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EOPLE

celeb style

‘너를 닮은 사람’ 고현정 스타일 분석, 리즈 미모 뛰어넘은 내추럴 메이크업

글 오한별

2021. 11. 30

정희주의 ‘재벌가 며느리 메이크업’은 어떻게 완성되었을까. 배우 고현정의 메이크업 아티스트에게 직접 물어봤다.

드라마 ‘너를 닮은 사람’ 고현정의 메이크업이 화제다. 럭셔리한 재벌가 며느리 정희주를 표현하기 위한 메이크업 포인트는 무결점 피부와 립. 고현정의 메이크업을 담당하는 ‘에스 휴’의 선덕 대표는 배우의 맑고 투명한 피부를 최대한 그대로 살린 베이스 메이크업에 중점을 두었다고 이야기한다. “라인을 그리지 않고, 내추럴한 컬러 베리에이션으로 감싸 안은 듯한 메이크업을 연출했죠.” 이때 중요한 것은 수분을 촉촉하게 머금은 피부가 바탕이 되어야 한다는 점이다. “색조보다는 기초 단계에서 많은 시간과 정성을 들이는 것이 좋아요. 요즘처럼 건조한 겨울철에는 크림에 단백질 앰풀을 레이어링해서 최대한 많이 발라주는 것이 중요한 팁이에요.” 여기에 헤어 컬러와 비슷한 아이브로 마스카라로 눈썹을 그리고, 립 마스크로 촉촉하게 만든 입술 위에 옅은 장밋빛 립스틱을 발라 화사하면서도 성숙한 분위기를 자아내면 정희주표 메이크업이 완성된다.

고현정처럼 투명하게 빛나는
메이크업을 위한 뷰티템

10g 4만5천원.

10g 4만5천원.

설화수 에센셜 립 마스크 모이스처 
천궁당귀수와 대추 추출물 성분이 입술을 촉촉하고 윤기 있게 가꿔주는 립 마스크. 

3g 3만9천원.

3g 3만9천원.

 나스 립스틱 돌체비타 
가벼운 밀착력으로 한 번의 터치만으로도 풍성한 색감과 생기를 표현할 수 있다.

27ml 34만5천원.

27ml 34만5천원.

끌레드뽀보떼 더 파운데이션 #B10 
크림 타입의 파운데이션으로 수분 가득한 텍스처가 피부에 틴트처럼 자연스럽게 스며들어 은은한 광채를 더한다. 

35ml 5만2천원.

35ml 5만2천원.

 코이 솔리드 볼륨 앰플 
프로틴이 함유된 초고밀도 제품으로 칙칙하고 거칠어진 안색을 맑고 부드럽게 개선하는 동시에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50ml 7만9천원.

50ml 7만9천원.

코이 핑크 캘러스 나이트 리페어 크림 
피부 재생에 효과적인 핑크 캘러스 성분이 무너진 컨디션을 끌어올려 마치 ‘꿀잠’을 잔 듯한 피부로 만들어준다. 

 4ml 1만8천원.

4ml 1만8천원.

힌스 시그너처 브로우 쉐이퍼 내추럴 브라운 
눈썹 결을 섬세하게 살려주고 덧바를수록 볼륨감이 자연스럽게 살아나는 아이브로 마스카라.

사진 JTBC 너를 닮은 사람 공식 홈페이지
사진제공 끌레드뽀보떼 나스 설화수 코이 힌스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