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Color My Lips

최은초롱 기자

2022. 08. 08

2022 S/S 시즌 립 메이크업을 한마디로 표현하자면, Fun. 마치 놀이하듯 다양한 텍스처와 컬러를 자유자재로 골라 써보자. 

Deep Burgundy

니트 튜브톱 자라. 이어 커프 모두 레이지던.

니트 튜브톱 자라. 이어 커프 모두 레이지던.

피부는 가벼운 파운데이션 정도만 발라 자연스러운 세미 매트 스킨으로 마무리하고, 입술은 립라인을 따라 매트한 텍스처의 버건디 립스틱을 꽉 채워 발라 한껏 볼드하게 처리한다. 눈썹은 투명 마스카라로 빗어 결을 생생하게 살리고 마지막으로 블랙 마스카라를 언더까지 꼼꼼하게 덧발라 속눈썹에 힘을 주면 완성.


Glossy Red

강렬한 레드 글로시 립 메이크업. 민낯 같은 창백한 얼굴에 수분감 있는 텍스처의 레드 컬러 립스틱을 입술 전체에 바른 뒤 새틴 펄이 섞인 립글로스를 덧발라 볼륨감을 살렸다. 입술에 힘을 준 만큼 눈과 볼은 최대한 간결하게 표현한다. 속눈썹은 뷰러로 자연스럽게 컬링하고, 양 볼에 크림 타입 핑크 블러셔로 적당하게 생기를 주면 끝.

Neon Blue

집업 톱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집업 톱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네온 블루 컬러와 옐로 컬러가 만나 몽환적인 분위기를 더하는 메이크업 룩. 옐로 컬러 크림 블러셔를 눈 밑부터 광대뼈 앞까지 넓게 손으로 슥슥 문질러 대충 바른 느낌으로 과감하게 터치한다. 립 브러시를 사용해 입술 라인을 또렷하게 잡은 후 페인트칠을 하는 것처럼 립스틱을 꼼꼼히 메워 바를 것. 라인을 정확하게, 똑 떨어지게 잡아야 지저분해 보이지 않는다.


Full Of Gloss

네이비 컬러 원숄더 톱 유즈.

네이비 컬러 원숄더 톱 유즈.

자연스럽게 플럼핑된 글로스 립 메이크업을 연출하기 위해서는 립라인을 감추는 것이 우선. 피부와 비슷한 컬러의 컨실러를 스펀지에 소량 묻혀 입술 라인을 커버한 뒤 펄감이 없는 투명 립글로스를 도톰하게 얹어 글래머러스한 느낌을 강조한다. 아이브로 셰이퍼를 이용해 눈썹 결을 살리고 립과 어우러질 수 있도록 매트한 그레이 컬러 아이섀도를 눈두덩에 얇게 펴 발라 전체적으로 차가운 분위기를 연출한다. 

사진 서원기 
디자인 김석임 헤어 임안나 메이크업 이아영 모델 나스챠 그루센코 스타일리스트 김수린 
의상협찬 레이지던 유즈 자라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