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드한 느낌의 원석으로 의상에 포인트를 준 드류 베리모어. 컬러풀한 큐빅으로 이뤄진 프라워 모티프 장식의 빅 링을 착용한 클라우디아 조던. 크리스털이 촘촘하게 박힌 반지로 럭셔리한 분위기를 연출한 르네 젤위거. (왼쪽부터 차례로)
크고 화려한 장식의 반지 Big Ring
올 여름에는 크기가 커서 눈에 띄는 볼드한 디자인의 반지가 인기다. 할리우드 패셔니스타들 역시 올해 시상식에서 크고 화려한 장식의 반지로 주목 받았다. 크고 과감한 장식의 반지는 블랙 의상이나 미니멀한 룩에 매치하면 시크한 멋을 낼 수 있다.
1 시원해 보이는 화이트 크리스털 장식의 메탈 링. 2만2천원 PARK.K.
2 스카이블루 컬러의 큐빅 세팅으로 시원한 느낌을 강조한 골드 링. 가격미정 도니아.
3 손가락의 반을 덮을 정도로 크고 화려한 나뭇잎 모티프 장식이 돋보이는 실버 링. 22만원 실비아.
4 세련된 스퀘어 컷 오닉스에 큐빅 장식으로 세련된 느낌을 강조한 메탈 링. 21만8천원 엠포리오아르마니by모자익.
5 에스닉풍의 플라워 모티프 장식이 화려하다. 19만원 실비아.
6 컬러풀한 원석 장식과 반짝이는 큐빅 세팅으로 세련미를 더한 레이어드 형식의 링. 13만2천원 옥셋.
7 정교한 커팅이 돋보이는 큐빅 세팅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내는 메탈 링. 8만4천원 아가타.
8 커다란 꽃이 활짝 피어난 듯 화려한 비즈장식이 여성스러운 느낌을 주는 실버 링. 9만5천원. PARK.K.
9 오닉스가 장식돼 시크한 멋이 나는 메탈 링. 가격미정 디블루메.
10 애니멀 프린트를 연상시키는 프린트에 반짝이는 큐빅으로 포인트를 주었다. 9만5천원 옥셋.
다이아몬드가 달린 드롭 스타일의 이어링으로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낸 제시카 알바. 다이아몬드가 촘촘히 박힌 트위스트 메탈 이어링으로 화려한 느낌을 강조한 비욘세. 길게 늘어진 다이아몬드 이어링으로 얼굴선과 목선을 아름답게 연출한 시에나 밀러. (왼쪽부터 차례로)
눈부시게 빛나는 귀고리 Shimmering Earring
올 여름 이어링은 화려한 비즈 장식과 반짝이는 큐빅, 컬러 원석을 믹스매치한 디자인이 대세! 사진 속 할리우드 스타들은 화려하고 글래머스한 이어링으로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화려한 스타일의 이어링은 깔끔한 느낌의 정장이나 미니멀한 디자인의 원피스에 잘 어울린다.
1 다양한 컬러의 원석을 믹스매치해 색다른 느낌을 더한 드롭 스타일의 이어링. 3만원대 인핑크.
2 루비를 연상시키는 컬러의 크리스털로 로맨틱한 느낌을 강조했다. 가격미정 클루.
3 로맨틱한 핑크 컬러 원석과 반짝이는 큐빅장식의 매치가 돋보이는 이어링. 12만원 PARK.K.
4 반짝이는 눈꽃을 연상시키는 크리스털 장식이 매혹적인 이어링. 4만9천원 클루.
5 화려한 비즈장식으로 고급스러움을 강조한 샹들리에 스타일의 이어링. 18만원 디블루메.
6 볼드한 느낌의 원석을 사용한 드롭형 이어링으로 미니멀한 원피스에 매치하면 잘 어울린다. 14만4천원 아가타.
7 커팅이 돋보이는 원석 장식의 드롭형 이어링으로 얼굴이 갸름해 보이는 효과가 있다. 6만원 PARK.K.
8 크리스털 장식으로 포인트를 준 물방울 모양의 이어링. 2만4천원 악세서라이즈.
9 시원해 보이는 스퀘어 컷 크리스털이 달린 골드 이어링. 9만원대 미니골드.
큐빅이 촘촘하게 박힌 뱅글과 메탈 소재의 뱅글을 레이어드한 디타 본 티즈. 빛나는 큐빅 장식 뱅글을 여러 겹 겹쳐 화려한 분위기를 강조한 미샤 바튼. 와이드한 메탈 소재 뱅글로 시크한 멋을 낸 케이트 모스. (왼쪽부터 차례로)
손목을 감싸는 와이드 뱅글 Wide Bangle
올 여름에는 손목을 완전히 감싸는 뱅글 스타일이 유행이다. 화려하고 커다란 비즈나 원석 장식으로 화사한 분위기를 연출하거나 메탈이나 실버 소재를 사용해 시원해 보이는 느낌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와이드 뱅글은 팔을 완전히 드러낸 슬리브리스 톱에 매치하면 잘 어울리며, 같은 소재의 아이템을 여러겹 겹쳐 착용하면 멋스럽다.
1 여러 겹으로 레이어드한 효과를 주는 메탈 소재의 뱅글. 5만원대 디블루메.
2 에스닉한 문양으로 포인트를 준 메탈 소재의 뱅글. 41만원 토즈.
3 반복되는 서클 문양이 시크한 분위기를 낸다. 가격미정 도니아.
4 볼드한 컬러 원석으로 화려한 느낌을 강조한 뱅글. 3만8천원 PARK.K.
5 아름다운 곡선이 돋보이는 메탈 소재의 뱅글. 2만3천원 도니아.
6 다양한 문양을 새겨 넣은 위트 있는 디자인이 눈길을 끈다. 4만5천원 PARK.K.
7 알록달록한 컬러 장식이 경쾌한 분위기를 낸다. 4만원대 디블루메.
8 빈티지한 원석 장식으로 포인트를 준 골드 뱅글. 4만6천원 PARK.K.
9 화이트와 골드 컬러 매치로 깔끔하고 세련된 느낌을 강조한 와이드 뱅글. 3만원 PARK.K.
10 사랑스러운 하트 모양의 크리스탈 장식으로 페미닌한 멋이 나는 골드 뱅글. 2만8천원 도니아.
어깨를 드러낸 티셔츠와 반짝이는 십자가 모티프의 네크리스를 매치해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한 패리스 힐튼. 시선을 사로잡는 레드 컬러 펜던트로 시크한 멋을 낸 메리케이트 올슨. 가슴이 깊게 파진 브이넥 드레스에 펜던트가 달린 롱 네크리스로 여성스러운 느낌을 강조한 제시카 심슨. (왼쪽부터 차례로)
팬던트가 돋보이는 롱 네크리스 Pendent Neckless
아래로 길게 늘어지는 펜던트 롱 네크리스는 세련돼 보일 뿐만 아니라 체형 결점을 커버하는 효과가 있어 매 시즌 인기다. 할리우드 스타들은 미니멀한 네크라인에 길게 늘어지는 펜던트로 의상에 포인트를 주는 스타일을 즐겨 연출한다. 빅 펜던트가 돋보이는 롱 네크리스는 깊게 파인 브이넥 티셔츠나 튜브 타입의 원피스와 함께 연출하면 시원한 느낌을 더할 수 있다.
1 앤티크한 문양의 펜던트와 투명한 크리스털을 매치해 독특한 분위기를 낸다. 3만원대 디블루메.
2 볼드한 느낌의 올리브그린과 핑크 컬러의 원석이 달린 네크리스를 겹쳐 연출한 디자인이 독특한 멋을 풍긴다. 5만원대 인핑크.
3 서양배 모양의 원석이 달린 앙증맞은 디자인의 네크리스. 6만원대 디블루메.
4 십자가와 볼드한 느낌의 골드 링 펜던트 매치가 감각적이다. 3만3천원 PARK.K.
5 사랑스러운 하트 모양의 큐빅 장식 펜던트로 페미닌한 멋이 나는 네크리스. 34만원 아이그너by모자익.
6 네잎클로버 모티프의 펜던트가 사랑스러운 느낌을 준다. 가격미정 도니아.
7 자개로 만든 물고기 모양의 펜던트가 시원해 보이는 네크리스. 3만원 PARK.K.
8 물방울 모양의 크리스털과 티아라 모티프 장식의 펜던트가 화려한 느낌을 낸다. 20만원대 디블루메.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