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산 하나님의 교회, 청주성화 하나님의 교회, 양주고암 하나님의 교회(위 부터).
하나님의 교회는 교회 공간을 개방해 ‘우리 어머니’ 글과 사진전, 오케스트라 연주회와 가족초청행사, 힐링세미나, 청소년 인성교육 특강 등 다양한 행사를 마련해 가족사랑 회복, 이웃 간 화목, 학생들의 바른 인성 함양 등에 도움을 주고 있다. 지난 10여 년간 충북 옥천 지역 햅쌀 26만kg을 수매해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했다. 태안 기름유출사고 방제작업, 코로나19 방역·의료기관 위문, 태풍·폭설 피해 복구, 장마철 침수 대비 빗물배수구 정비, 소외이웃들의 주거 보수·생계 지원 등 활동은 현재도 진행 중이다. 신자들이 바쁜 일과 속에 틈틈이 해온 환경보호활동도 빼놓을 수 없다. 청주 부모산과 무심천, 제천 의림지, 충주 무학천, 천안 천안천, 보령 오서산, 아산 장재천호수공원, 서산 만리포해수욕장 등 곳곳에 이들의 손길이 닿았다.
각지에 새 교회가 설립되면서 선한 영향력이 더욱 확장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올 초부터 창원, 포항, 영덕, 영천 등 경상권에서 헌당식을 한 데 이어 강원 원주와 울산 북구, 충남 아산과 부산 강서구에도 교회가 완공됐다. 인천과 대구, 경기, 충청, 경상, 제주 등지 30여 곳도 헌당식을 기다리고 있다.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