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EOPLE

Editors’ Pick

고마운 마음 전하는 따뜻한 선물

‘여성동아’ 기자들이 추천했어요~

기획·한여진 기자 / 사진·현일수‘프리랜서’

2007. 12. 12

고마운 마음 전하는 따뜻한 선물

고마운 마음 전하는 따뜻한 선물

한올한올 정성 들여 만든 털장갑 한정은 기자
‘살림의 여왕’으로 불리는 새색시 한정은 기자는 한 달 전부터 틈틈이 손뜨개를 하고 있다. 한 해 동안 고생한 남편에게 목도리를, 본인에게는 털장갑을 짜서 선물할 계획이다. 결혼 후 1년 동안 크고 작은 싸움도 있었지만 그래도 서로 노력하며 행복한 시간을 만들어간 남편과 자신에게 주는 선물이라고. 결혼 후 남편에게 쉽게 하지 못했던 ‘고마워요’라는 말도 잊지 않고 해줄 생각이다.

고마운 마음 전하는 따뜻한 선물

따뜻한 마음 전하세요~ 핫팩 · 손난로 강현숙 기자
작년 겨울 핫팩으로 추위 걱정 없이 지냈다는 강현숙 기자는 올 겨울 추위가 매섭다는 일기예보를 듣자마자 핫팩과 손난로를 한 박스를 주문했다. 얼마 안 남은 크리스마스에 주위 사람들에게 하나씩 선물하고 남은 것은 외출할 때 사용할 생각이라고. 핫팩은 배, 등, 허벅지 부위 속옷 위에 붙여주면 2~3시간은 훈훈해 스키나 보드 등 겨울스포츠를 즐길 때도 요긴하다. 남대문시장이나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가격은 핫팩 10개들이 1세트 6천원, 손난로 2천원선.

고마운 마음 전하는 따뜻한 선물

스트레스가 한방에 싹~ 닌텐도 한여진 기자
스트레스를 쉽게 받는 다혈질 성격인 한여진 기자는 요즘 닌텐도 재미에 푹 빠졌다. 게임을 하다보면 시간 가는 줄 몰라 저절로 스트레스가 싹~ 없어지고, 버스를 타고 가면서 영화나 음악도 들을 수 있다. 잘 활용하면 친구와 노는 것보다 더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며, 이번 겨울 남자친구 없이 쓸쓸히 보낼 친구에게, 크리스마스 선물을 달라며 매일 졸라대는 조카에게 선물할 예정이다. 홈쇼핑이나 대형할인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가격은 20만원선.

고마운 마음 전하는 따뜻한 선물

겨울 분위기 가득한~ 피아노 연주 CD 박미현 기자
조용한 음악을 들으며 한 해를 정리하라는 의미로 잔잔한 선율의 음악 선물을 준비했다는 박미현 기자. 이루마나 시크릿가든의 피아노 연주를 듣고 있으면 마음이 차분해진다며 강추! 특히 CF 배경음악, 드라마의 삽입곡으로 많이 사용된 시크릿가든의 곡들은 연말의 어수선한 감정을 가라앉히는 데도 제격이다. 가까운 친구에게는 미니홈피 배경음악이나 핸드폰 컬러링 등을 선물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고마운 마음 전하는 따뜻한 선물

차 한 잔에 감사의 마음을 담아~ 티포트 정윤숙 기자
평소 주위 사람들에게 깜짝 선물을 주는 이벤트를 즐긴다는 마음씨 따뜻한 정윤숙 기자. 연말을 맞아 오랜만에 만나는 친구들에게 티포트를 하나씩 주기로 맘먹었다고 한다. 티포트와 함께 차를 넣고, 건강이나 행복을 바라는 마음을 담은 메모를 곁들이면 더없이 좋은 선물이 될 것 같다고. 추위를 많이 타는 친구에게는 생강차, 임신한 친구에게는 쑥차를 줄 예정이다.



고마운 마음 전하는 따뜻한 선물

생색내기 딱! 좋은 밍크 머플러 이지은 기자
연말연시 선물을 찾다가 인터넷 사이트에서 화사한 밍크 머플러를 발견했다는 이지은 기자. 밍크 머플러는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고 의외로 가격이 비싸지 않아 친정 엄마나 시어머니께 선물해드리기 딱! 이다. 크기에 따라 가격이 차이가 많은데, 아이보리 롱 머플러는 25만원, 길이가 짧은 밍크는 13만원이다. 인터넷 쇼핑몰 놀리타(www.e-nolita.co.kr)에서 구입할 수 있다.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