육통 완화를 돕는다. 300ml 3만6천원.



멜비타 오가닉 골드 샤워 보디워시 아르간 오일, 부리티 오일, 켄티 오일 등 다섯 가지 오일을 블렌딩한 천연 향이 향수보다 깊은 잔향을 남겨 샤워하는 동안 기분까지 맑게 리프레시한다. 250ml 2만7천원.

한여름의 목욕재계
한여름의 목욕재계
서예지’s Pick

“세정력은 기본, 촉촉함은 당연! 마치 향수를 뿌린 듯 향긋한 프루츠 향까지 더해져 목욕 시간을 기분 좋게 만들어줘요. 파라벤, 벤조페논 등 유해 성분을 함유하지 않은 ‘착한’ 보디워시라 어린아이도 안심하고 쓸 수 있죠.”

1 더샘 후르츠 펀치 자몽&그린 애플 보디워시 자몽과 사과에서 추출한 식물성 보습 성분이 촉촉한 수분 트리트먼트 효과를 선사한다. 300ml 5천5백원.

한여름의 목욕재계
전지현’s Pick

“맨손으로 세정하면 천연 호두 스크럽이 피부 표면에 퍼지면서 효과적으로 각질 케어를 할 수 있게 해줘요. 샤워 볼을 사용하면 풍성한 거품을 선사하니 일석이조 아니겠어요!”

2 일리 프레쉬 모이스춰 스크럽 워시 천연 호두 스크럽을 함유해 각질 제거와 세정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2in1 보디워시. 400ml 1만4천원대.

한여름의 목욕재계
스테파니’s Pick

“거품 타입 클렌저가 건조하다는 선입견을 없애줄 만큼 촉촉해요. 풍성한 수분을 피부에 고스란히 전달하면서도 미끌미끌한 잔여물 느낌이 없어 여름철에 상쾌한 기분을 만끽할 수 있답니다.”

3 뉴트로지나 노르웨이젼 포뮬러 보디워시 보습 효과가 뛰어난 노르웨이전 포뮬러가 피부의 자체 보습력을 높여줘 하루 종일 촉촉하다. 500ml 1만9백원.

한여름의 목욕재계
한지민’s Pick

“슈크림처럼 부드럽고 풍성한 거품이 매력적이에요. 쫀쫀한 거품으로 구석구석 세정되고 미끈거림도 없어서 기분이 깔끔하죠. 샤워 후에 은은하게 남는 잔향이 힐링 효과까지 선사하니 말이 필요 없는 명품 보디워시랍니다.”

4 해피바스 퍼펙트 솝 바디워시 조밀하고 탄력 있는 거품이 피부 표면에 쌓인 노폐물을 자극 없이 세정한다. 500g 1만1천원대.

한여름의 목욕재계
소녀시대 태연’s Pick

“샤워하는 동안 욕실 가득 퍼지는 상큼한 복숭아 향에 하루 피로가 싹 풀리는 기분이에요.”

5 네이처리퍼블릭 배쓰 앤 네이처 복숭아 보디워시 스위트 아몬드 오일의 천연 유래 세정 성분이 보디를 자극 없이 부드럽게 세정한다. 250ml 1만원.

6 홀리카홀리카 알로에 92% 샤워 젤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알로에베라잎의 즙을 92% 함유해 민감한 피부 진정에 안성맞춤이다. 250ml 5천9백원.

7 팜스스파 떼르메 스파 발네움 샤워배스 젤 칼슘, 구리 등 온천 미네랄 성분과 탄산염이 고농축 함유돼 세정은 물론 온천을 한 듯 보습과 피부 광택, 정화에 효과적이다. 200ml 5만5천원.

8 트릴로지 보디워시 계면활성제를 넣지 않은 수분 젤 제형의 클렌저가 물에 닿으면 부드러운 거품으로 변해 불순물을 깔끔하게 제거하는 것을 느낄 수 있다. 로즈힙과 오이 성분이 세정 후 땅김을 막아준다. 500ml 3만4천원.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