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드라마 ‘즐거운 나의 집’ 황신혜
실제로 방송 후 가장 문의가 많았다는 이어링. 삼각형 모양의 골드 프레임에 진주알 하나가 포인트로 박혀 있고 프레임 아래쪽에 큐빅이 조르르 붙었다. 깔끔한 레이디 슈트나 블랙 원피스, 퍼 코트 등에 잘 어울린다. 5만원대 갤러리반.
2 드라마 ‘즐거운 나의 집’ 황신혜
레오퍼드 퍼 코트와 블랙 퍼 머플러를 매치한 뒤 머리는 내추럴하게 묶어 정리하고 네크리스 대신 볼드한 귀걸이로만 포인트를 주었다. 가운데 원 모양을 중심으로 부채꼴 형태로 큐빅을 장식한 이어링이 얼굴을 화사하게 만든다. 5만원대 블랙뮤즈.
3 드라마 ‘시크릿가든’ 김사랑
극중 상류층 자제로 등장하는 그는 로맨틱 스타일 의상에 볼드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풍기는 액세서리를 주로 착용한다. 프릴 장식된 블라우스에 플라워 모티프의 메탈 펜던트와 진주가 어우러진 화려한 네크리스를 매치한 것처럼! 34만원 탈리아.
4 드라마 ‘욕망의 불꽃’ 서우
내추럴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서우의 의상에 자주 등장하는 액세서리는 바로 헤어밴드다. 헤어 스타일리스트들이 인모를 따서 만들기도 한다는 브레이드 헤어밴드는 드라마 속 서우의 자유분방한 스타일을 완성시킨다. 9천원 액세서라이즈.
5 드라마 ‘주홍글씨’ 김연주
여성미를 겸비한 고급스런 패션 스타일로 많은 여성 시청자 사이에서 워너비 스타일로 떠오르고 있는 김연주. 물방울 모양의 블랙 오닉스와 골드 장식이 디자인된 이어링은 여성스럽고 단아한 이미지를 연출해 방송 후 문의가 많았던 아이템이다. 5만원대 갤러리반.
6 드라마 ‘욕망의 불꽃’ 서우
그의 강렬한 연기와 함께 회자되는 것은 다름 아닌 패션 스타일. 인기 여배우로 분한 그가 길거리로 나설 때 항상 함께하는 필수품, 선글라스마저도 범상치 않다. 반투명 무광 테의 스퀘어 프레임 버그아이 선글라스가 그 증거! 42만원 알랭미끌리.
7 드라마 ‘즐거운 나의 집’ 황신혜
도발적이고 뇌쇄적인 캐릭터 덕분에 현재 방영되고 있는 드라마 속 여배우 가운데 가장 볼드하고 화려한 주얼리를 착용하고 등장한다. 화려함 때문에 언뜻 보기엔 부담스러울 수 있지만 의상에 포인트를 주는 스타일링 방법은 제대로 배울 수 있다. 목선이 깊게 파인 의상에 골드 메탈 초커와 체인이 어우러진 네크리스를 매치한 스타일링은 특별한 날 꼭 시도해 볼 것! 가격미정 오르시아.
8 드라마 ‘즐거운 나의 집’ 김혜수
극중 김혜수가 가장 많이 착용하고 나오는 말편자 모양의 목걸이. 실제로는 주얼리 브랜드 티파니 제품으로 미국 드라마 ‘섹스 앤 더 시티’에서 캐리 역을 맡았던 사라 제시카 파커가 착용해 이슈가 되기도 했던 제품이다. 펜던트 크기는 작지만 목 라인을 날씬하고 여성스럽게 만들어 시청자 문의가 끊이지 않았다. 23만8천원 스톤헨지.
9 드라마 ‘욕망의 불꽃’ 성현아
‘욕망의 불꽃’은 여배우들의 패션 경쟁이 가장 치열한 드라마. 그중 시크하면서도 도도한 매력을 지닌 남애리 역의 성현아 패션은 많은 여성들의 쇼핑 욕구를 불태운다. 블랙 퍼 베스트에 매치한 눈꽃모양 드롭 스타일 이어링도 방송 후 문의가 쇄도한 아이템 중 하나! 가격미정 금은보화.
10 드라마 ‘즐거운 나의 집’ 황신혜
화이트 코트와 매치한 골드·큐빅 장식 이어링. 코트 칼라와 디자인이 황신혜 의상처럼 독특하다면 굳이 볼드한 네크리스가 없어도 충분하다. 사다리꼴 모양의 큐빅 프레임과 골드 매치된 이어링이 당신의 차림을 더욱 고급스럽게 만들어줄 테니. 1만원대 스타일난다.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