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merbliss

생기 충전 립 메이크업

#촉촉발색 #최강보습 #영롱반짝 #울트라롱래스팅

EDITOR 고윤지

2019. 10. 14

살짝만 발라도 얼굴에 자동 형광등을 켜주는 생기 충전 #최예쁨템 멀블리스 시티 홀릭 립 루즈 글로우 3.

손쉬운 생기 충전법

‘빛바랜 입술 색 입히기’는 민낯에 생기를 더하는 가장 쉽고 빠른 방법이다. 입술에 따라 자연스럽게 발색되는 멀블리스 시티 홀릭 립 루즈 글로우는 아보카도, 로즈힙, 아몬드 등 천연 4가지 오일 성분이 함유된 크리미한 텍스처로 맨입술에 바르면 건조한 입술은 탱탱하고 촉촉하게, 빛바랜 입술은 생기 있고 볼륨 있게 변신한다. 립밤처럼 부드럽고 글로시한 제형으로 환절기 때 자주 발생하는 입술 위 각질 등을 촉촉하게 가라앉히며, 한 번의 터치로도 하루 종일 입술을 부드럽고 편안하게 유지한다. 촉촉한 텍스처와 선명한 발색, 립 케어와 립 메이크업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어 가장 부담 없는 올가을의 생기 메이크업 잇 아이템, 멀블리스 틴티드 립밤이 아닐까. 멀블리스 시티 홀릭 립 루즈 글로우는 공식 홈페이지와 올리브영에서 구매 가능하다.

COLOR ADVISE

나폴리 핑크

구름처럼 부드러운 텍스처와 선명한 발색이 돋보인다. 투명한 글로스에 핑크색이 한 방울 섞인 사랑스러운 컬러로, 입술에 꽉 채워 바르면 안색이 환해 보이며 덧바를수록 컬러감이 살아난다. 3.1g 2만원.

마드리드 코랄

생크림 같은 텍스처가 공기처럼 입술을 가볍게 감싸 촉촉하게 마무리된다. 글로시한 제형의 코럴 컬러는 노란 얼굴, 칙칙한 민낯에 즉각 과즙 생기를 불어넣는다. 3.1g 2만원.

시카고 베리

세대 불문, 나이 불문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레드 컬러로, 버건디 컬러 립스틱과 레이어링하면 한층 분위기 있는 립으로 변신할 수 있다. 3.1g 2만원.

기획 최은초롱 기자 사진 홍태식 디자인 이지은
제작지원&문의 멀블리스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