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bucket_hat

물 만난 버킷 해트

글 한지혜

2020. 07. 12

동시대적 감성을 더한 것은 물론 실용적이고 예쁘기까지 한 버킷 해트로 스타일링을 완성한 패셔니스타들의 #OOTD를 소개한다.

#루이치_장 @ruiiqijiang

얼굴형 때문에 모자 쓰는 게 망설여진다면 단점을 커버할 수 있는 디테일에 집중하자. 모델 루이치 장이 선택한 것처럼 얼굴의 반을 덮는 버킷 해트는 얼굴이 작아 보이는 것은 물론, 실루엣이 전체적으로 길어 보이는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기 때문. 밝고 튀는 컬러보다 어두운 컬러를 선택하는 것도 버킷 해트에 쉽게 접근할 수 있는 방법 중 하나다.

#아이린 @ireneisgood

새로운 헤어 컬러를 두려워하지 않는 모델 아이린. 그녀는 본인의 시그니처인 신비로운 컬러 헤어와 어울리는 빈티지 네이비 버킷 해트로 평범한 카디건 룩의 지루함에서 탈피했다. 여러 개를 레이어드한 네크리스와 링, 브레이슬릿까지 빈틈없는 스타일이지만 과하지 않고 멋스럽다.

#한예슬 @han_ye_seul_

스포티하거나 캐주얼하다는 고정관념을 깬 발렌티노의 레이스 소재 버킷 해트로 매력적인 블랙&화이트 룩을 선보인 한예슬. 미니멀한 디자인의 화이트 드레스와 도트 패턴 스타킹, 레드 립 메이크업, 여기에 버킷 해트와 찰떡궁합을 자랑하는 물결 웨이브 헤어까지 완벽한 드레스업의 진수를 보여줬다.

#황보 @iam_still_beautiful

깔끔한 로고 티셔츠와 팬츠, 뾰족한 스틸레토 힐로 마무리한 룩에 버킷 해트를 더해 패셔너블하면서도 개성 있는 룩을 완성했다. 평소 캐주얼한 오피스 룩을 선호한다면 황보의 센스 있는 믹스매치 룩을 눈여겨보자. 버킷 해트로 연출할 수 있는 다양한 스타일링이 궁금하다면 버킷 해트 마니아로 알려진 황보의 SNS 계정을 팔로해 그 팁을 얻어가시길!

#민효린 @hyorin_min

군더더기 없는 심플한 버킷 해트는 세상 편안한 룩에 매치해도 단숨에 스타일링 지수를 업그레이드해주는 효자템이다. 편안하게 외출을 즐기고 싶은 날 민효린처럼 심플한 스웨트 셔츠와 팬츠를 입고 마무리로 버킷 해트를 더하면 끝. 주의해야 할 점은 아이템 컬러는 버킷 해트와 비슷한 색상을 선택해야 실패 없는 최상의 조합이 완성된다는 사실!



#산다라박 @daraxxi

데님 팬츠와 데님 버킷 해트로 스타일링한 룩이 이토록 비범해 보이는 이유는 바로 아이템 디테일에 있다. 두 가지 컬러의 데님이 믹스된 디자인으로 위트를 더하고, 블랙 하이톱 스니커즈로 룩에 안정감을 준 것. 액세서리는 과감하게 생략하거나, 간결한 디자인을 착용해야 과하지 않은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현아 @hyunah_aa

버킷 해트로 사랑스러운 무드를 연출하고 싶다면 지극히 여성스러운 화이트 레이스 원피스에 깅엄 체크 패턴 버킷 해트를 더한 현아의 룩을 참고하시길. 액세서리를 하고 싶다면 컬러풀한 비즈 주얼리를 여러 개 레이어드하거나, 심플한 체인 네크리스를 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모자가 포인트인 만큼 펜던트는 작고 캐주얼한 디자인으로 골라 은근한 포인트를 줄 것!

#송경아 @1stsong

모델 송경아는 남다른 포스로 쉽게 도전하기 힘든 청청 패션, 일명 캐내디언 데님 룩으로 패셔니스타로서의 위풍당당한 자신감을 뽐냈다. 불필요한 액세서리는 최대한 배제하고 강렬한 레드 컬러 페이즐리 패턴 버킷 해트로 포인트를 강조한 센스까지. 그야말로 버킷 해트를 포인트로 활용한 룩의 좋은 예!

#김준희 @evajunie

평소 과감하고 화려한 패션으로 시선을 사로잡는 맥시멀리스트 김준희는 다채로운 컬러 아이템을 믹스해 경쾌한 룩을 완성했다. 스타일링이 밋밋하고 특색 없다고 느껴질 때 쉽게 도전해볼 만한 룩이다. 그녀처럼 두 가지 이상의 컬러를 사용할 땐 전체적으로 여유로운 실루엣을 완성해야 부담스럽지 않다는 사실을 기억할 것!

사진 게티이미지 사진제공 인스타그램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