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리모컨 누르기보다 쉬운 보디 케어

EDITOR 정세영 기자

2020. 06. 05

보디 루틴을 좀 더 스마트하게 바꿔줄 각양각색 보디 디바이스.

BODY
아띠베뷰티 씬비

이제 번거롭게 스파에서 보디 마사지를 받을 필요 없다. 셀프 관리가 가능한 멀티 디바이스 하나면 비용과 시간을 모두 아낄 수 있기 때문. 씬비는 복부, 허벅지, 승모근, 팔뚝살, 등살, 셀룰라이트, 종아리 등 신체 어느 부위든 맞춤형 마사지가 가능하다. 다중 중주파가 근육의 이완과 수축을 도와 피부 두께 개선, 부기 완화, 혈액순환 등에 도움을 주며, 근육에 리드미컬한 자극을 줘 가벼운 운동 효과도 볼 수 있다. 블루, 옐로, 레드 3가지 LED 모드는 피부 진정, 피부톤 및 탄력 개선에 효과가 있다. 39만6천원.

EYE
브레오 E2

하루 반 이상의 시간을 스마트폰과 모니터를 쳐다보며 살아가는 현대인을 위한 눈 마사지기. 최대 47℃까지 강화된 온열 기능과 전용 APP으로 더욱 스마트해졌다. 마사지 돌기 기능으로 관자놀이에 쌓인 피로감을 시원하게 풀어주는 제품. 눈에 직접 닿는 부분에 위생적인 TPU 소재를 사용해 착용감이 편안하며, 길이 조절 가능한 밴드로 제작해 머리 크기에 상관없이 착용할 수 있다. 가벼우면서도 꺾고 접을 수 있게 디자인돼 출장이나 여행 갈 때도 부담 없이 들고 다닐 수 있다. 31만9천원.

NECK
리본 NECK PLUS 저주파 목안마기

최근 저주파 목 마사지기가 대세로 떠올랐다. 날개 모양의 마사지기와 리모컨 하나로 구성돼 장소 제약 없이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 하지만 목이 너무 얇거나 굵은 경우 쉽게 밀착되지 않아 그 효과를 제대로 느낄 수 없는 것도 사실이다. 리본의 넥 플러스는 360도 부동 밀착 시스템이 적용된 3개의 마사지 헤드로 다양한 사람의 목에 쉽게 밀착되며, 목 부위를 더욱 깊고 시원하게 마사지해준다. 두드리기, 주무르기, 지압 3가지 마사지 모드에 온열 기능까지 포함돼 있어 마사지 효과를 증폭시킨다. 42℃까지 따뜻해지는 온열부 덕에 마사지 목적이 아니라도 추운 겨울 목도리 안에 넣어두는 것도 괜찮을 듯! 9만9천원.

LEG
휴테크 레스툴 발 마사지기

인테리어를 해치는 미관과 보관 공간의 문제점을 한 번에 해결해주는 발 마사지기다. 인테리어와 조화를 이루는 스툴 형태로, 사용하지 않을 때는 가구로 활용할 수 있는 제품. 3가지 자동 프로그램으로 개인의 취향에 맞는 발 마사지를 원터치로 간편하게 경험할 수 있으며, 온열 기능이 있어 수족냉증 또는 다리가 잘 붓거나 쥐가 잘 나는 사람에게도 도움이 될 듯. 손세탁과 교체 가능한 탈착형 발 커버로 보다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그레이, 오렌지, 올리브그린 3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60만원.

HAND
제스파 에어솔루션 손 마사지기

손 마사지기는 얼마나 많은 부위를 다양한 방식으로 자극할 수 있는지 확인하고 선택해야 한다. 제스파의 에어솔루션은 강력한 지압판을 장착해 손가락부터 팔목까지 구석구석 자극한다. 짜릿한 느낌은 있지만 손으로 지압받은 듯 시원하고, 팔 전체가 한결 가벼워지는 기분이 든다. 활력, 순환, 릴랙스 모드로 구성돼 있으며, 3가지 강도로 공기압의 강약 조절이 가능하다. 충전용 무선 방식으로 장소 제약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34만원.



디자인 최정미 사진제공 리본 브레오 아띠베뷰티 제스파 휴테크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