밝고 깨끗한 피부 만드는 습관
피부톤을 어둡게 보이게 하는 대표적인 요인은 기미와 주근깨 등의 피부 잡티. 이것은 피부 속 갈색 색소인 멜라닌이 자외선으로 인해 증가하면서 생기는 결과다. 따라서 자외선 차단으로 멜라닌 색소의 생성을 막고 피부를 맑게 하는 생활습관을 들이는 것이 화이트닝의 기본이다. 피부가 건조할수록 자외선에 쉽게 그을리게 되므로 하루에 8잔 정도의 물을 수시로 마신다. 멜라닌 색소의 생성을 막아주는 비타민 C가 든 피망이나 브로콜리, 딸기, 사과 등을 듬뿍 먹고, 충분한 수면으로 피부 건강을 지킨다. 외출하기 20분 전에는 자외선 차단제를 꼼꼼히 발라 최대한 자외선에 노출되지 않도록 하고, 스크럽제나 팩을 이용한 정기적인 각질 제거로 피부를 맑게 가꾼다. 일주일에 두세 번씩 자신의 피부에 맞는 화이트닝 제품을 발라 집중적으로 관리해주면 효과를 높일 수 있다.
참존 플레지엄 화이트
월귤나뭇잎, 덩굴월귤잎 등 식물에서 추출한 성분이 피부톤을 밝게 해주는 플레지엄 화이트. 월귤에 들어있는 비타민 C와 알부틴 성분은 피부의 항산화 작용을 막아 노화를 예방하고, 멜라닌 색소의 생성을 차단해 피부를 깨끗하게 가꿔준다. 월귤 외에도 다양한 식물 성분이 함유돼 피부에 영양와 수분을 공급,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1 플레지엄 화이트 하이드레이팅 엣센스 피부 속에 수분을 집중적으로 공급해 피부를 화사하고 촉촉하게 가꿔주는 에센스. 적당량을 펴 바른 뒤 건조한 입가와 눈가에 한 번 더 발라준다. 50ml.
2 플레지엄 화이트 리프레싱 토너 피부톤을 밝게 해주는 것은 물론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피부를 투명하고 매끄럽게 해주는 토너. 세안 후 화장솜에 적당량을 덜어 피부결을 따라 가볍게 두드리듯 발라준다. 140ml.
3 플레지엄 화이트 모이스처라이징 로션 토너 다음 단계에서 손바닥에 적당량을 덜어 얼굴에 고르게 펴 바른 뒤 손바닥으로 두드리며 흡수시킨다. 130ml.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