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 세상을 지배하는 글로벌소프트사의 사장 킬러 퀸.(좌) 킬러 퀸은 비밀경찰에게 갈릴레오와 보헤미안을 잡아들이도록 명령한다.(우)
글로벌소프트라는 대기업이 세상을 지배하고 있는 미래. 글로벌소프트사의 사장 ‘킬러 퀸’은 음악마저 통제해 작곡을 금지시키고 악기를 없앤다. 자신만의 음악을 만들고 싶어하는 젊은 남녀 ‘갈릴레오’와 ‘스카라무치’는 비밀경찰에게 쫓기지만 저항세력 ‘보헤미안’의 도움을 받아 록 콘서트를 연다. 두 사람의 록 연주는 세상에 울려퍼져 사람들의 마음을 움직이고 킬러 퀸의 지배는 막을 내린다.
갈릴레오와 스카라무치는 록 음악으로 사람들의 마음을 움직이는 데 성공한다.
위의 글을 읽고 ‘킬러 퀸’ ‘칼릴레오’ ‘보헤미안’ 등의 이름이 익숙하게 느껴진다면 120% 즐길 수 있는 공연이 있다. 70, 80년대 절정의 인기를 누린 록밴드 ‘퀸’의 음악으로 꾸며진 주크박스 뮤지컬(과거 인기곡으로 구성한 뮤지컬)이 한국을 찾은 것. 뮤지컬
뮤지컬
공연기간 2월2~24일 화~수요일 오후 8시, 목요일 오후 3시·8시, 토·일·공휴일 오후 3시·7시30분, 월요일 공연 없음 장소 성남아트센터 오페라하우스 입장료 R석 12만원, S석 8만원, A석 6만원, B석 4만원, VIP 패키지석(프로그램·OST 증정) 15만원 문의 1588-4558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