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성동아 로고

Celeb celeb

내 나이가 어때서?! 할리우드 동안 교과서

글 최은초롱 기자

입력 2021.03.22 11:48:42

‘나이는 숫자에 불과하다’는 말은 빈말이 아니었다. “이 언니는 어떻게 늙지도 않아?”라는 감탄이 절로 나오는 동안 스타들.

그웬 스테파니

@gwenstefani

@gwenstefani

최근 새 싱글 ‘Slow Clap’을 발표한 그웬 스테파니. 50세가 넘었음에도 어색하지 않은 과감한 믹스 매치 스타일링과 화려한 메이크업으로 시선을 사로잡으며 원조 걸 크러시의 귀환을 알렸다.

엘리자베스 헐리

@elizabethhurley1

@elizabethhurley1

자신이 운영 중인 스윔웨어 브랜드 홍보를 위해 사진을 자주 업데이트하는 엘리자베스 헐리. 탄탄하고 글래머러스한 보디라인을 자랑하는 비키니 착샷을 보면 그녀의 나이가 56세라는 것을 믿을 수가 없다.

셀마 헤이엑

@salmahayek

@salmahayek


1990년대 최고의 인기를 누린 라틴계 멕시코 출신 배우 셀마 헤이엑. 건강해 보이는 구릿빛 피부도, 터질 것만 같은 그녀 특유의 섹시함도 여전하다.

제니퍼 로페즈

@jlo

@jlo

운동으로 가꾼 넘사벽 근육질 몸매의 상징 제니퍼 로페즈. 탄탄한 엉덩이와 허벅지 근육, 가슴 라인이 드러나는 아찔한 디자인의 컷아웃 수영복을 입고 침대 앞 거울에 앉아 포즈를 취했다.

신디 크로포드

@cindycrawford

@cindycrawford

패션계의 슈퍼 루키 카이아 거버의 엄마이자 전설적인 슈퍼 모델인 신디 크로포드. 그녀가 실제 나이로 보이지 않는 비결은 탄력 있는 피부와 뛰어난 패션 감각. 사진 속 신디 크로포드는 하이라이즈 팬츠에 셔츠, 올 화이트 룩으로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제니퍼 애니스턴

@jenniferaniston

@jenniferaniston

우리가 기억하는 시트콤 ‘프렌즈’의 주인공 ‘레이첼 그린’의 모습 그대로 시간이 멈춘 듯 빛나는 금발 생머리도, 스키니하면서 탄탄한 워너비 보디라인도 완벽하게 고수 중인 제니퍼 애니스턴.

할리 베리

@halleberry

@halleberry

이 정도면 동안 미모의 끝판왕! SNS를 온통 운동 사진으로 도배한 건강 미인 할리 베리. 거의 20년 전 영화 ‘007 어나더 데이’의 본드걸 때 모습 그대로 섹시한 초콜릿 피부와 탄력 있는 각선미를 유지하는 비결은 꾸준한 식이요법과 운동이다.

루시 리우

@lucyliu

@lucyliu

영화 ‘미녀 삼총사’ ‘엘리멘트리’와 드라마 ‘더티 섹시 머니’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한 할리우드 스타 루시 리우가 20대 못지않은 탄력 몸매를 유지하는 비결은 바로 스피닝. 그녀는 평소 스트레칭, 러닝 머신, 스피닝 같은 실내 운동을 즐긴다.

캐서린 제타 존스

@catherinezetajones

@catherinezetajones

2000년, 스물다섯 살 나이 차를 극복하고 배우 마이클 더글러스와 결혼에 골인한 캐서린 제타 존스. 21세 훈남 아들과, 엄마의 리즈 시절을 그대로 닮은 18세 딸을 두었다는 사실이 믿기지 않는 동안 미모가 돋보인다.


사진제공 인스타그램



여성동아 2021년 4월 688호
좋아요

Print Edition

How to be a woman

생각하는 여자가 읽는 매거진!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이번호목차이번 호 구입하기

독자알림

더보기

Follow up on SNS

여성동아 에디터가 핫뉴스, 최신 트렌드와 이벤트를
실시간으로 전해 드립니다.

  • 여성동아 페이스북
  • 여성동아 인스타그램
  • 여성동아 유튜브
  • 여성동아 네이버포스트
  • 여성동아 네이버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