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STYLE

collabo

귀여우면 다야! 완소 캐릭터 아이템

글 정세영 기자

2020. 06. 29

차별화된 귀여움으로 무장, 보는 순간 “어머 이건 사야 해!”를 연발하게 되는 캐릭터 컬래버 아이템 4.

1 에뛰드하우스 X 디즈니

에뛰드하우스가 미키 마우스, 토이 스토리 등에 등장하는 디즈니 캐릭터들의 거부할 수 없는 귀염뽀짝 매력을 패키지에 고스란히 담아냈다. 젤리 무스 틴트를 메인으로, 쿠션과 메이크업 베이스로 구성된 보송한 마무리감의 젤리풀 블러밤과, 피지와 모공을 커버해주는 제로 피지 드라잉 파우더는 여름철 특히 사용하기 좋은 제품. 3in1 페이스 브러시는 블러셔, 파우더, 브론저로 사용할 수 있는 멀티 아이템으로, 폭신한 사용감의 쿠션 퍼프도 함께 출시될 예정이다. 잠깐의 터치만으로도 얼굴에 생기를 더해주는 러블리 쿠키 블러셔도 놓치지 마시길! 에뛰드하우스 디즈니 썸썸 컬렉션.

2 던킨 X 켈로그

극강의 달달함이 필요할 때, 켈로그의 대표 시리얼 콘푸로스트를 듬뿍 올린 도넛을 먹어보시길! 한입 베어 무는 순간 초콜릿, 슈거파우더 등 혀를 자극하는 달콤함에 스트레스까지 싹 사라지는 기분이다. 베이식한 도넛 위에 콘푸로스트를 얹거나 분태 형태로 뿌려 만든 4종의 메뉴 중 에디터 추천 메뉴는 코코팝스 츄이 링! 쫄깃한 링 도넛 위에 바삭한 코코팝스를 통째로 올려 달콤함은 물론 바삭한 식감까지 즐길 수 있다. 아메리카노와 함께 먹으면 무한 흡입도 가능할 듯! 던킨 켈로그 도넛.

3 로라로라 X 하리보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젤리 브랜드 하리보의 대표 캐릭터 골드 베어와 젤리콤이 패션계에 진출했다. 캐릭터의 치명적인 귀여움을 그래픽화해 반소매 티셔츠와 원피스, 크로스백, 네크리스 등의 패션 아이템에 담아냈기 때문. 제품 패키지 또한 하리보 젤리 봉투를 연상시키는 디자인으로 제작해 소장 욕구를 높였다. 론칭 기념 5만원 이상 구매 시 하리보 비즈 팔찌와 젤리를 사은품으로 준다고 하니, 이보다 더 달콤한 컬래버는 없을 듯하다. 로라로라 로라로라 X 하리보 컬렉션.

4 레스포색 X 미피

레스포색 베스트셀러 아이템에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캐릭터 미피와 그의 친구 블랙 베어를 적용해 레스포색 마니아는 물론 미피 광팬들의 지갑을 자동으로 열리게 만든 제품. 레스포색 로고와 그래픽 사이에 앙증맞게 서 있는 미피의 깜찍발랄한 모습이 포인트로 백팩, 숄더백, 파우치, 토트백 등 다양한 스타일로 제작됐다. 베이식 룩이나 무심한 애슬레저 룩의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해도 좋을 듯. 레스포색 미피 컬렉션.

사진제공 던킨 레스포색 로라로라 에뛰드하우스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