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tout Monokini

Metallic Scene

Tie up Bikini

All about Crochet

수영복_치트 키.zip
스윔웨어를 리조트웨어로 단숨에 바꾸는 치트 키 모음집.

비키니에 스트리트 무드를 섞어보자. 트랙 팬츠 하나면 충분하다. 이왕이면 팬츠를 골반 아래로 내려 로라이즈 유행 법칙에 따를 것. 카고 스타일 트랙 쇼츠에 하와이안 셔츠를 입고 어슬렁어슬렁 거리를 활보하는 여유는 이 계절 아니면 만끽할 수 없다!

스윔웨어의 크로셰 열풍을 이끈 주역은 바로 에트로다. 투철한 장인 정신이 느껴지는 정교한 크로셰 아트피스들은 지갑을 끝도 없이 열게 한다. 보헤미안을 상징하는 추상적 패턴 아이템과 매치하면 1970년대식 낭만과 유희가 넘쳐흐르는 레트로 룩이 연출된다.

수영복에 공식처럼 둘렀던 랩스커트 대신 와이드 팬츠를 매치해보자. 스커트보다 길고 넉넉한 볼륨감을 가진 MSGM의 팬츠가 모범답안이다. 이자벨마랑은 드레시한 점프수트를 레이어드해 유니크한 이브닝 룩을 완성했다.

이번 시즌엔 수영복과 슈트의 조합이 두드러진다. 발랄한 비키니 톱에 단정한 슈트를 섞어 연출하는 식. 압권은 스텔라맥카트니다. 원색의 컷아웃 모노키니에 각 잡힌 슈트를 매치하고 사이파이 선글라스와 샌들로 재치 있게 마무리하는 기지를 보였다.
기획 최은초롱 기자 사진 게티이미지
사진제공 구찌 네타포르테 디올아이웨어 로에베 매치스패션 발렌시아가 발렌티노 센스 에트로 이자벨마랑 짐머만 캐롤리나헤레라 JW앤더슨 사진출처 인스타그램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