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best

꼭 사세요! 두 번 사세요!

파우더룸 with 여성동아

EDITOR 최은초롱 기자

2020. 06. 04

뷰티 마니아들이 5월 한 달 동안 신나게 사용한 뷰티템은 무엇일까? 네이버 최대 뷰티 카페 파우더룸 회원들이 먼저 사용해보고 “꼭 사세요”를 외친다는 리얼 ‘띵’템 리스트. 

1 롬앤 베러 댄 아이즈 우유시리즈 
우유 속에 말린 꽃이 퐁당! 라이트 톤을 위한 뽀얀 음영 아이섀도 팔레트. 입자가 고운 매트 제형이 눈가를 뽀송하게 정리해줘 화장이 처음 그대로 유지된다. 6g 1만8천원. 

2 헤라 유스 액티베이팅 셀 세럼 
피부 노화 완화 효능이 밝혀진 피루베이트 성분이 지친 피부에 바로 작용해 피부 장벽 손상, 윤기, 미세 주름 등 다양한 초기 노화 시그널을 케어한다. 40ml 9만5천원대. 

3 랑콤 뗑 클라리피끄 하이드레이팅 파운데이션 SPF25 PA+++ 
파데 맛집 랑콤의 신상 파운데이션. 랑콤의 베스트셀러 뗑 미라클 파운데이션에 스킨케어 성분을 더해 피부 보호는 물론 맑고 건강한 광채 피부로 연출할 수 있다. 30ml 7만2천원대. 

4 에스쁘아 워터 스플래쉬 선크림 프레쉬 SPF50+ PA++++ 
수분크림같이 산뜻하고 끈적임 없는 발림성이 특징. 피부를 수분감으로 매끈하게 세팅해 파운데이션의 밀착력을 높여준다. 60ml 1만8천원. 

5 헤라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볼륨 매트 
매트하지만 볼륨감 있게! 타고난 듯 자극적이고 도톰한 입술을 연출해주는 플럼핑 기능이 특징이다. 향신료에서 영감을 얻은 8가지 컬러도 맑은 수채화 같은 발색이 매력적이다. 3.5g 3만5천원대. 



6 더페이스샵 제주 화산토 안티더스트 모공 클렌징 폼 
제주 화산토와 카올린이 과다 분비되는 피지를 흡착하고 초미세먼지까지 제거하는 촉촉한 폼 클렌저. 140ml 1만원. 

7 바비브라운 인텐시브 스킨 세럼 쿠션 SPF40 PA++++ 
동충하초, 대나무 잎, 사과 추출물 등 진귀한 식물 성분이 스킨케어 효과를 선사하고 은은한 광채가 오랫동안 유지된다. 디스커버리 키트(본품 케이스+리필 12g×2) 9만9천원대. 

8 입생로랑뷰티 따뚜아쥬 꾸뛰르 벨벳 틴트 
매트 틴트 ‘따뚜아쥬 꾸뛰르’에서 벨벳 매트 질감으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제품. 벨벳 크림 텍스처가 건조함 없이 입술에 편안하게 밀착돼 보송한 립 메이크업을 선사한다. 고농축 컬러 피그먼트가 눈에 보이는 그대로 발색되어 하루 종일 유지된다. 6ml 4만7천원대. 

9 마몽드 블루 캐모마일 수딩 리페어 크림 
블루 캐모마일에서 추출한 2X블루아줄렌, 5가지 히알루론산 성분이 마스크 착용으로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킨다. 50ml 3만2천원대.

디자인 이지은
사진제공 더페이스샵 랑콤 롬앤 마몽드 헤라 바비브라운 에스쁘아 입생로랑뷰티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