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초여름 컬러 메이크업 A to Z

글 최은초롱 기자

2022. 05. 09

살랑살랑 따스한 봄바람과 함께 화사한 색채가 스며든다. 

Mysterious Lavender

꽃잎을 베어 문 듯 자연스럽게 이어지는 컬러가 수채화처럼 눈가를 물들여 몽환적인 무드를 자아내는 메이크업. 먼저 매트한 핑크 컬러 아이섀도를 눈두덩과 관자놀이, 다크서클 라인까지 전체적으로 얇게 펴 바른다. 그다음 라벤더 컬러 블러셔를 양 볼과 콧등까지 이어지게 바르고 아이섀도를 바른 부분과 자연스럽게 그러데이션해 연결한다.

Happy Yellow

니트 베스트 쟈니헤잇재즈.

니트 베스트 쟈니헤잇재즈.

화사하게 만개한 꽃처럼 행복한 무드를 담은 컬러 포인트 메이크업. 아쿠아블루 컬러 아이섀도로 눈두덩을 가득 채우고, 상큼한 옐로 컬러 블러셔로 관자놀이부터 양 볼 전체를 감싸는 느낌으로 엷게 그러데이션하면 간단하게 연출할 수 있다. 입술 본연의 컬러를 살리되 투명한 핑크 톤을 덧발라 마무리한다. 

Rainbow Dream

퍼 트리밍 디테일 톱 사이더.

퍼 트리밍 디테일 톱 사이더.

이것저것 바르고 싶은 날! 알록달록 달콤한 컬러를 활용하는 또 다른 방법은? 바로 예술적인 터치를 가미하는 것. 옐로, 오렌지, 핑크, 블루, 그린 등 다양한 컬러 아이섀도를 사용해 얼굴 전체에 원을 그렸다. 브러시를 사용해 살살 굴리듯 터치하며 동글동글 그리면 경쾌하고 톡톡 튀는 룩을 연출할 수 있다. 단, 다채로운 색감이 돋보일 수 있도록 립 컬러는 누디하게 마무리하길. 

Pink Kiss

터틀넥 톱 잉크.

터틀넥 톱 잉크.

창백한 얼굴이라면 진한 컬러를 입술에 가득 채워 바르는 것만으로도 생기를 깨울 수 있는 법. 먼저 컨실러로 잡티를 정리하고, 매트한 질감의 파운데이션으로 보송한 피부를 연출한다. 그다음 마스카라를 눈꼬리와 언더라인까지 꼼꼼히 발라 눈의 깊이를 더해줄 것. 선명한 발색을 위해 누드 컬러 립스틱을 베이스로 바른 뒤 그 위에 매트한 핫 핑크 컬러 립을 입술 선 바깥으로 번지듯이 자연스럽게 연출하면 완성.


사진 신유나 
헤어 임안나 메이크업 이아영 모델 넬라 스타일리스트 김수린 
의상협찬 사이더 잉크 쟈니헤잇재즈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