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fashion

박나래 vs 장도연의 극강 예능 패션

EDITOR 한지혜

2019. 07. 18

최고의 방송계 패셔니스타로 등극한 대세 개그우먼 박나래와 장도연. 개성 또렷한 그들의 패션 취향.

#패션인싸_박나래

작은 몸집에 응축된 파워풀한 에너지를 쉴 새 없이 내뿜는 국민 개그우먼 박나래는 빈티지부터 하이엔드 명품 브랜드까지 매 시즌 트렌드의 중심에 있는 가장 핫한 아이템으로 스타일링을 완성하는 패셔니스타다.

#1 슈스스 한혜연도 인정한 믹스매치 룩

박나래가 초지일관 선보이는 믹스매치 룩은 패션 피플이라면 눈에 확 들어올 만큼 쿨하다. 올해 빅 트렌드 중 하나인 네온 컬러, 레이스 등을 활용하면 자유분방한 매력이 돋보이는 복고적 보헤미안 룩이 완성된다.

#2 시선 강탈 현란한 특급 프린트 룩

언제 어디서나 확실한 존재감으로 좌중의 시선을 압도하는 박나래의 #ootd는 선명하고 현란한 프린트 룩이다. 일상에서도 과감한 패턴이 주는 에너지를 즐기고 싶다면 포인트 아이템으로 하나씩 시도해볼 것. 자신감과 당당함이 룩의 완성도를 높인다는 사실을 잊지 말 것!

1 하트 클립 이어링. 27만원 스와로브스키. 2 과감한 실루엣의 메탈릭 펌프스. 80만9천원 멀버리. 3 체리 프린트 셔츠 원피스. 19만9천원 랭앤루. 4 구조적인 다각형 프레임 선글라스. 가격미정 돌체앤가바나by룩소티카. 5 캉캉 메시 드레스. 78만원 듀이듀이. 6 미키마우스 톱 핸들 백. 5백80만원 구찌.

#넘사벽 피지컬_장도연

CF는 물론 패션과 뷰티를 다루는 프로그램에서 ‘트렌드세터’로 활동 중인 개그우먼 장도연은 군더더기 없이 담백한 스타일링이 오히려 시선을 사로잡는다는 것을 증명하는 미니멀리스트다.



#1 정직해서 더 특별한 데일리 룩

평범하지만 이상하게 쿨해 보이는 장도연은 흰 티셔츠, 데님, 스트라이프 셔츠처럼 기본 아이템들로 스타일링을 완성한다. 너무 화려하거나 부담스럽지 않은, 누구나 따라 할 수 있는 룩을 꼼꼼히 분석해보자!

#2 프로페셔널 캐주얼 재킷 룩

재킷을 대하는 장도연의 자세는 누구보다 진지하다. 스타일링 포인트는 바로 절제된 컬러와 아이템. 과한 컬러나 장식은 최대한 배제하고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통일해 깔끔하게 연출하는 것이 특징. 무심하게 접어 올린 재킷 소매가 어떤 액세서리보다 멋스러워 보인다.

1 로즈 골드 스테인리스 소재 주얼리 워치. 35만원 캘빈클라인워치앤주얼리. 2 데님 와이드 워싱 부츠컷 팬츠. 21만5천원 타미힐피거. 3 벨트 장식 화이트 데님 재킷. 가격미정 앤아더스토리즈. 4 스웨이드 소재 플랫 슈즈. 37만8천원 레페토. 5 로고 포인트 스트라이프 셔츠. 가격미정 에스카다. 6 깃털 장식 화이트 스웨이드 샌들. 1백18만원 토즈.

기획 김민경 기자 사진 뉴스1 디자인 최정미
사진제공 유튜브 인스타그램 jtbc tvN 제품협찬 구찌 듀이듀이 랭앤루 레페토 룩소티카 멀버리 스와로브스키 앤아더스토리즈 에스카다 캘빈클라인워치앤주얼리 타미힐피거 토즈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