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STYLE

app

셀카 장인 추천! 필수 앱 5

EDITOR 임나정

2020. 02. 16

막 찍어도 인생 샷이 팡팡 터지는 신박한 앱이 있다는데. 그래서 셀피 장인 4인에게 물어봤다. 요즘 앱 뭐 쓰세요? 

1 Koloro

#뷰티 크리에이터 박서울 
@rose9old

#뷰티 크리에이터 박서울 @rose9old

매번 똑같은 장소, 똑같은 분위기의 사진이 지겹다면 Koloro를 추천해요. 레트로, 빛 번짐, 흑백 효과 등 다양한 필터뿐 아니라 반짝거리거나 별빛이 흐르는 듯한 영롱한 오버레이가 구비되어 있거든요. 여기에 채도와 색조, 하이라이트 등을 추가적으로 조절할 수 있어 특별한 사진을 만들기 제격이죠.

2 Vaporgram

#패션&뷰티 크리에이터 유연선 
@yuyeonsun

#패션&뷰티 크리에이터 유연선 @yuyeonsun

아침에 일어나 눈곱도 떼기 전에 완벽한 셀카를 촬영할 수 있는 시대! 

Vaporgram 같은 앱을 사용하면 포토그래퍼나 유튜브 편집자가 따로 없어도 독특한 느낌의 작품을 만들 수 있어요. 이 앱은 사진을 영상으로도 만들 수 있기 때문에 다른 앱과의 호환도 좋은 편이죠. 인스타그램에 항상 같은 사진만 올리는 게 지겨워졌다면 깔아볼 만한 앱이랍니다.

3 Ulike

#뷰티 크리에이터 콩슈니 김수진 
@sujin_ssu

#뷰티 크리에이터 콩슈니 김수진 @sujin_ssu

피부와 얼굴형, 눈 크기까지 디테일한 나만의 설정에 따라 보정할 수 있는 데다 단순 얼굴 크기 축소가 아닌 갸름형, 광대뼈 줄이기 등 섬세하게 얼굴형 리터칭이 가능해 애정하는 앱이에요. 

내 얼굴의 단점을 보완한 설정 그대로 셀피를 찍으면 따로 포토샵을 하지 않아도 돼 편리해요. ‘유라이크 원장님’이라는 우스갯소리가 있을 정도죠. 이 앱을 사용하다 일반 카메라로 사진을 찍으면 우울해질 수 있다는 것이 단점!



4 Snow

‘국민 앱’이라 칭해도 과언이 아니지만 구관이 명관인 법. 피부 표현이 예쁘게 나오는 사진 앱이기도 하죠. 뿐만 아니라 재미있는 필터가 많은데 팁이 있다면 액세서리를 착용했을 때나 반짝이는 제품 사진을 찍을 때 그 부분에만 반짝이는 효과의 필터를 적용해보는 거예요. 한층 블링블링한 사진이 완성되거든요. 핼러윈이나 크리스마스 등 시즌에 맞춰 유행하는 핵인싸 필터들이 출시되니 발 빠르게 사용해보고 친구들과 사진을 공유하다 보면 시간 가는 줄 모를 거예요.

5 Makeup Plus

#뷰티 블로거 민은지 
@lady_minong

#뷰티 블로거 민은지 @lady_minong

가장 좋아하는 셀카 앱은 단연 메이크업 플러스! 얼굴을 인식해서 메이크업을 해줘요. 셀카에 효과를 줄 수 있을 뿐 아니라 다양한 메이크업 스타일 필터가 있으니 나에게 어울리는 메이크업을 입혀보며 찾아볼 수도 있고, 평소 도전해보지 못한 메이크업도 사진으로 시도해볼 수 있어서 유용해요. 종종 메이크업 브랜드와의 콜래보레이션 필터가 나오기도 하고요. 필터는 투명도 20~30 정도로 적용하면 자연스러운 느낌을 줄 수 있답니다. 데일리 셀카 앱으로 강추합니다!

기획 최은초롱 기자 디자인 이지은 사진제공 인스타그램 Koloro MakeupPlus Snow Ulike Vaporgram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