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new

9월 신상 뷰티템 리얼 품평

글 최은초롱 기자

2020. 09. 02

진정한 코덕이라면 놓치지 말아야 할 이달의 신상 뷰티템. W DONG-A 스페셜리스트와 뷰티 전문가로 구성된 테스트단이 직접 써보고 리얼하고 솔직하게 품평했다.

홀리추얼 컨센트레이트 시그니처 크림 라이트
#토털안티에이징크림 #서머안티에이징

80ml 9만8천원

80ml 9만8천원

REVIEW 요즘 진행 중인 프로젝트 때문에 바빠서 잠도 부족하고 스트레스도 많이 받았는데 피부가 먼저 컨디션을 알더라고요. 푸석푸석 윤기도 없고 화장도 잘 안 먹는 피부에 응급처치가 필요한 것 같아, 집에서도 에스테틱 전문가의 관리가 가능한 홀리추얼 신상 크림으로 집중 케어를 시작했어요. 평소에는 스킨케어 마무리 단계에 가볍게 1겹만 바르고 저녁에는 피부에 듬뿍 얹어 집중 영양 케어를 했죠. 이 제품의 가장 큰 장점은 영양감은 풍부하지만 발림성이 가볍고 끈적임이 없다는 점이에요. 즉각적인 수분 충전과 쿨링 효과도 있어서 밤샘 작업으로 민감해진 피부 진정에 도움이 많이 됐어요. 강현민(W DONG-A 스페셜리스트)

VDL 엑스퍼트 멀티 커버 톤업 쿠션, 엑스퍼트 블러 픽싱 파우더
#톤업쿠션 #픽싱파우더

15g 가격미정, 10g 가격미정

15g 가격미정, 10g 가격미정

REVIEW 덥고 습한 날씨에도 매일 마스크를 착용하고 생활하다 보니 피부 결점은 자연스럽게 커버되면서 마스크에는 잘 묻어나지 않는 가벼운 베이스 메이크업을 선호하게 되는 것 같아요. 엑스퍼트 멀티 커버 톤업 쿠션은 자외선 차단제, 톤업 크림, 진주 광채로 하이라이터로도 사용 가능한 멀티 아이템. 엑스퍼트 블러 픽싱 파우더는 피지를 흡착해 칙칙함 없이 매끈한 도자기 피부를 연출해줘서 만족스러웠어요. 앞으로도 한동안 찜통 더위가 계속된다는데 VDL 엑스퍼트 멀티 커버 톤업 쿠션 & 엑스퍼트 블러 픽싱 파우더만 있으면 베이스 메이크업은 걱정 없을 것 같아요.이은선(W DONG-A 스페셜리스트)

동인비 진 크림 실크
#홍삼 #골드실크 #안티에이징

60ml 25만원

60ml 25만원

REVIEW 크림 텍스처는 여름에 가끔 부담스럽게 느껴질 때가 있지만 그렇다고 안티에이징 케어를 놓칠 수는 없죠. 고농축 홍삼 성분과 프리미엄 골드 실크 추출물을 풍부하게 함유한 안티에이징 크림 동인비 진 크림 실크는 실키한 텍스처가 부드럽게 발리고 흡수도 빨라서 여름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에요. 특히 밤에 바르면 진한 홍삼 향기와 촉촉한 고보습감 덕분에 땀과 더위, 메이크업에 지친 피부가 쫀쫀하게 회복되고 편안하게 힐링되는 느낌이라 자주 찾게 될 것 같아요.송아람(W DONG-A 스페셜리스트)

랑콤 압솔뤼 루즈 인티마뜨 274
#소프트마뜨립스틱 #반전마뜨립스틱 #갓립스틱

3.4g 4만4천원대

3.4g 4만4천원대

REVIEW 랑콤의 아이코닉 립스틱 컬렉션 ‘압솔뤼 루즈’에 몽환적인 블러 립을 연출할 수 있는 소프트 마뜨 피니시의 ‘압솔뤼 루즈 인티마뜨’ 라인이 새롭게 추가됐어요. 압솔뤼 루즈 인티마뜨의 장점은 부드러운 발림성이에요. 매트 립스틱 특유의 답답함과 건조함 대신 가볍고 편안한 사용감을 느낄 수 있다는 점도 마음에 들어요. 10가지 컬러 중 누디한 MLBB 컬러인 274호를 발라봤는데, 누드 메이크업에도 완벽하게 어울리고 데일리로 사용하기도 좋을 것 같아요.
이아영(메이크업 아티스트)

아벤느 피지오리프트 스마트 히알루론 세럼
#수분안티에이징 #히알루론세럼

30ml 5만2천원

30ml 5만2천원

REVIEW 스마트 히알루론 기술이 적용되어 피부 속부터 깊숙이 차곡차곡 수분을 쌓아 오랫동안 촉촉함을 유지해주는 수분 안티에이징 세럼이에요. 아침저녁 세안 후 토너로 피부결을 가볍게 정리한 다음 적당량을 덜어 얼굴과 목 전체에 고루 펴 바르는데, 촉촉하고 부드러운 텍스처가 민감하고 지친 피부에 빠르게 스며들어 보호받는 느낌이에요. 피부가 푸석하거나 민감한 사람, 얼리 안티에이징을 시작하려는 사람에게 추천하고 싶어요.이민정(W DONG-A 스페셜리스트)



스틸라 더블 딥 스웨이드&글리터 섀도우 #스미튼 키튼
#글리터 #글리터섀도우 #국민글리터

2.25ml 3만8천원

2.25ml 3만8천원

REVIEW 글리터 아이템으로 유명한 스틸라의 신제품이라 출시 전부터 기대를 많이 했어요. 메탈 글리터 섀도와 고밀착 스웨이드 벨벳 섀도의 믹스매치가 돋보이는 제품으로, 수분 베이스 텍스처라 가루날림과 크리즈 현상 없이 눈가에 부드럽게 밀착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에요. 스웨이드 벨벳 베이스에 글리터 섀도를 레이어링하면 컬러감도 더 돋보이고 아티스트가 터치한 듯 입체적인 눈매를 연출할 수 있어요. 4가지 컬러 중 ‘스미튼 키튼’은 어떤 의상에도 잘 어울릴 것 같은 베이식한 컬러라 데일리 아이템으로 사용해도 좋을 것 같아요. 김수하(뷰티 크리에이터)

제품협찬 동인비 랑콤 스틸라 아벤느 홀리추얼 VDL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