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best

알려주고 싶어요! 11월 히트 뷰티템

파우더룸 with 여성동아

EDITOR 최은초롱 기자

2019. 12. 19

스킨케어는 촉촉하게, 메이크업은 그윽하게 바꿔야 하는 계절. 11월 한 달 동안 네이버 뷰티 카페 파우더룸 회원들이 편애한 바로 그 화제의 제품들을 소개합니다.

1 메이블린뉴욕 핏미 듀이 파운데이션 놀라운 밀착력을 자랑하는 메이블린뉴욕 ‘핏미’ 라인에서 새롭게 출시한 파운데이션. 묻어나지 않고 쫀쫀하게 착 붙어 촘촘하게 커버하고, 은은한 광채 피부를 연출한다. 30ml 1만8천원대. 

2 입생로랑뷰티 리브르 오 드 빠르펭 깨끗한 라벤더와 관능적인 오렌지 블라섬이 만나 은은한 파우더리 머스크 잔향으로 강렬한 여운을 남기는 플로럴 라벤더 향수. 가을·겨울에 잘 어울린다. 50ml 15만원. 

3 헉슬리 핸드크림 모로칸 가드너 사막과 대비되는 풍부한 신록이 가득한 모로코의 정원을 연상시키는 시그니처 향 핸드크림. 선인장 시드 오일과 식물성 버터를 배합해 풍부한 보습감을 느낄 수 있고, 올리브 유래 유화제를 첨가해 민감한 피부에도 순하게 사용 가능하다. 30ml 1만5천원. 

4 어반디케이 네이키드 허니 아이섀도우 팔레트 다양한 꿀의 맛과 향에서 영감을 받은 12가지 허니 음영 컬러의 웜톤 아이 팔레트. 매트 웜 브라운의 ‘HIVE’부터 시머한 로지 브론즈 컬러의 ‘HBIC’, 클래식한 메탈릭 골드의 ‘HONEY’까지 새틴, 매트, 시머, 메탈릭의 4가지 텍스처로 구성됐다. 12×0.95g 6만5천원대. 

5 아리따움 아쿠아 벨벳 틴트 수분을 머금은 오일 성분이 입술 속까지 촉촉하게 수분을 공급하면서도 보송한 벨벳 제형의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컬러 피그먼트 사이 벨벳 폴리머가 입술 사이 주름을 채워 각질, 주름 부각 없이 매끈하게 마무리된다. 3.5g 1만원대. 



6 에스티로더 리-뉴트리브 울트라 래디언스 세럼 쿠션 SPF40 PA++++ 사파이어, 루비, 진주 같은 보석과 로도크로사이트, 옥 같은 원석을 포함한 포뮬러를 함유해 빛나는 피부를 선사한다. 4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12g×2 15만원. 

7 피지오겔 레드수딩 AI 크림 예측 불가 민감 피부를 속에서부터 안정시켜주는 진정 보습 크림. 미국에서 특허받은 피지오겔의 뛰어난 기술로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에 진정 보습과 피부 장벽 강화를 한 번에 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50ml 2만1천원. 

8 바비브라운 럭스 샤인 인텐스 특수 고안된 샤이닝 폴리머와 오일 성분이 블렌딩돼 쫀쫀하게 밀착되고 유리알처럼 맑게 빛나는 입술을 연출한다. 촉촉함은 물론 발색도 선명해서 겨울에 추천하고 싶은 제품. 3.4g 4만3천원대. 

9 랑콤 뉴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베스트셀러인 제니피끄 에센스의 안티에이징 기능을 한층 강화한 제품. 15년간 마이크로바이옴 연구 끝에 탄생했다. 7가지 프리바이오틱스와 프로바이오틱스 성분을 담아 7일 만에 어려 보이는 피부로 가꿔준다. 50ml 15만5천원대. 

10 코스알엑스 풀핏 프로폴리스 시너지 토너 정제수 대신 검은 벌 프로폴리스 추출물 72.6%와 꿀 추출물 10%를 함유한 고보습 토너. 프로폴리스 성분 특유의 무거운 사용감 대신 끈적이지 않고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는 텍스처로 촉촉하게 마무리되는 것이 특징이다. 280ml 2만2천원.

디자인 이지은 사진제공 랑콤 메이블린뉴욕 바비브라운 아리따움 어반디케이 에스티로더 입생로랑뷰티 코스알엑스 피지오겔 헉슬리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