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pro active

‘완판의 여왕’ 유난희의 선택 프로 액티브 링클 크림

#유난희갈바닉크림 #주름다리미크림 #안티링클크림 #페이스롤러크림

글 정재연

2021. 03. 26

국내 1호 쇼핑호스트이자 홈쇼핑계의 전설이라 불리는 그녀, 유난희가 따가운 봄 햇빛과 미세먼지로 탄력을 잃어가는 피부를 위한 획기적인 주름 극복템을 홈쇼핑 최초로 공개했다.

유난희의 이름 앞에는 유독 ‘최초’라는 수식어가 많이 붙는다. 국내 최초 쇼핑호스트이자 자신의 이름을 내건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최초의 쇼핑호스트, 또 국내 최초로 분당 억 단위의 매출을 기록한 이력 덕분이다. 

언제나 개척자와 같은 입장에서 가시밭길을 걸었지만, 그만큼 홈쇼핑 역사에 길이 남을 경이로운 기록들을 많이 지녔다. 이제는 쇼핑호스트의 업무 수준을 넘어 소비자에게 더 가치 있는 소비를 제안하는 브랜드 디렉터이자 라이프스타일러, 방송인으로 다방면에서 활약 중이다. 

믿고 쓰는 유난희의 추천 아이템들이 유명한 이유는 직접 써보고 만족하는 제품만 판매하기 때문.

“특히 스킨케어 제품 같은 경우에는 기초 제품을 전혀 바르지 않은 상태에서 테스트해보며 꼼꼼하게 분석하고 평가하는 편이에요. 철저하게 소비자의 입장에서 생각해보고, 제안하고 싶은 내용이 있다면 브랜드에 과감하게 어필하기도 하죠.” 

화장품은 성분이 뛰어나지만 제형 면에서 아쉬운 경우도 있고, 제품이 훌륭하지만 포장이나 가격이 문제가 되는 일도 종종 있기 때문이다. 깐깐한 과정을 거치기 때문에 방송에서 더 자신감 있게 소개할 수 있고 이런 노력들이 ‘완판’이라는 결과의 원천이 되는 것이다. 

“요즘은 소비자들이 먼저 알아요. 더 신중하게 제품을 고르게 되는 이유죠. 개인적으로 완판보다 내가 제품을 쓰면서 느꼈던 사용감이나 제품력, 특징에 대해 많은 소비자가 공감하고 있다는 게시판 글을 읽을 때 더 큰 만족감을 얻곤 해요. 노력을 인정해주는 사람이 있다는 건 가슴 설레는 일이죠.” 

최근 사용한 스킨케어 제품 중 하나를 추천해달라고 하자 그녀는 ‘프로 액티브 링클 크림’을 선택했다. 요즘 같은 환절기, 건조해진 날씨로 인해 부쩍 신경 쓰이는 눈가와 입가 등의 주름을 집에서 손쉽게 관리할 수 있게 도와준다고. 



“갈바닉 디바이스와 링클 크림이 하나로 구성된 일체형 제품이에요. 미세 진동이 안티에이징 성분을 피부 속 깊숙이 침투시켜주기 때문에 제품을 손으로 직접 바를 때보다 효과가 훨씬 뛰어나죠. 요즘 같은 환절기에는 30~40대 여성들의 피부 탄력 케어가 필수죠. 사실 이 제품도 방송에서 소개하기 전에 작년부터 계속 테스트를 했거든요. 정말 좋더라고요. 특히 피부 탄력이나 주름이 걱정되는 분들에게 꼭 추천하고 싶은 제품이에요.”

유난희가 선택한 ‘잇템’
프로 액티브 링클 크림

피부가 메마르는 환절기, 눈 밑 그늘과 주변의 크고 작은 주름들이 걱정된다면 유난희가 선택한 ‘프로 액티브 링클 크림’이 필요한 때다. 프로 액티브 링클 크림은 세계 최고 수준의 화장품 제조 기술력을 보유한 이탈리아 기업 인터코스 그룹의 유럽 연구소인 비타랩(Vitalab)과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탄생했다. 독특한 포인트는 갈바닉 진동 디바이스와 링클 크림이 하나로 구성된 일체형 제품이라는 점. 디바이스를 피부에 대면 자동으로 켜지면서 80면으로 정교하게 설계된 다이아몬드 헤드가 굴곡 있는 부위까지 초밀착! 6000rpm의 미세 진동으로 링클 크림에 들어 있는 안티에이징 유효 성분을 주름 사이사이 채워준다. 

프로 에스테티션의 손길로 링클 크림의 유효 성분을 쏙쏙 밀어 넣는 원리! 

3개국에서 특허를 취득한 4가지 성분과 글로벌 뷰티 어워드 수상 원료 3종을 함유했고. 콜라겐과 아미노산 등 피부 유사 단백질 17종과 아기 피부에서만 발견되는 단백질 성분 22종이 피부 처짐 개선, 탄력과 주름 케어에 도움을 준다. 

손으로 링클 크림을 발랐을 때보다 갈바닉 디바이스 사용 시 피부 흡수 깊이와 속도, 주름과 탄력 개선에 도움이 된다는 ㈜KC피부임상연구센터의 18가지 항목 인체 적용 시험까지 완료했으니 그야말로 완벽하다! 

프로 액티브 링클 크림 35ml + 링클 크림 디바이스 19만9천원.

사진 신유나
사진제공 프로액티브 제작지원 및 문의 프로액티브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