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0ml 1만5천원.
브랜드 대표 히트 상품을 업그레이드한 신제품. 미네랄이 풍부한 토양에서 해풍을 맞으며 자란 강화도 개똥쑥을 1백 일 동안 자연 발효시킨 후 특허 받은 초음파 공법을 적용해 보다 높은 순도의 유효성분을 추출, 진정 효능을 강화했다.
50ml 4만3천원.
보습과 밀도, 미백, 주름, 탄력 케어까지 가능한 5 in 1 멀티 에센스. 내 피부와 닮은 저자극 약산성 포뮬러로 끈적임 없이 편안하게 스며들어 건강한 피부 pH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
70ml 3만6천원.
손상된 피부 장벽 개선, 보습, 진정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크림. 5가지 히알루론산과 티트리 세라마이드가 피부 근본부터 튼튼하게 만들어준다.
50ml 1만6천원.
20가지 유해 성분을 배제했으며, 피부 자극 테스트를 통해 무자극성 제품으로 판정받은 제품. 오염되지 않은 청정 지역에서만 자생하는 ‘제주 감태’와 지중해 및 대서양 부근의 염분이 많은 극한 환경에서도 수분을 잃지 않고 생존하는 함초 등 바다에서 찾은 자연 유래 성분을 함유해 촉촉하고 편안한 발림성을 자랑한다.
12g×2 3만2천원.
첫 터치 그대로 얇게 밀착돼 메이크업이 오래 유지되는 겉보속촉 쿠션. 메이크업 필름 막을 형성해 무너짐 걱정 없이 매끈한 피부를 연출해준다.
0.6g 1만2천원.
전용 라이너로 음영을 그리고 애굣살 글리터로 채워주면 한 끗 차이로 눈매 교정 끝! 누구나 쉽게 애굣살 눈매를 완성할 수 있는 초간단 아이템이다.
2.2g 1만7천원.
안 바른 듯 가볍고 부드럽게 밀착돼 촉촉하게 빛나는 글로 립을 연출해주는 글로시한 립스틱. 지난 3월 출시 이후 꾸준한 인기를 얻어, 본품보다 작고 귀여운 미니 사이즈까지 만들었다.
50ml 8만2천원.
바다 환경을 위해 힘쓰는 업사이클링 환경 단체 ‘Seaqual Initiative(시퀄 이니셔티브)’와의 협업을 통해 바다에 버려진 폐플라스틱을 재가공한 파우치에 ‘로 겐조’ 향수를 담아 출시했다.
400ml 1만4천9백원.
염색 후 사용하면 퇴색과 변색을 보완해 예쁜 컬러 유지에 도움을 주는 샴푸. 쫀득쫀득한 거품 제형이라 혼자서도 고루 도포하기 쉽고 발색도 뛰어난 편. 손에 착색되지 않기 때문에 장갑 없이도 사용 가능하다.
8pcs 1만4천9백원.
손톱에 맞는 스티커를 붙이고 젤 네일 램프에 구우면 끝! 손톱 굴곡에 맞춰 들뜸 없이 밀착되기 때문에 네일 숍에서 받은 듯, 감각적인 룩을 쉽게 완성할 수 있다. 2
사진제공 겐조 닥터지 롬앤 미샤 미쟝센 아이소이 에뛰드 에스쁘아 웨이크메이크 클리오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